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노랭이

| 조회 134 | 추천 0
  • 2020.06.01
  • 글꼴
  • 확대
  • 축소
집에있는 노랭이 보카책이 지금 수업때 쓰는 노랭이 보카랑 버전이 다른거같은데 내용이 다른가요?ㅠㅠ 새로 사야할까요..?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1904 한승태 쌤 강의 스타일 [3] 유후 215 2020.06.01
31903 스터디 단어 초록색표제어 사진 [2] 1234 134 2020.06.01
31902 600나왔는데 정규반 오늘 들어봤는데.. [6] 393 2020.06.01
31901 청주 수곡중에서 보신분 있나요 [4] 170 2020.06.01
31900 아주중에서 시험보신분들 !! [6] 0ㅡ0 237 2020.06.01
31899 진짜 엘씨 이거 맞아요? [5] Lclc 968 2020.06.01
31898 중급반 [3] 105 2020.06.01
31897 처음으로 도전하는 토익 [3] 이가인 126 2020.06.01
31896 198번 post 1,2 공통점 다른 선지 기억하시는 분? [3] 후우 412 2020.06.01
31895 인강 추천부탁드립니다 [3] 호익이야 109 2020.06.01
31894 점수 몇점 나올까요? [3] Goody 402 2020.06.01
31893 167 agriculture문제 she is a member of com... [5] 으아ㅏㅏ 655 2020.06.01
31892 매일 RC샘 추천요 [4] 코튠 146 2020.06.01
31891 오픽점수만 있으면 안되나요? ㅠㅠ [3] 호이 241 2020.06.01
31890 6/14 특별추가접수 [3] 토익 특별추가접수 410 2020.06.01
31889 매일lc공략법은요?? [4] kiiu 190 2020.06.01
31888 점수 몇 점 나올까요? [3] ㅇㅇ 275 2020.06.01
31887 토익800에서 900 [4] 호익이야 472 2020.06.01
31886 님들 rc 13-15개 나갓는데 900이상 가능한가요 [10] deniel032 825 2020.06.01
31885 토린이인데 토익점수나올때까지 [5] ㅠㅠ 267 2020.06.01
31884 173번 카피 오브 라이센스 [5] 토이익 348 2020.06.01
31883 ▲전미정쌤의 토익RC 적중예상 문제집 무료받기 사진 첨부파일 해토지 100 2020.06.01
31882 진태/정의 쌤 덕분에 자신감을 얻고 토익을 시작했습니다ㅠㅠ [3] 왕초보토린이 122 2020.06.01
31881 보통 답 봐도 기억 안나는 문제는 [3] 이건예쁜핸드폰 453 2020.06.01
31880 RC 파트7인가 she is a new employee [5] 675 2020.06.01
31879 기본반 선생님 추천해주세용 [3] 기본반 138 2020.06.01
31878 rc 파트7 alba 호텔 지문중에서 [5] 406 2020.06.01
31877 5/31 -20/-19면 800 못넘을까요?? [10] 라라라 742 2020.06.01
31876 파트7 에서 alba호텔 지문에서 두명의 남자가 서로 만나자고 편지주고받... [3] 215 2020.06.01
31875 닉네임 [3] 백마탄환자공주 110 2020.06.01
31874 예측부탁드립니당 [5] 예측츸췍 217 2020.06.01
31873 혹시 어제 섬 팟6 [3] ㅇㅇ 342 2020.06.01
31872 900점 이상 고수님들 혹시 심심하시면 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다! [4] 251 2020.06.01
31871 엘씨리뷰할때 1.3배 효과짱인듯 [6] ㅇㅇ 475 2020.06.01
31870 다들 오늘부턴 토익 공부하시나?? [5] ㅇㅇㅇ 347 2020.06.01
31869 5.31 점수 얼마정도 나올까요? [3] 639 2020.06.01
31868 닉네임이 적절하게 나오네요 [6] 이건불안한핸드폰 183 2020.06.01
31867 오티를 못갔는데 괜찮을까요 [7] 오티 238 2020.06.01
31866 지난 16일 시험이랑 어제 시험이랑 난이도 수준 비슷하다고 봐야하나요? [3] ㅇㅇ 347 2020.06.01
>> 노랭이 [3] 135 2020.06.01
31864 점수 예측 부탁드려요 고수형님들 ㅠㅠ [3] 800 190 2020.06.01
31863 Lc 실력이 확신이 안드네요 [3] lc실력 299 2020.06.01
31862 해커스 중급 LC [3] 핵커 160 2020.06.01
31861 어떤 선생님께서 토익은 난이도 조절을 귀신같이한다고 했었는데 [4] 11 610 2020.06.01
31860 6월7일 시험 어떨것같아요? [2] 485 2020.06.01
51,209개(430/113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이윤정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