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700점 맞춤 프리패스

미쳤다 갱신하려다 최고점수ㅜㅠㅠ

ㅇㅇ | 조회 317 | 추천 0
  • 2020.05.28
  • 글꼴
  • 확대
  • 축소


감잡으려고 쳤다가 파트2 망한 것 같아서 31일 시험 추가접수 하려고 했는데 대박쳤어요..... 하 얼떨결에 졸업합니다ㅠㅠ 신경안쓰고 다른 공부 더 할 수 있게되었어여ㅠㅠㅠㅠㅠ
공무원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9512 만약에 part7 밀려쓰면 [2] d 302 2020.05.28
29511 틀린 개수 혹시 알 수 있을까요 [1] ㅏㅏ 269 2020.05.28
29510 10개월만에700찍었어여 사진 [10] 나도졸업 538 2020.05.28
29509 5.3보다는 쪽박인듯.. [1] 나가사키 545 2020.05.28
29508 진짜 기대 1도안했는데 [3] 미쳤다 536 2020.05.28
29507 독학 졸업합니당 사진 [2] 졸업 402 2020.05.28
29506 드디어!!!!!!!저에겐 대박달입니다 [1] 와... 654 2020.05.28
29505 ㅇㅈ [1] ㅇㅈ 257 2020.05.28
29504 890으로 졸업 사진 [1] 졸업 416 2020.05.28
29503 이짓을 [1] 301 2020.05.28
29502 와 대박.. 예상보다 20 30점 더나옴.. 사진 [3] 화공도리 1000 2020.05.28
29501 825받았는데 사진 [2] . 377 2020.05.28
29500 너무 쪽빡이다 사진 [2] 쪽빡 597 2020.05.28
29499 830받음 사진 [1] Dd 301 2020.05.28
29498 드디어ㅠㅠㅠㅠㅠㅠ 사진 [1] ㅁㅁ 267 2020.05.28
29497 516 토익 저한테는 대박달이네요ㅠㅠㅠㅠ [1] 577 2020.05.28
>> 미쳤다 갱신하려다 최고점수ㅜㅠㅠ 사진 [4] ㅇㅇ 318 2020.05.28
29495 적어도 3달 안에 900 [3] 232 2020.05.28
29494 드디어 졸업합니다 .... 사진 [2] 이루리 398 2020.05.28
29493 700 목표인데.. [2] . 284 2020.05.28
29492 만점!! 사진 [3] 990 587 2020.05.28
29491 700점 기준 [3] 행복 382 2020.05.28
29490 5월 16 토익 사진 [1] 900 625 2020.05.28
29489 Rc 이번에 망해서 너무 슬프네요 사진 [2] ㅇㅇ 842 2020.05.28
29488 990... [2] 줄스 316 2020.05.28
29487 드디어 900!' 사진 [1] ㅜㅜ 349 2020.05.28
29486 드디어 700점 사진 [8] 힘들었다 700점.. 471 2020.05.28
29485 첫토익 assign, dangerous, while 했는데 만점 사진 [2] 다행이다 688 2020.05.28
29484 파트별로 몇개틀렸는지알수있을까요?? [1] ㅜㅜ 263 2020.05.28
29483 하.... 고사장만 아니었어도 985네요 [1] ㅇㅇ 388 2020.05.28
29482 800목표 [2] . 283 2020.05.28
29481 첫토익 사진 [2] 오왕 422 2020.05.28
29480 찔끔 ㅠ 사진 [2] 앨랠 529 2020.05.28
29479 와... 사진 [2] 493 2020.05.28
29478 945 사진 [1] 후하후 414 2020.05.28
29477 800대 [1] 263 2020.05.28
29476 700이 목표인데... 사진 [6] ㅠㅠ 539 2020.05.28
29475 대박달입니까 쪽빡달입까 [2] ㅇㅇ 754 2020.05.28
29474 여러분 [1] 183 2020.05.28
29473 엘시랑 알씨 점수차이오지네 ㅋㅋㅋㅋ 사진 [13] 1236 2020.05.28
29472 쪽박인듯 [1] 솔직히 288 2020.05.28
29471 LC랑RC 점수차이ㅜㅜ [3] rc... 317 2020.05.28
29470 아니 존나 잘봤다 950 각이다 이랬는ㄷㅔ [1] 카카르 1003 2020.05.28
29469 990.. [4] 줄스 480 2020.05.28
29468 -6 -5 [1] ㅇㅇ 376 2020.05.28
51,922개(499/115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