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수강신청

점수짜게준 6월14는800 대박달인6월28일은665

나는병2신 | 조회 585 | 추천 0
  • 2020.07.09
  • 글꼴
  • 확대
  • 축소
나는 진짜 병2신 개병2신 줘도못먹는 병2신 기회는 다놓치는 병2신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2806 토익점수 확인하는 법 보고 따라만 하세요! 사진 [3] 해토지기 371 2020.07.09
42805 직딩인데 성적 요러케 나왔어요 [3] 직딩토이커 444 2020.07.09
42804 토익 졸업 괜찮을까요 사진 [5] 토리니이 405 2020.07.09
42803 드디어 졸업요건 ㅠㅠ 사진 [5] 훈남복숭아 375 2020.07.09
42802 RC 점수 ㅜ [3] ㅇㅅㅇ 314 2020.07.09
42801 6월 28일 토익 [4] 예비 조종사 531 2020.07.09
42800 970 받은분들!! [4] 1234 343 2020.07.09
42799 알씨..ㅜㅜ [2] 알씨 어케올리나요 221 2020.07.09
42798 800점에서 900점을 못넘어가는 이유는 뭘까요? [7] 방방 800->900점 415 2020.07.09
42797 슬슬 지치지만 존버해보겠습니다.. [4] 토리니 381 2020.07.09
42796 너무기쁘다 사진 [5] ㅇㅅㅇ 576 2020.07.09
42795 첫토익에서 800~900점 나오신 분들은 [4] ㅎㅁㅀ 474 2020.07.09
42794 어찌됐건 동기부여는 되네요 사진 [3] 930935 391 2020.07.09
42793 생애첫토익 970 !! 사진 [4] 유유 461 2020.07.09
42792 뭘까요... 사진 [2] 318 2020.07.09
42791 독학 만점이요...!! 사진 [8] 첫토익 591 2020.07.09
42790 28일토익 [3] ㅇㅇ 366 2020.07.09
42789 토익 790 [3] ㅁㅁㅁ 309 2020.07.09
42788 해커스 무료강의 아디서 들어요 ? 사진 [1] 오수 137 2020.07.09
42787 목표 700 달성 [5] 토초 300 2020.07.09
42786 저번에 500초반 머물던 친구 사진 [4] 우짬 506 2020.07.09
42785 ㅠㅠ꺄 사진 [3] 299 2020.07.09
42784 첫시험 910 받앗어요! 사진 [4] 우왕 419 2020.07.09
42783 Lc 0/0/1/0 rc 1/0/3 사진 [3] ! 367 2020.07.09
42782 Lc -8, Rc-5 950입니다 [2] 지두자두자두 510 2020.07.09
42781 드디어 900 넘엇습니다 [3] 눈물 316 2020.07.09
42780 몇개씩 틀린걸까요?? [1] 여호 316 2020.07.09
42779 6/28 토익 만점컷 [2] 547 2020.07.09
42778 LC에 공부 몰빵해서 얻은 점수ㅠㅠㅠ [3] 피망보이 554 2020.07.09
42777 솔직히 6/28 lc 대박달이다 [1] ㅇㅇ 707 2020.07.09
42776 6/28 리스닝 만점 커트 어디까지였나요;; [5] ㅇㅇ 459 2020.07.09
42775 점수대가 롤러코스터야 뭐야 [4] ㅇㅇ 445 2020.07.09
42774 졸업합니다 ㅎㅎ 920점 사진 [3] 졸업 ㅎㅎ 338 2020.07.09
>> 점수짜게준 6월14는800 대박달인6월28일은665 [4] 나는병2신 586 2020.07.09
42772 985 lc 만점, rc-2인데 490 [3] ㅇㅇ 421 2020.07.09
42771 3일공부 745 [5] 토린이 316 2020.07.09
42770 점수 좀 일찍 알려주면 좀 좋냐 [1] ets보거라 330 2020.07.09
42769 진짜 lc 점수 개후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 [4] 555 1033 2020.07.09
42768 lc 480 rc 460 [3] 960한번만 409 2020.07.09
42767 lc 425 rc 345 [5] 라라 423 2020.07.09
42766 토익 독학! 이제 학원다녀야겟어요 사진 [2] ㅇㅇ 342 2020.07.09
42765 이 점수 안나올줄 알고 이번주도 신청해놨는데 사진 [4] 읭읭읭 470 2020.07.09
42764 와 lc대박 rc는 중??? [3] 1555 650 2020.07.09
42763 저도 토익 준비 하려구요 [2] 내가슬픈등대 172 2020.07.09
42762 lc 410점이면 몇개 틀린걸까요 [2] 토익 495 2020.07.09
54,551개(262/121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브랜드전 홍보배너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