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적중 800제 무료배포

팥1 3~5 지문이 뭐 있었죠...

ㅇㅇ | 조회 317 | 추천 0
  • 2019.10.13
  • 글꼴
  • 확대
  • 축소
기억이 왜 하나도 안 나는 지....ㅠㅠ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8718 파트1 미술관이 몇번임? [7] 미술관 1110 2019.10.13
38717 팟7에서 기사 목적 세미나 요약 vs 세미나 디테일 [9] ㅇㅇ 909 2019.10.13
38716 딜리버리페널티 [4] ㅇㅇ 473 2019.10.13
38715 stage 유의어? 답 아시는뷴 [8] 1086 2019.10.13
38714 phase 맞나요? 단어뜻 [3] r 930 2019.10.13
38713 파트1 [1] 휘희 247 2019.10.13
38712 파트1....젭알 [1] 마지막시험 317 2019.10.13
38711 As well as [7] 좋다 1102 2019.10.13
38710 Walking bicycle bus문제 확답준다 [14] ㅇㅇ 1642 2019.10.13
38709 토익 시험 몇번 보셨나요? ㅠ [3] 파이팅팅팅 250 2019.10.13
38708 파트1 많이 틀리면 점수가ㅜㅜ [2] nnn 299 2019.10.13
38707 다들 고생해써 [1] 두유닛미 124 2019.10.13
38706 점원 파트1 5번문제아니냐 왜자꾸 6번이라냐 [4] 점원 751 2019.10.13
38705 청주사는분 대성여상으로 가세요. [3] LC만잘함 397 2019.10.13
38704 인더민타임, 리셉셔니스트 풀타임 어쩌구 [3] ㅇㅇ 617 2019.10.13
38703 팟7 연계지문에 tour plan에서 언급되지않은것 [4] 00 954 2019.10.13
38702 Publisher vs journalist [11] ㅇㅇ 1246 2019.10.13
>> 팥1 3~5 지문이 뭐 있었죠... [2] ㅇㅇ 318 2019.10.13
38700 듣기 초반에 역사 왜가르치세용?문제 [13] 수학의역사 1187 2019.10.13
38699 팟7 195번? 이었나 그 참여설문조사에서 언급한 것으로 옳은거?? 그거... [3] 542 2019.10.13
38698 스텝 동의어문제 [8] 그거 921 2019.10.13
38697 부산 하남중 리스닝 털렸습니다.0 [4] 이구역의고슬밥 592 2019.10.13
38696 팟 7 walking, bus 답 뭐였음?? [15] ㅇㅇ 1346 2019.10.13
38695 팟2 마지막문제 [1] 990 439 2019.10.13
38694 2년만에 토익 봤는데 몇점 나올거 같음?? [1] 11 148 2019.10.13
38693 ETS 장사 잘해.. [3] ㅇㅇ 1362 2019.10.13
38692 공사끝나고 버스 정상운행하는날짜 답먼가요? [1] 울루 587 2019.10.13
38691 팥7 이중지문 [11] 오노 775 2019.10.13
38690 파트6 비행기 예약 빈칸 삽입문제 [7] 1104 2019.10.13
38689 토익 첫시험 [2] ㅠㅠ 338 2019.10.13
46,608개(264/155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