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저번셤 어려웠던 거 맞죠???

| 조회 624 | 추천 0
  • 2020.07.09
  • 글꼴
  • 확대
  • 축소
엘씨 알씨 둘다 어려웠던가요? 난이도 어땠나요

제 기억으론 엘씨가 겁나 어렵고 알씨도 난이도 있었던 것 같은데 맞나요?
공무원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2918 친구들아 토익은 말야 [7] 333 2020.07.09
42917 해커스 1000제 1 해설지도 사야하나요 ? [6] yaya 249 2020.07.09
42916 만점인증 및 만족목표 질문받아요 사진 [7] 굿바이 294 2020.07.09
42915 한달만에 570 -> 850 달성! 사진 [11] 토린이 614 2020.07.09
42914 학원에서 스터디나 수업할때 마스크 끼고하나요? [5] 하이 213 2020.07.09
42913 난 쪽발달형 [3] 대박달싫어 331 2020.07.09
42912 토익 점수 결과 사진 [8] 흠뭘까 624 2020.07.09
42911 문법을 정복하고 싶다면? [6] 이건평탄한가정견 249 2020.07.09
42910 웬만하면 스피커 좋은곳으로 가세요 [5] 스피커 311 2020.07.09
42909 해커스어학원에서 제일 빡센 반이 뭐죠? [6] dd 224 2020.07.09
42908 0628 셤결과 나왔는데 앞으로 어떻게 공부해야할지 조언부탁드려요ㅠ 사진 [5] 공중그네 339 2020.07.09
42907 우편수령 성적확인 [5] 283 2020.07.09
42906 628 난이도 어땠나요?? [6] 으어어 591 2020.07.09
42905 2주만에 토익 사진 [5] 토익단기 433 2020.07.09
42904 드디어 ㅜㅜ 965 사진 [4] 965 442 2020.07.09
42903 시험점수 보고 공부 [5] ㅇㅇ 263 2020.07.09
42902 이공계 토익 [9] 비빔 279 2020.07.09
42901 파트 34 [5] 미미미 230 2020.07.09
42900 알씨도와주세요 제발 ㅠㅠ [5] 199 2020.07.09
42899 노베에서 한달반 700달성했네요 사진 [4] ㅣㅣㅣ 312 2020.07.09
42898 930 에서 고득점 하려면 무얼 더 해야할까요? 사진 [12] 시간없다 455 2020.07.09
42897 900 [6] 내가떳떳한오백원 331 2020.07.09
42896 토익고사장 [4] 내가떳떳한오백원 225 2020.07.09
42895 700중반 정체긴거같아요.. 이구간 경험하신분 있나요..? [11] ㅠㅠ 554 2020.07.09
42894 RC 만점 비법좀요 [5] 268 2020.07.09
42893 무슨파트를 더 공부해야하나요?? 사진 [4] 279 2020.07.09
42892 850이 목표인데... 사진 [4] 장센세 402 2020.07.09
42891 천제 다시 풀때요!! [7] 1234 245 2020.07.09
42890 대박달인가 사진 [4] 우와 696 2020.07.09
42889 시험 점수 발표. [4] 내가풍만한강아지 246 2020.07.09
42888 3일 남은시점에서 rc.. [6] ㅇㅇ 310 2020.07.09
42887 파트 5 어휘한번 봐주세용 사진 [4] 글쓴이 217 2020.07.09
42886 Rc올리는 방법ㅠㅜ 사진 [12] 431 2020.07.09
42885 시험 언제볼지 골라주세요ㅠㅠㅠㅠㅠㅠ [6] 급해요!!!!!!! 247 2020.07.09
42884 쉐도잉할때 [6] ㅋㅋ 226 2020.07.09
>> 저번셤 어려웠던 거 맞죠??? [6] 625 2020.07.09
42882 와 2년만에 본 토익 975점 받아써요ㅠㅠ 질문 답변드려요! 사진 [6] 징한토익 340 2020.07.09
42881 토익 점수 못보고있는중... [5] 캐릭캐릭체인징>_< 399 2020.07.09
42880 960은 가고싶어요.. 사진 [11] 900후반언제 501 2020.07.09
42879 고사장 [5] ㄴㄴ 204 2020.07.09
42878 이번에 토익 Lc385 Rc 365 해서 750 [5] 목표850 347 2020.07.09
42877 형들 ㅠㅠ lc 465 rc 390 떴습니다 ㅠㅠ [5] ㅁㅁ 545 2020.07.09
42876 이번 7~800점대는 평달? [5] ㅇㅇ 498 2020.07.09
42875 점수 고민 [6] ㅋㅋ 201 2020.07.09
42874 나는 790이 간절히 필요했다 사진 [6] 하면된다 195 2020.07.09
54,483개(258/121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4월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