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무슨 문제중에서 빈칸 넣기 error가 아니다 이문제

123 | 조회 788 | 추천 0
  • 2019.12.08
  • 글꼴
  • 확대
  • 축소
답이 b번 맞나요??
그 무슨 셔츠 sleeve를 shorten했는데 어쩌고저쩌고 1.5센티 더 긴데 그다음 빈칸에 넣을 문장이 이거 맞죵??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8530 lc는 보통 5개~6개틀렷을떄도 만점나오던데 [4] ㅇㅇ 534 2019.12.08
28529 팟7 자동차? 빌리는 문제 단일지문 [37] Shsh 2379 2019.12.08
28528 RC 178번 그 지문 짜증나던데 ㅠㅜㅜㅜ [5] 지금부터연애하자 576 2019.12.08
28527 토익시험의 조건종합해보니..... [13] 분석 354 2019.12.08
28526 Part 5 view. Finally?? [21] ㅇㅇ 2428 2019.12.08
28525 너무 억울합니다 [8] 토익처음 542 2019.12.08
>> 무슨 문제중에서 빈칸 넣기 error가 아니다 이문제 [14] 123 789 2019.12.08
28523 파트5 104번 finally 이거 무슨문제였나요?? [5] 파트5 252 2019.12.08
28522 이번 파트 7 난이도 어땠나요 [7] 팟7 402 2019.12.08
28521 part6 132번 부사 문제 [13] ㅇㅇ 563 2019.12.08
28520 19/12/08 LC Part1 [8] La Casa De Papel 451 2019.12.08
28519 이번 Rc도 9 28보단 쉬웠죠?? [8] 510 2019.12.08
28518 이번 토익 발표일 언재져? [6] ㅇㅇ 397 2019.12.08
28517 잘 쳤다고 생각했는데, 게시판 보니까 아닌듯 ^-^ [6] 지금부터연애하자 464 2019.12.08
28516 답 적어오시는 분들 [7] ??!? 373 2019.12.08
28515 지금 채점하는 사람들 [6] 안기효 305 2019.12.08
28514 LC -7 RC -9 정도면 몇점 나올까요? [4] 488 2019.12.08
28513 인생ㅠ [5] 312 2019.12.08
28512 연습때는 잘 하다가 시험만 보면 왤캐 잘 안풀어질까요??ㅠㅠ [10] ㅠㅠ실전 270 2019.12.08
28511 파트 5에서 [6] 토린이 341 2019.12.08
28510 토익 점수는 시험 난이도운빨도 많이 타나요? [6] 점수 469 2019.12.08
28509 정답소녀님 안오시나요? [6] 뇌섹남형아 560 2019.12.08
28508 파트5 [6] 햄버 269 2019.12.08
28507 파트7 마지막 삼중지문 [5] 어휴 505 2019.12.08
28506 팟 6 134번 [3] D 240 2019.12.08
28505 카투사 지원 점수 [6] 어제부터아재입맛 241 2019.12.08
28504 이번에 토익 LC랑 RC 틀린갯수 이정도면 몇점 정도 나올까요? [8] 토익어렵다 467 2019.12.08
28503 Part7 57 60 62 84 [7] 476 2019.12.08
28502 팟6에서 ㄷ답best [11] ㅇㅇ 778 2019.12.08
28501 LC를 못 하면 RC를 잘 보고 [5] 지금부터입학하자 303 2019.12.08
37,050개(285/123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배틀 9월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