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나만 쪽박....

토익의 늪 | 조회 902 | 추천 0
  • 2019.12.06
  • 글꼴
  • 확대
  • 축소
다들 대박달이신데 저반 쪽에 쪽박을 ㅠㅠㅠ 도대체 토익을 몇번쳐야 하는지 알 수가 없어요 ㅠㅠㅠ 10번 넘었는데 ㅜㅜ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7692 집중공략 팟777 리뷰 [2] 에고 254 2019.12.06
27691 상상도 못한 점수 받았어요 [1] 점수가 745 2019.12.06
27690 토린이 조언쫌 해주세요 ㅠㅠㅠㅠㅠ 사진 [3] ㅜㅜㅜㅜ 300 2019.12.06
27689 once vs since [5] 늴리리리앙앙 288 2019.12.06
27688 11말 평균이 10월말 평균보다 20점낮던데 [2] ㅣㅣ 801 2019.12.06
27687 기대도안했는데 [1] 이글스 433 2019.12.06
27686 안녕하세요, 조언을 구하고 싶습니다 [2] 강의 148 2019.12.06
27685 하 편준생인데 사진 [4] D 664 2019.12.06
27684 여기 게시판 [2] 제발 700 240 2019.12.06
27683 조금씩 꾸준이는 하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 사진 [4] ㅎㅎ 454 2019.12.06
27682 호 저 첨으로 토익 800넘어봤어욧 830! [3] 쩝쩝이 545 2019.12.06
27681 하,, 계속 제자리걸음 [3] 380 2019.12.06
27680 이번에 점수 왜이렇게 후한가요? ㅎㅎ성적이그냥 사진 [5] 토린잏ㅎㅎㅎ 1109 2019.12.06
27679 11월 24일 만점입니다 사진 [5] 토익 만점 921 2019.12.06
27678 ㅠㅠㅠㅠ어떻게 해야할지 도와주세용 [4] 토익가즈아 283 2019.12.06
27677 제발 이번주 시험 [2] 미친토익 335 2019.12.06
27676 [2] ㅇㅇ 280 2019.12.06
27675 엘씨는 맹세코 한번도 공부안했는데 [1] 583 2019.12.06
27674 뽀록일지 노력의결과일지 [2] ㅠㅠ 484 2019.12.06
27673 890인데 [2] 890인데 466 2019.12.06
27672 LC 올리려면... [2] 막귀 252 2019.12.06
27671 이번 점수 무엇... 만점이라니 사진 [7] 고랑이 670 2019.12.06
27670 저 개선되고 있는걸까요? 사진 [5] 그누킴 화이티팅 559 2019.12.06
27669 (11/24 토익 시험 후기) 토익 독학 5주만에 이 점수 받아서 기분좋... [5] 토익토익 546 2019.12.06
27668 점수 뭐지 엄청 후하다 사진 [2] ㅅㅅㅅ 1282 2019.12.06
27667 11/24에 친거 [4] 11/24 꺼 782 2019.12.06
>> 나만 쪽박.... [3] 토익의 늪 903 2019.12.06
27665 11/24 논란된거 살짝 써볼까해서요 [5] 아까 토익 rc455나온 722 2019.12.06
27664 800의 늪,,,, [3] 합격길 440 2019.12.06
27663 목펴 860인데 825나왓는데 사진 [1] Eedkc 558 2019.12.06
37,022개(312/123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