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수강신청

쌩노베 김진태쌤 학원강의 2일차 후기 

생놉애 | 조회 221 | 추천 0
  • 2020.07.08
  • 글꼴
  • 확대
  • 축소
1. 엄청 열정적이라서 시간 후딱 지나갔다 
2. 김진태쌤 액션 장난아님 집중력 최고조됨 언제까지 지속될지모르겠지만 어제그제 상타치 찍음 
3. 숙제 많음 ㅠㅠ  앞으로도 이렇게 준다면? 책 몇권 푸는거야.. ???
4. 같이 수업듣는 다른 학생들.. 김진태쌤 너무 좋아함..   이미 강의들을때 김진태쌤을 알고 듣는사람들이 많은것 같더라. 
5. 김진태쌤이 한달내내 이렇게 열정적으로 강의를 하실수있는지 궁금해짐 
만약그렇다고하면 나도 열심히할수있을것 같다. 
근데 이 텐션 떨어지신다면 아니돼ㅣ... 지금 너무 좋은데..  진태쌤 수업들으신분덜 이 텐션 오래가나요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2488 저 노베이스 토린이인데, 공부계획좀 봐주세여 [5] 도와조.. 178 2020.07.08
42487 4년대 생이 토익 800.. 괜찮나여 ?  [7] 379 2020.07.08
42486 LC 쉐도잉,쉐도잉 하는데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다면 [5] 토익형 215 2020.07.08
42485 토익학원 정규반 VS 독학 [5] 놔랼이 167 2020.07.08
42484 낼 토익점수발표일인데 쌩 무료인강보고 점수기대됨 [5] 토리니 210 2020.07.08
42483 기본반 다니면 몇점까지나와요? [5] 방학아 195 2020.07.08
>> 쌩노베 김진태쌤 학원강의 2일차 후기  [6] 생놉애 222 2020.07.08
42481 [7/12토익 난이도] 지금 투표하고, 결과확인 ! 해토지기 369 2020.07.09
42480 강남 해커스 현강은 확실히 다르다  [6] ㅇㅇ 240 2020.07.08
42479 이번주까지 자습실 본관만 열리죠? [6] ㄴㄴ 171 2020.07.08
42478 내일 점수발표인데 점수 확인하지 맙시다.  [5] 야아이이 ㅠㅠ 414 2020.07.08
42477 영어 못하는 애들 특징  [8] 뒤늦은후회 356 2020.07.08
42476 Part1 왜 답이 이건가요??? 사진 [5] 토린이 292 2020.07.08
42475 토익 노베에서 850점까지 몇달걸릴까요?  [8] 콩대생 281 2020.07.08
42474 빨갱이 공부법 [6] 토익잡자 180 2020.07.08
42473 외우면 점수에 행운을 가져다주는 관용구 몇가지 [5] 킹부커 230 2020.07.08
42472 이렇게 하면 1달안에 750 넘길 수 있을까요 [8] 298 2020.07.08
42471 벌써 이번주 토익시험일 ; ; 적중예상특강 들으러 왔슴ㄷㅏ [5] 냐하 191 2020.07.08
42470 토익공부 [5] 김주희 178 2020.07.08
42469 7월 12일 토익시험시간 (토익입실시간) 사진 [5] 해토지기 323 2020.07.08
42468 [7월19일 토익대비] 이전시험 총평강의로 출제경향보고 점수UP! 사진 해토지기 7690 2020.07.09
42467 LC 기본서 [5] 헐랭불안한사랑 153 2020.07.08
42466 기출 보카 노랭이를 샀는데 mp3구하는법 있나요? [1] Stcs 137 2020.07.08
42465 간단한 문법질뮨 [3] ..후 150 2020.07.08
42464 온라인강의 [3] . 146 2020.07.08
42463 파트7 공부법좀.. [1] 롱롱롱 171 2020.07.08
42462 토익을 영어공부하듯 하지마라 [8] ㅇㅇ 452 2020.07.08
42461 현재 730점입니다 [5] dkckdk 314 2020.07.08
42460 스키밍이 너무 시간 부족해요.. [6] 으아아 257 2020.07.08
42459 토익처음인데 토익인강추천좀 해주세요  [5] 공일오비 163 2020.07.08
42458 8월 학원 개강 언제에용 [5] 2 154 2020.07.08
42457 600목표인 완전 토린이 인강...ㅠ [5] 8 217 2020.07.08
42456 토익학원 어떤가요 현강고민 [5] ㄷㄷㅇ 181 2020.07.08
42455 팟7 약한데 토익인강추천좀  [5] 부탁 166 2020.07.08
42454 문제빨리 해석 하는방법은 없겠죠.. [5] ㅏㅏ 202 2020.07.08
42453 해커스토익 사진 [5] 추준혁 199 2020.07.08
42452 팟7 공부법 [5] Pa 224 2020.07.08
42451 현강 들으시는 분들 듣기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5] dd 200 2020.07.07
42450 온라인클래스 후기 [5] 음메에 242 2020.07.07
42449 저 토익시작하려 해요 ㅠㅠㅠ [7] abracatabra 241 2020.07.07
42448 게이트웨이 공부해보신 분!! [5] @ 179 2020.07.07
42447 유학생들 5만명(?) 멘붕 [5] 정신줄 506 2020.07.07
42446 LC 1000제 1 [6] 공붕이 294 2020.07.07
42445 한승태쌤은 진짜 사랑입니다....... [5] 짱이야 313 2020.07.07
42444 토익 900 넘으신 분들! [6] 토리니 471 2020.07.07
54,053개(258/120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코로나 강의지원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