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종로캠퍼스 8월 토익 수강신청

895 시발

시 발 | 조회 456 | 추천 0
  • 2020.05.28
  • 글꼴
  • 확대
  • 축소
아 시발 현타오네 900이여야하는데
공무원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 895 시발 [1] 시 발 457 2020.05.28
29463 Lc 11 rc 24 800이네요 [2] 453 2020.05.28
29462 lc 진짜 짜다 [1] cwggw 377 2020.05.28
29461 저만 rc 잘 안 나왓나요.. [2] ㅇㅇ 583 2020.05.28
29460 대박달 인듯 사진 [8] 와우 1498 2020.05.28
29459 어이가 [1] ㅋㄱㄱ점수 233 2020.05.28
29458 대박? 쪽박? [1] 대박 347 2020.05.28
29457 여기사람들 [1] ㅇㅇㅇ 394 2020.05.28
29456 100점 떨어졌네 뭐지.. [2] 와 뭐지ㅏ 533 2020.05.28
29455 어때요 [1] 토린이 236 2020.05.28
29454 700 언저리 찍으신분!!! lc rc 몇개 틀리셨나요!!! ㅠㅠ [1] ㅊㅇ 420 2020.05.28
29453 개망 [3] 499 2020.05.28
29452 330 205 535 몇개틀린걸까요? 답을 못적어와서요 [1] 330 205 535 몇개틀린걸까요? 답을 못적어와서요 220 2020.05.28
29451 근데 왜들 떨려하는거임? [4] 왜떨여 584 2020.05.28
29450 전 점수 안보려구요 ㅋㅋㅋㅋ [1] ㅊㅇ 293 2020.05.28
29449 하.. [5] 316 2020.05.28
29448 55개틀리면 700가능한가요? [2] 55개틀리면 700가능한가요? 398 2020.05.28
29447 다들긴장 [3] ㅋㅋ 238 2020.05.28
29446 5.16일이 역대급이 맞긴 맞나봄 [1] Zz 1216 2020.05.28
29445 점수확인하시면 [1] 으으 227 2020.05.28
29444 이제 10분도안남앗네요 ㅠㅠ [2] 제발 800넘자 212 2020.05.28
29443 하 토나올거같아 [1] ㅋㅋ 156 2020.05.28
29442 오늘 발표나오는 토익 점수 기대 하지도 않는다 [3] ㄱㄷㄱㅈ 367 2020.05.28
29441 Lc 23 rc 45 620가능할까요? [1] Lc 23 rc 45 620가능할까요? 237 2020.05.28
29440 while/incremental/dangerous [3] ㅇㅇ 351 2020.05.28
29439 숨막혀 [3] 하지마 202 2020.05.28
29438 5.31 600컷 아침6시에 공유해주세요 [1] 5.31 600컷 아침6시에 공유해주세요 230 2020.05.28
29437 5.31 500컷 아침6시에 공유해주세요 [1] 5.31 500컷 아침6시에 공유해주세요 110 2020.05.28
29436 5.31 700컷 아침6시에 공유해주세요 [2] 5.31 700컷 아침6시에 공유해주세요 278 2020.05.28
29435 잘래 [1] 자고싶 135 2020.05.28
29434 느낌이 오는데 알씨는 후하게 줄 듯 [2] ㅇㅇ 325 2020.05.28
29433 다들저와같으시군요 [2] ㄹㄹ 183 2020.05.28
29432 26분 [1] 0-0 100 2020.05.28
29431 제발 웃을수잇길.. [2] ㅇㅇ 185 2020.05.28
29430 너무떨려서 [4] 216 2020.05.28
29429 한시간 어째 보내나했는데 [2] 시간 250 2020.05.28
29428 깔끔하게 토익졸업하고 [2] ㄴㄴ 203 2020.05.28
29427 와 네이버 운세봤는데 [1] ㅇㅇ 212 2020.05.28
29426 50분 후 990점 인증하러 올게요^^ [3] 990인증 291 2020.05.28
29425 마지막 논란종결은 [2] ㅋㅋ 235 2020.05.28
29424 1시간 남았다능 후욱후욱 [1] 점수호로록 151 2020.05.28
29423 잠안온다고 한 사람들.. [3] 이이이 254 2020.05.28
29422 이번에 950컷 몇개 [1] 잠안오네.. 268 2020.05.28
29421 실시간채점기로는 목표점수 나오는데 [2] 으아 270 2020.05.28
29420 텝스에서 토익으로 넘어왔는데 [2] 187 2020.05.28
54,484개(557/121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평생수강+전액환급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