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11월 24일 만점입니다

토익 만점 | 조회 971 | 추천 0
  • 2019.12.06
  • 글꼴
  • 확대
  • 축소
LC -0 RC -1 추정합니다 (cookware파)
몇 번 시험치니 나오네요.. 편준생인데 논술이랑 면접 준비만 잘 하면 뒬 것 같습니다,
900후반인데 만점 안나와서 고민인 분들, 자만하지 않는게 제일 중요합니다.
토익 카페나 토자게에서 “~도 틀리면 허수다” “그것도 틀리냐”는 식으로 완장질하는 분들은
그런 마음가짐이 본인에게도 독이 된다는 걸 아셔야 합니다.
저도 컨디션 관리 잘 안하고, 실전에서 딴 생각하다 만점을 놓치곤 했습니다.
컨디션 관리, 시험운, 겸손함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7704 885나왔네요 [2] 처음시험쳤어요 417 2019.12.06
27703 제 널뛰기 점수 좀 보래여 사진 [5] ㅋㅋㅋㅋㅋ 789 2019.12.06
27702 왜 이번이여야 했냐 사진 [4] ㅇㅇ 742 2019.12.06
27701 하 계속 960 언저리만 나오는데 [2] pppp 333 2019.12.06
27700 첫시험 980... 사진 [1] 토익초짜 746 2019.12.06
27699 lc -4, rc-4 혹시나 기대했건만 [2] 970의 벽 529 2019.12.06
27698 인간승리 사진 [2] 드디어 549 2019.12.06
27697 820이 목표였는데... [2] 이상ㅎ한데 532 2019.12.06
27696 내게 도움이 됐던 것들 [7] 다빨 4580 2019.11.23
27695 420/385로 805점인데 몇 개씩 틀린 건가요? [1] D 412 2019.12.06
27694 첫 토익 점수 ! 사진 [1] 수박참외 353 2019.12.06
27693 700넘겼습니다 ㅠ 사진 [3] 답변 582 2019.12.06
27692 700도 아닌 600만 넘어보고 싶어요 [7] 650만 되라 ㅠㅠ 462 2019.12.06
27691 집중공략 팟777 리뷰 [2] 에고 284 2019.12.06
27690 상상도 못한 점수 받았어요 [1] 점수가 762 2019.12.06
27689 토린이 조언쫌 해주세요 ㅠㅠㅠㅠㅠ 사진 [3] ㅜㅜㅜㅜ 323 2019.12.06
27688 once vs since [5] 늴리리리앙앙 318 2019.12.06
27687 11말 평균이 10월말 평균보다 20점낮던데 [2] ㅣㅣ 844 2019.12.06
27686 기대도안했는데 [1] 이글스 455 2019.12.06
27685 안녕하세요, 조언을 구하고 싶습니다 [2] 강의 167 2019.12.06
27684 하 편준생인데 사진 [4] D 688 2019.12.06
27683 여기 게시판 [2] 제발 700 270 2019.12.06
27682 조금씩 꾸준이는 하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 사진 [4] ㅎㅎ 480 2019.12.06
27681 호 저 첨으로 토익 800넘어봤어욧 830! [3] 쩝쩝이 591 2019.12.06
27680 하,, 계속 제자리걸음 [3] 400 2019.12.06
27679 이번에 점수 왜이렇게 후한가요? ㅎㅎ성적이그냥 사진 [5] 토린잏ㅎㅎㅎ 1138 2019.12.06
>> 11월 24일 만점입니다 사진 [5] 토익 만점 972 2019.12.06
27677 ㅠㅠㅠㅠ어떻게 해야할지 도와주세용 [4] 토익가즈아 300 2019.12.06
27676 제발 이번주 시험 [2] 미친토익 351 2019.12.06
27675 [2] ㅇㅇ 293 2019.12.06
41,654개(466/138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브랜드전 홍보배너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