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온오프라인_토익모의고사

1/5/3/1/2/3/13 몇점이나 나올까요 ㅠㅠ

토익대박기원 | 조회 472 | 추천 0
  • 2019.10.14
  • 글꼴
  • 확대
  • 축소
파트7에서 너무 많이틀린것같은데 ㅠㅠ 점수 많이 안나오려나요,,,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0061 9.28이랑 비교해서 [1] 환한알바생 653 2019.10.14
40060 750좀 넘겨주세요 [4] 750만 넘자 543 2019.10.14
40059 800 넘을수 있으려나요 [1] 점수좀,, 371 2019.10.14
40058 토익마킹할때 [1] 제발900넘었으면 340 2019.10.14
40057 팟5 110 [1] 760 362 2019.10.14
40056 이번토익 lc -12~13 rc -24~26 [1] ㅁㅁ 494 2019.10.14
40055 오늘토익질문! [1] Q 199 2019.10.14
40054 아 진짜 900넘는거 여새 너무 힘들어 [3] ㄷ ㄷ 800 2019.10.14
40053 똑똑하신분들... [3] 질문 379 2019.10.14
40052 자려고 누웠는데 배가 너무 고파요 [1] ㅇㅇ 177 2019.10.14
40051 900은 어떻게 넘는거에요? [2] 엘씨만높은듯 473 2019.10.14
40050 행님덜 토익초보가 질문이있습니다 [3] 핵초보 217 2019.10.14
40049 700 가능성좀 봐주세요.... [4] 토쟁이 685 2019.10.14
40048 토익 초보로서 질문하나만 받아주실수있나요 [1] 하하하하 209 2019.10.14
40047 점수예측 좀 해주실 수 있나요ㅠㅠ (-9/-5) [2] 점수예측 393 2019.10.14
40046 RC365점 나오려면 [3] Rc.. 489 2019.10.14
40045 151번 13일에는 무슨일이 일어나는지? [5] 592 2019.10.14
40044 팟7 첫번째 지문에서 [2] ㅇㅇ 202 2019.10.14
40043 노랭이 900점단어 못외우면 900못맞나요? [5] 637 2019.10.14
40042 파트5에 along나온 보기 있었나요 [3] . 609 2019.10.14
40041 팟1 선반,책상있는문제 (3번) [7] 종결짓자 496 2019.10.14
40040 온라인 무료 레벨테스트에서 760점이 나왔는데요 이거 믿을만한가요?? [1] 22 222 2019.10.14
40039 틀린갯수 어떻게 아나요? [4] 태지 430 2019.10.14
40038 as sell as [8] Dk 740 2019.10.14
40037 0/1/1/1/2/1/2 [5] 간절하다 419 2019.10.14
40036 196번 답 To help employee~ 맞나요!? [5] 11 853 2019.10.14
40035 다음시험 칠지말지 고민되네요... [12] 701 2019.10.14
40034 0/2/1/0/1/1/2.. 980이상 목표 [10] 마튼 603 2019.10.14
>> 1/5/3/1/2/3/13 몇점이나 나올까요 ㅠㅠ [6] 토익대박기원 473 2019.10.14
40032 파트5vs파트7 [5] 파트5 파트7 534 2019.10.14
46,991개(232/156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조성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