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700점 맞춤 프리패스

문제빨리 해석 하는방법은 없겠죠..

ㅏㅏ | 조회 266 | 추천 0
  • 2020.07.08
  • 글꼴
  • 확대
  • 축소
문제해석이 너무 느려서 속상하네요ㅠㅠ...
너무 힘들어요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 문제빨리 해석 하는방법은 없겠죠.. [5] ㅏㅏ 267 2020.07.08
19525 해커스토익 사진 [5] 추준혁 260 2020.07.08
19524 팟7 공부법 [5] Pa 293 2020.07.08
19523 현강 들으시는 분들 듣기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5] dd 269 2020.07.07
19522 온라인클래스 후기 [5] 음메에 338 2020.07.07
19521 저 토익시작하려 해요 ㅠㅠㅠ [7] abracatabra 301 2020.07.07
19520 게이트웨이 공부해보신 분!! [5] @ 247 2020.07.07
19519 유학생들 5만명(?) 멘붕 [5] 정신줄 584 2020.07.07
19518 LC 1000제 1 [6] 공붕이 378 2020.07.07
19517 한승태쌤은 진짜 사랑입니다....... [5] 짱이야 383 2020.07.07
19516 토익 900 넘으신 분들! [6] 토리니 534 2020.07.07
19515 정규반 [5] ㅇㅇ 246 2020.07.07
19514 스타트 토익으로 500점 만들었는데 그 다음 책은 뭐로 할까요 [7] 청배 328 2020.07.07
19513 지금은 800초반이고 [5] 348 2020.07.07
19512 혹시 노랭이 8-900 단어 음성 파일은 없나요?? [8] 토린이 312 2020.07.07
19511 LC 고수님들 질문드려요ㅠㅠ [5] 278 2020.07.07
19510 한승태 선생님 수업 질문있어요 현강 [5] ㅇㅇ 268 2020.07.07
19509 토익예상점수 [8] ddobbi 582 2020.07.07
19508 한승태쌤 인강 듣는데 인강 듣고 책 풀고 하면 되나요? [5] 굼금이 246 2020.07.07
19507 요령있을까요? [5] 알씨 어휘 275 2020.07.07
19506 한달 동안 토익 650이 목표인데 어느 강의 듣는 게 좋죠?? [5] ㅇㅇ 331 2020.07.07
19505 2017년도에 나온 책 [6] ㅇㅇ 276 2020.07.07
19504 여기는편화로운데 [5] 아헤 356 2020.07.07
19503 토익 550->800까지 걸리는 시간 평균 3달정도 되죠? [7] aa 528 2020.07.07
19502 넋두리 좀 하고갑니다ㅠㅠ [5] 토익졸업ㅠㅠ 373 2020.07.07
19501 토익 이제 시작하는데 예상점수가 [5] 헐랭선량한오징어 332 2020.07.07
19500 첫 토익공부 많은 조언좀요 [5] 토익빠샤 289 2020.07.07
19499 학원주변 [5] 242 2020.07.07
19498 학원본관안카페 [5] 강아지똥 280 2020.07.07
19497 LC 호주발음ㅠ [5] 호주뿌셔 307 2020.07.07
19496 [★스타벅스] 게시글,댓글만써도 해커스가 100%쏜다!  [863] 해토지기 66865 2020.09.23
19495 토익 알씨 350점 이상.. [5] 토익언제졸업 419 2020.07.07
19494 토스 150 vs 토익 850 [9] 촙오자 414 2020.07.07
19493 7/12 시험 포기할까.... [5] 갈등 579 2020.07.07
19492 첫 토익 하드캐리 반 강의 들으시는 분 [5] 해커스토익짱 226 2020.07.07
19491 천제1 [4] 277 2020.07.07
19490 6월28일 rc점수 [5] 알씨~~ 596 2020.07.07
19489 흠 시험 볼까요? [6] 흐음 250 2020.07.07
19488 토린이 기출 1000제 구입했는데 어떻게 공부해야할까요? [5] 토린이 258 2020.07.07
19487 700목표 토익인강 [5] 크킁 264 2020.07.07
62,726개(961/139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평생수강+전액환급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