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파랭이 모의고사 두 번째 꺼 풀어보신 분

흑흑 | 조회 245 | 추천 0
  • 2019.10.22
  • 글꼴
  • 확대
  • 축소
아니 이거 왜 이렇게 어려워요?
첫번째꺼 450점 나왔는데
1000제도 여태 풀면서 시간 모자른적 없었어요

파트 5에서 거의 8개 틀리고
시간 없어서 마지막 지문 두 개 못 풀음 ㅠㅠㅠㅠㅠㅠ
제발 저만 이런거 아니라고 해주세요 일요일에 시험봐야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유ㅜ어아라아아라랄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8558 점수 발표 오늘이나요 내일이나요 [3] 512 2019.10.23
18557 these랑 those의 차이좀 알려주세요.. [3] ㄱㄱㄱ 507 2019.10.23
18556 800 가능할까여... [2] 지나가던 508 2019.10.23
18555 불면증ㅠ [3] 주니 364 2019.10.23
18554 성적때문에 피말려요ㅠㅠ [2] 히융 508 2019.10.23
18553 905~910 정도 되는 분들 [5] ㅇㅇ 743 2019.10.22
18552 토편이요.. [10] 아.. 479 2019.10.22
18551 파트2 다맞는 사람들 진짜 비법좀.... [2] 제발알려줲 559 2019.10.22
18550 듣기 쉐도잉 질문요 ㅠㅠ [1] jyr 244 2019.10.22
18549 천제 1, 2 돌리기 [2] 쭈꾸 345 2019.10.22
18548 파트7 집중공략 777 [3] 비호감너구리 431 2019.10.22
18547 650 넘는지 봐주세요 [4] 토딩 547 2019.10.22
18546 저는 900점대와 인연이 없나봐요 [2] ㅇㅇ 543 2019.10.22
18545 공부하다 우울해서.. [3] 하 답답하다 427 2019.10.22
18544 학원다니면 점수 많이 오르나요? [3] ap 389 2019.10.22
18543 실전반 [3] ㅛㅛ 277 2019.10.22
18542 쉐도잉은 언제해도 [3] 371 2019.10.22
18541 문제집 풀고 있는데.. [1] 뚜뚜르르르 198 2019.10.22
18540 심동혁 쌤, 정규 전반부 부교재 [3] 심동혁 쌤 211 2019.10.22
>> 파랭이 모의고사 두 번째 꺼 풀어보신 분 [1] 흑흑 246 2019.10.22
18538 텝스하다가 노베로 토익시험보는데 [5] ss 1527 2019.10.22
18537 해커스 스타트 이후 문제지 추천 [2] 작성자양~ 222 2019.10.22
18536 해커스 실전1000제 무료강의 최고 [1] 젊음한복판에서 230 2019.10.22
18535 lc공부할 때 이어폰 끼고 공부해도 되나요? [8] ㅇㄷㅇㄷ 2513 2019.10.22
18534 증말로 모의고사 회차 넘어갈수록 자존감 바닥치누 [3] 361 2019.10.22
18533 part 7리뷰 [3] 토익끝장내자 401 2019.10.22
18532 700 넘을지좀 봐주세요ㅜㅜ [5] 토이이익 603 2019.10.22
18531 27일 난이도 예상 [6] ㅠㅠ 767 2019.10.22
18530 이 문제 설명 해주실분... [2] 토익토 279 2019.10.22
18529 점수환산기 [1] djdkdkdk 334 2019.10.22
37,278개(625/124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