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 새학기 스펙폭발 브랜드전

6/28 990점 이신분?

흐잉후엥 | 조회 436 | 추천 0
  • 2020.07.09
  • 글꼴
  • 확대
  • 축소
6/28 토익 980나왓고 7-8개정도 틀린걸로 예상되는데
990점은 6개 틀린거였으면 턱걸이로 됫을까요?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3053 매일 실전 풀기 난이도 [6] 166 2020.07.10
43052 토익 존버 언제까지 [6] ㅇㅇ 196 2020.07.10
43051 기본서 공부하고 1000제 1 토익독학 해도 될까요? [6] 173 2020.07.10
43050 lc 복습할 때 [6] lc 151 2020.07.10
43049 파트 2랑 파트 34 [5] 173 2020.07.10
43048 시험 전 파트7 어떻게 준비하세요?ㅠㅠ [6] 팟7 196 2020.07.10
43047 토익학원 개강했죠? [5] 현재 128 2020.07.10
43046 토익 더하기 vs 토스로 넘어가기 [5] 고민이다 201 2020.07.10
43045 학원 스터디 고민 [6] ㅠㅠ 157 2020.07.10
43044 내일 모레 시험 공부 [6] 토익 165 2020.07.10
43043 적중예상특강이 뭔가요? [5] 174 2020.07.10
43042 토익인강 환급해주는게 뭔가요? [6] ㅠㅠ 169 2020.07.10
43041 토익 모의고사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 [5] 171 2020.07.10
43040 학원수업 교차수강 가능한가요? [5] ㅃㄹ 148 2020.07.10
43039 저는 20000 사진 [9] 갑니다 325 2020.07.10
43038 공부하다가 집중 안되면은.. [7] 후.. 182 2020.07.10
43037 저 이제 토익만료됐는데 [6] 만료대 195 2020.07.10
43036 오늘부터 토익 시작! RC/LC 동시에 공부하면 되나영 [5] 첫토익 142 2020.07.10
43035 파트5 전부 해석하나요 [6] 으악 232 2020.07.10
43034 LC 공부법 어떻게 하나요 [5] 엘씨야.. 171 2020.07.10
43033 part7 틀린거 [7] 토린이 234 2020.07.10
43032 토익 팟7 푸는순서 [6] 이건신나는애벌레 220 2020.07.10
43031 R/C 올리는 좋은 방법 있나요...? [6] 흔한사탕 235 2020.07.10
43030 900넘을 수 있을까요 사진 [5] ㅇㅇ 322 2020.07.10
43029 Rc시간부족 [6] Rc시간부족 257 2020.07.10
43028 파트5 [6] 뉴루루 203 2020.07.10
43027 부끄럽지만 첫토익 조언좀 사진 [6] ㅇㅇ 392 2020.07.10
43026 대박달은 보통 몇점 더 많이 나오나요? [8] dd 478 2020.07.10
43025 첫토익 교재로 [7] ㅇㅇ 185 2020.07.10
43024 보카 질문입니다!! [5] 포로롱 174 2020.07.10
43023 6/28 토익 대박달 ? [6] 이게먼개소리야 553 2020.07.10
43022 서울 자양중 스피커 어떤가요! [6] 고사장 210 2020.07.10
43021 팟7 이중삼중지문 오답률 줄이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8] 부탁드려요 242 2020.07.09
43020 part3공부법 어떻게 해야하나요...? [7] 남봉 233 2020.07.09
43019 천제 1 lc test 별 난이도 [12] ㅇㅇ 298 2020.07.09
43018 토익 900점 넘으시는 분들 [7] ㅇㅇ 372 2020.07.09
43017 9~10월 달까지 900가는 법 ㅜㅜ.. [6] 254 2020.07.09
43016 만점이 목표였는데 결국 980점으로 마무리해요 [5] 만점 287 2020.07.09
43015 토익 700점대인데요 토스시작할지 말지 고민입니다 [3] 이제시작 225 2020.07.09
43014 토익고사장 집주변에 없네요 [5] 토린이 186 2020.07.09
43013 토익단어공부도 오답노트처럼 하세여? [5] 단어 180 2020.07.09
43012 노랭이 단어 해커스 mp3 음원다운 [6] 700가자 165 2020.07.09
>> 6/28 990점 이신분? [10] 흐잉후엥 437 2020.07.09
43010 900문턱이 높네요.. 사진 [5] 흑흑 383 2020.07.09
43009 910점으로 졸업! [5] Ffour 257 2020.07.09
51,018개(178/113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코로나 강의지원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