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트럭지문 문제 중 정답이 경험많은? 운전기사 고용이 힘들다

qwerere | 조회 420 | 추천 0
  • 2019.10.27
  • 글꼴
  • 확대
  • 축소
이런 내용인 답 있었나요?

이 지문 첫번째 아니면 두 번째 문제였던것같아요!
토익, 토익인강, 토익공부법, 김동영, 한승태, 한나, 토익990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6622 나중에 총평 보면 문제들 복원해서 올ㄹ려주나요?? [4] 흐규 413 2019.10.27
36621 lc 18번 [5] ㅇㅇ 222 2019.10.27
36620 팟7틀리기vs팟5틀리기 [4] 색시 388 2019.10.27
36619 걍 offer로 생각한거아니죠? refuse a offer vs give... [5] 혹시 319 2019.10.27
36618 이 문제들 정답률 11퍼 22퍼 24펀데 사진 [9] 궁금 673 2019.10.27
36617 단일지문 팟7 의견공유해요~ [7] ㅇㅇ 398 2019.10.27
36616 저만 aaaa 이런식으로 두군데나오고 dddd? 이렇게도나오고 ccc도 ... [10] ㅎㅎ 394 2019.10.27
36615 연속으로 3번째 시험보는데.. 몇점일까요.. 사진 [7] 엘씨초보 227 2019.10.27
>> 트럭지문 문제 중 정답이 경험많은? 운전기사 고용이 힘들다 [6] qwerere 421 2019.10.27
36613 LC495 RC290 예상중인데 파트7에서 -25개를...흐음 [4] 흐음 376 2019.10.27
36612 [10/27토익] 해커스 에일리쌤의 팟1,3 총평강의★ 사진 [3] 해토지기 3514 2019.10.17
36611 Raher [5] Rather 306 2019.10.27
36610 Lc점수 -1/-2/-3/-5 [4] 대박임 229 2019.10.27
36609 파트4복원본 올라왔었나요? [3] 490 2019.10.27
36608 이번에 알씨 460컷 몇개일까요?? [3] 1 325 2019.10.27
36607 해커스 스벅 50개 성공했는지 모르겟네 [16] 깨끗한원숭이 336 2019.10.27
36606 rc 8개 몇점일까요? [4] qwe 304 2019.10.27
36605 -14 -15 [5] 하... 245 2019.10.27
36604 lc 26-30번답 [2] ㅠㅠ 192 2019.10.27
36603 1 [3] 이번에 알씨 460컷 몇개일까요?? 204 2019.10.27
36602 파트2 -1 파트3 -2 파트4 -1해서 -5갠대 환산 450밖에 안되네... [6] 틀림감 385 2019.10.27
36601 엘씨 7,8번 알파벳답 [8] ㅔ야ㅏㄷ 283 2019.10.27
36600 0/2/2/8/5/0/7 틀린 갯수예요 [4] 주주 338 2019.10.27
36599 0/2/5/3/4/2/13 몇점일까요? [3] 밧7 어떻게해 155 2019.10.27
36598 점수 환산기 [7] ... 305 2019.10.27
36597 23 we should consider taking the bus?? 팟... [7] 356 2019.10.27
36596 파트2 25-27 [4] 흐규 288 2019.10.27
36595 다음시험 불토익일까요???! [5] aa 579 2019.10.27
36594 팟7 지문하나에 문제 네개딸린거 번호 아시는분 ㅠ [6] ㅇㅈㅇㅈ 313 2019.10.27
36593 트럭기사지문 문제 중 단골고객 잃는다, 회사 확장못한다 [11] req 504 2019.10.27
44,302개(257/147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배틀 9월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