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왕기초 인강 수강료지원

문제지에 메모나 마킹해도 되나요

323 | 조회 195 | 추천 0
  • 2019.12.15
  • 글꼴
  • 확대
  • 축소
문제지에 메모나 마킹해도 되나요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9863 토익 고사실배치 [2] 블리 236 2019.12.15
29862 무료배치고사 좋은듯 [1] 실전감각 145 2019.12.15
29861 파트5 화가난다... [1] 주옥 314 2019.12.15
29860 해커스학원 반 추천해주세요 [2] 으앙 157 2019.12.15
29859 800-900점대 분들의 조언을 구합니다. 도와주세요. [3] 한다 246 2019.12.15
29858 종로캠퍼스는 강남캠퍼스에 좀 다른가요? [2] 광운대 211 2019.12.15
29857 팟5시간 [3] 파트5 212 2019.12.15
29856 천제3 LC 7개 틀리면 실전 몇점일까요 [1] 232 255 2019.12.15
29855 점수 예측좀 해주세욤 사진 [1] 327 2019.12.15
29854 잠시후 10시에 해커스토익 1000제2 RC 무료배포★ [8] 해토지기 2592 2019.10.27
29853 오늘 처음 토익 프리미엄 모의고사 보고 왔는데 [1] ㅇㅇ 140 2019.12.15
29852 모의고사 풀면은 시간남는데 [2] ㅇㅇ 172 2019.12.15
29851 단과반도 스터디 [1] 131 2019.12.15
29850 Rc -15일때 (평균적으로!!!!) [3] ㅠㅠ 462 2019.12.15
29849 매일실전LC듣기 난이도가? [2] ㅇㅅㅇ 194 2019.12.15
29848 알씨 [1] Rc 126 2019.12.15
29847 정기적으로 출퇴근 하는 회사원을 영어로 뭐라그러나요? [1] 1234 194 2019.12.15
>> 문제지에 메모나 마킹해도 되나요 [1] 323 196 2019.12.15
29845 저기.. [2] 미안한데 222 2019.12.15
29844 LC 모의고사 연습 처음하는데 [2] 400 160 2019.12.15
29843 2020개정판 천제 구입 [3] 교재 253 2019.12.15
29842 토익 단기 700점 넘는 방법좀. [2] dd 307 2019.12.15
29841 해커스 프리미엄 모고 공부 방향 [2] ㅇㅇ 112 2019.12.15
29840 천제 1은.. 조언조뮤제발 [3] 오아 234 2019.12.15
29839 12월 22일 시험치는데 [1] 700바라기 328 2019.12.15
29838 방학때 해커스다닐건데 [17] 짱구를왜말려 1813 2019.11.24
29837 수강신청 [1] Gsufj 202 2019.12.15
29836 토익점수제출관련 800이었다가 700되면 [2] 질문이요 289 2019.12.15
29835 남은 1주일 어떻게 공부하면 좋을까요 [2] 화이팅 280 2019.12.15
29834 파트7 시간 [1] ㅇㅇ 155 2019.12.15
37,273개(248/124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_토익적중예상특강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