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5/16 난이도는 낮았던게 맞다

난이도 | 조회 1578 | 추천 2
  • 2020.05.28
  • 글꼴
  • 확대
  • 축소
LC 2-3개인데 485
RC 13-14인데 425
풀때 쉬운거같아서 실수하면 큰일이다 했는데 역시나..
논란문제 다 틀렸고, 보정 개수 없는거보니 확실히 중-중하 난이도였나보다.. 게시판 불토익 드립은 앞으로 거른다..ㅜ 31일 또 보러 간다ㅜ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9617 처음보는 토익 사진 [2] 첨토 304 2020.05.28
29616 성적 사진 [1] 메가 294 2020.05.28
29615 대박달이네요 사진 [2] ㅇㅇ 863 2020.05.28
29614 아쉽게만점은 못찍었지만 졸업합니다! 사진 [2] 이건틀린탱고 321 2020.05.28
29613 두번째 토익 점수상승 사진 [2] ㅈㅂ 383 2020.05.28
29612 아 ㅈ같다 사진 [2] ㅈ고딩 523 2020.05.28
29611 5/31 시험 [1] ㅇㅁㅇ;; 305 2020.05.28
29610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 사진 [2] ㅇㅇ 442 2020.05.28
29609 -20, -31 [3] 개짜증나 360 2020.05.28
29608 아니 점수가 왜 이렇게 ㅜㅜㅜ 낮은지 ㅜㅜ [2] ㅇㅇㄹ 505 2020.05.28
29607 지텔프하러감 ㅅㄱ 사진 [2] ㅇㅇ 293 2020.05.28
29606 RC 445점 이면 몇개 틀린건가요?? [2] 290 2020.05.28
29605 알씨랑 대박달일거라매? .... [3] 누구냐 851 2020.05.28
29604 ㅠㅠ 점수가 이상하게 오르고 있는데 [4] 360 2020.05.28
29603 핡 정말 사진 [2] 넘고싶어요800 319 2020.05.28
29602 개빡치네.... [1] ㅇㅇ 256 2020.05.28
29601 첫토익660전날모고830 [4] 토익말이되나요 360 2020.05.28
29600 토익 810점 [2] ddd 301 2020.05.28
29599 850 넘을려면 어케야함 ㅠㅠ 사진 [4] 850 440 2020.05.28
29598 5.3 570 5.16 800 [3] 오잉 378 2020.05.28
29597 대학 [2] 156 2020.05.28
>> 5/16 난이도는 낮았던게 맞다 [4] 난이도 1579 2020.05.28
29595 5/3일>5/16일 사진 [5] ㅎㅎㅎ 627 2020.05.28
29594 첫토익 830 [1] Oriole 166 2020.05.28
29593 855점이면 그래도 어디가서 토익 공부 해봤다~ [2] 선생님들,, 516 2020.05.28
29592 조언좀부탁드려요 [3] 토린 127 2020.05.28
29591 토익830취업 [3] 359 2020.05.28
29590 졸업이에요..ㅠㅠ 사진 [4] 감사합니다 545 2020.05.28
29589 lc -20 rc-30이라 680-700 예상하고 봤는데 755 나왔어요... 사진 [2] ㅇㅊㅇ 391 2020.05.28
29588 코로나확진자80명대 [3] J 592 2020.05.28
29587 RC 공부법 어케하나요 [1] 브실골플다 110 2020.05.28
29586 LC 475...실화냐 [1] ;; 632 2020.05.28
29585 한승태 선생님 덕분에 토익 졸업 [2] 키키 170 2020.05.28
29584 Lc-2/-2/-4/-1인데 [1] ㅠㅠ 286 2020.05.28
29583 엘씨 460이면 몇개틀린거죠?? [5] ㅋㅋ 476 2020.05.28
29582 영포자 첫토익 835면 어때여..?? [13] ㅇㅇ 477 2020.05.28
29581 점수 엄청 후한거같은데요.. [3] ㅇㅇ 1044 2020.05.28
29580 제,, 토익성장 일기,, 사진 [4] 뿌앵 621 2020.05.28
29579 전 예상점수대로 나온듯??? [2] 318 2020.05.28
29578 눈물날거같아요..(틀린개수 포함!) 사진 뎁뭉 894 2020.05.28
29577 어라?내가 예상한 점수가 아닌데? [2] ㅇㅇ 599 2020.05.28
29576 진짜 짜증나는시험 [1] ㅣㅣ 346 2020.05.28
29575 토익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ㅠㅡㅠ 사진 [5] 800점 꼭 341 2020.05.28
29574 예상 점수 너무 아녀요 [4] 이건대체.. 671 2020.05.28
29573 만점 [2] 허허 278 2020.05.28
42,172개(280/93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4월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