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32세여자

ㅜㅜ | 조회 595 | 추천 0
  • 2019.10.27
  • 글꼴
  • 확대
  • 축소
계약직하다가 무기직전환 실패하고 취업준비하면서 토익 다시 보고 있습니다 ㅜㅜ
근데 그 omr카드 설문조사에 나이는 많은데 무직이라고 하기자존감 떨어지고 감독관보기 부끄러워서 그냥 직장인인척 체크해도 되나요? 이런 생각하는 제가 이상한건가요?ㅠ 설문조사는 아예 응답 안해도 상관없는건지 궁금합니다.
한승태_토익적중예상특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0133 650,,, [3] 핵비싼족발 369 2019.10.27
20132 죄송한데 part7 맨처음 답 [12] ㅅㄷㅅ 905 2019.10.27
>> 32세여자 [12] ㅜㅜ 596 2019.10.27
20130 p 5,6 [3] 심심한김치찌개 323 2019.10.27
20129 파트1 6번같은거 틀리면 [8] ㅇㅇㅇㅇ 645 2019.10.27
20128 남자 availability나온문제 두번쩨꺼 서비스 불만족 맞아?? [4] ㅇㅇ 407 2019.10.27
20127 101번문제 선지4개다 기억나시는분? 제발 [2] W 387 2019.10.27
20126 엘씨-0-1-2-1 만점 가능합니까? 알씨가 270이라...ㅠ [4] 엘씨만점? 438 2019.10.27
20125 engineer 문제에서 X 표된게 주는건가요? [8] sfsf 522 2019.10.27
20124 안내서 만든 사람 직업뭐에요 [4] ㄴㄴㄱ 555 2019.10.27
20123 댓글이벤트 50 개쓰는거 [8] 알록달록아이폰 268 2019.10.27
20122 팟5 therefore문제 무슨 내용인지 기억나시는분 있으신가요? [4] 최승현 365 2019.10.27
20121 오프라인토익이랑 인강토익차이점 [4] 남신한승태 414 2019.10.27
20120 engineer보기 [3] 20 375 2019.10.27
20119 혹시 9/28 LC RC 만점이 몇개까지였나요?? [4] 이현석 567 2019.10.27
20118 팟3 45번 다른 선택지 기억나시는 분 계신가요 [4] rrrrrre 335 2019.10.27
20117 청자가 여행을 가는 이유? 답뭔가요 [7] ㄴㄴㄱ 672 2019.10.27
20116 900점대인대 질문있습니다! [4] ㅇㅇ 390 2019.10.27
20115 [10/27토익] 해커스 박슬기쌤의 팟7 총평강의★ 사진 해토지기 2910 2019.10.17
20114 헐 rc 10개 틀리면 50점 깎이는 게 아니었어요? [7] ㅇㅇ 828 2019.10.27
20113 전 한달동안 알씨만 공부했는데요, 엘씨495점,알씨280점... [6] 515 2019.10.27
20112 듣기 안경문제 [3] 후엥 384 2019.10.27
20111 Lc -5 Rc -8면 몇점인가요 [6] ㄴㄴㄱ 417 2019.10.27
20110 나만 망했어.. [7] 눈떠보니맹구 562 2019.10.27
20109 팟3 이 지문 기억나시는 분..!!! [4] rrrrrre 384 2019.10.27
20108 운전자들 쉬도록 허가 ?? 그거 있잖아요... [7] ㅠㅠ 606 2019.10.27
20107 -0-0-0-0-2-0-0-0 990 되었으면 하는데ㅠ [5] 부분 452 2019.10.27
20106 Part 5 에 consumer 뭐엿는지 내용기억나시나오? [1] C 370 2019.10.27
20105 더도말고 덜도말고 딱 955 이상만 나왔으면 [4] ㄴㄴㄱ 374 2019.10.27
20104 정답소녀님 팟7 언제쯤 오실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 기다릴게요 ㅠㅠㅠㅠㅠㅠㅠ... [6] 560 2019.10.27
42,633개(751/142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