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 토익배틀

2020년 빨갱이 파랭이...개정판

승태쌤 | 조회 237 | 추천 0
  • 2019.12.15
  • 글꼴
  • 확대
  • 축소
다들알고계시는 최신개정판 빨파랭이 책사서
인강결제까지 완료했어요
근데 2020년 빨파랭이 책과 인강이 나왔더라구요 최근에....?
최신거로 들으면 좋겠지만... 실전문제풀이가 아닌이상
기본서니 결제한 것으로 그냥 들어도 괜찮겠죠?..
토익보카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9837 방학때 해커스다닐건데 [17] 짱구를왜말려 1918 2019.11.24
29836 수강신청 [1] Gsufj 235 2019.12.15
29835 토익점수제출관련 800이었다가 700되면 [2] 질문이요 343 2019.12.15
29834 남은 1주일 어떻게 공부하면 좋을까요 [2] 화이팅 332 2019.12.15
29833 파트7 시간 [1] ㅇㅇ 193 2019.12.15
29832 하루에 단어는 몇시간 외워야하나요? [4] ㅇㅇ 313 2019.12.15
29831 인생 첫토익 공부, 880점 시작! [한승태,김동영,표희정 선생님] 사진 [11] 해토지기 5331 2019.08.23
29830 토익 LC공부하고 자막 없이 보는 분 계신가요 [2] ㅇㅇ 290 2019.12.15
29829 파트7 리뷰 [2] 리뷰 229 2019.12.15
29828 요즘 토익목표점수 [1] 토익출제자 317 2019.12.15
29827 영어 고수님 이것좀 봐주세요 [2] 영어가 무서워 165 2019.12.15
29826 노랭이보카 단어시험 생성하는거있잖아요 [2] 보카 220 2019.12.15
29825 토익 무료시험 점수 예상치 [2] 질문 269 2019.12.15
29824 8일 토익결과 기다리다 피말려요ㅠㅠㅠㅠ [2] 편준생 657 2019.12.15
29823 알씨 -16~17 [4] 안녕 441 2019.12.15
29822 방학때 학원다니려는데 스터디 많이하나요? [3] 200 2019.12.15
29821 토스랑 토익이랑 [2] ㅎㅅㅎ 168 2019.12.15
29820 1000제 난이오 [1] 193 2019.12.15
>> 2020년 빨갱이 파랭이...개정판 [1] 승태쌤 238 2019.12.15
29818 transferr relocate [2] 225 2019.12.15
29817 토익 기출보카 외우면 도움 마니 되나용? [1] 하루하루 225 2019.12.15
29816 고등학교 9등급 쓴이 봐라 [3] 고등학교 9등급 362 2019.12.15
29815 토익보카어플 좀 좋은듯 [2] 229 2019.12.15
29814 파트5가 고민인 분들에게 짧은 팁 [1] 조언 436 2019.12.15
29813 해커스토익1000제 Lc와 실제시험 [2] 275 2019.12.15
29812 정규종합 2개월짜리 한달만 or 1개월완성 [3] 졸려 202 2019.12.15
29811 오늘자 알엘씨 다 맞음 [2] 37 379 2019.12.15
29810 LC 점수가 기복이 심합니다. [4] 양니 351 2019.12.15
29809 파트7 공부법?? [3] 호란 253 2019.12.15
29808 LC440따리의 쉐도잉 방법 [3] 노답소년 400 2019.12.15
43,187개(446/144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토익 스펙완성 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