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Lc점수가 멈쳤어요

Mm | 조회 384 | 추천 1
  • 2020.07.08
  • 글꼴
  • 확대
  • 축소
지금 한달째 엘씨 점수가 멈쳤어요ㅠㅠ



400~420정도 받아서 이번에 학원가서 수업도 듣고 햇는데



하...왜 틀리는 갯수는 항상 똑같나요 늘 14개 정도 틀리고 늘 400점대 초반으로 나와요ㅠㅠ



더이상 점수가 안오르는거 같아요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3213 토익 600점에서 700점대로 올리고 싶어요 [6] ㅌㅊㅊ 438 2020.07.08
23212 토익 신청하실때 고사장 [5] 도도고 289 2020.07.08
23211 제발 봐주세요 ㅠㅠㅠㅠ6월28일 이점수 나올수있을까요 [5] 하이 535 2020.07.08
23210 6월28일시험 900점컷 [6] 900점컷몇점 877 2020.07.08
23209 750만 [7] 750 428 2020.07.08
23208 전 불토 물토 별 생각 없는게 [6] ㅇㅇ 563 2020.07.08
23207 여름엔 토익학원이 짱인듯 [8] 374 2020.07.08
23206 6.14가 쉽긴 했나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8] ㅎㅎ 1020 2020.07.08
23205 온라인 클래스 들으신분 있나요? [6] 오늘 269 2020.07.08
23204 이번 시험 점수 발표 전날 [7] 조용하니 499 2020.07.08
23203 파트7좀 살려쥬세요~~~~ [6] 영어좀 295 2020.07.08
23202 맨날 왔었는데 졸업하고 나니 오랜만에 와보네요 [9] 졸업자 329 2020.07.08
23201 님들 님들 토익 공부 시작 어떻게 해요 [6] 슈가슈가룬 248 2020.07.08
23200 한 권으로 끝내는 해커스 토익 700 [4] 750점 274 2020.07.08
23199 토플80받기vs토익970이상 [6] 아ㅏㅇ 361 2020.07.08
23198 700만 넘으면 되는데 ㅠ [6] 700만 넘으면 되는데 ㅠ 378 2020.07.08
23197 스터디 진짜 도움되나요? [5] 스터디 264 2020.07.08
23196 파트 7 리뷰 [5] 팥트7 262 2020.07.08
23195 LC 공부할 때 이어폰으로 들으면 [5] 듣기 333 2020.07.08
23194 815점에서 900이상 얼마나 걸릴까요??? [5] Xccx 366 2020.07.08
23193 파트7 틀린문제 오답노트 [6] 고민 267 2020.07.08
23192 단어 잘외우는법? [5] 토린이 230 2020.07.08
23191 토익시험 방학달 vs 방학 아닌 달  [5] 방학 419 2020.07.08
23190 내일 언제오죠... [5] ㅠㅠ 378 2020.07.08
23189 무료강의랑 유료인강, 학원의 차이점 [5] ㅁㅌ 217 2020.07.08
23188 rc 풀이 순서 뭐가 나을까요? [6] 순서 299 2020.07.08
23187 정답률 낮은 문제를 틀리면 점수가 덜까이는건가요? [6] 아우 324 2020.07.08
23186 7월 개강 지났는데 수강신청 가능한가요? [5] 파이어 291 2020.07.08
23185 온라인클래스 어플로 [5] 226 2020.07.08
23184 온라인강의 [5] 226 2020.07.08
23183 강남해커스 혼밥할곳.. [6] ㅠㅠ 324 2020.07.08
23182 토익 알씨 시간을 어떻게 잡으면 되나여 [5] 흐흐 263 2020.07.08
23181 내일 점수 발표 [9] ㅇㅇ 554 2020.07.08
23180 빨갱이 실전문제 난이도 [5] 251 2020.07.08
23179 내일 드디어 발표네요 [5] ㅇ라ㅏㄷ 383 2020.07.08
23178 lc 3번연속 350인데 제발 방법좀...요 고수님들... [5] 제발 298 2020.07.08
23177 한승태쌤 LC 스키밍? 쉐도잉? 뭔가요 [6] 267 2020.07.08
23176 학원 중간등록 [6] ㅇㅇ 237 2020.07.08
23175 리스닝 -15개일때랑 -10개 일때 점수 [6] 리스닝 450 2020.07.08
23174 후하 드디어 내일 토익성적 발표나네요 [5] 380 2020.07.08
23173 단과반도 스터디하나요?? [5] 나는정말이야 202 2020.07.08
23172 적중예상특강 [6] 1111 228 2020.07.08
23171 파트7 교재 추천해주세요,, [5] 정말싫다 222 2020.07.08
23170 570점따리 2주 안에 700점 올리는 법 (제발) [5] ㅠㅠㅠ 343 2020.07.08
23169 클릭클릭 도와주세요 800~900넘는 분들! [6] 헬미 295 2020.07.08
61,238개(846/136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