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중경고 저만 스피커 거지같았나요?ㅠㅠ

ㅇㅇ | 조회 492 | 추천 0
  • 2019.09.29
  • 글꼴
  • 확대
  • 축소
개빡치네요ㅠㅠ

원래 용산고에서 보다가 이번에 안열려서

중경고가 더 먼데 40분이나 걸려서 갔더니,,

발음 다 뭉개고;;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4700 토익 9/28 시험 현타오는 중 [5] 계단의인생 1221 2019.09.29
14699 불토익에 쪽박달???? [9] 3번째토익 1595 2019.09.29
14698 점수 예측 [2] 433 2019.09.29
14697 애매하면 접수 후 취소하는 것보다 추가신청이 더 낫죠? [5] 맨날시키는대추차 730 2019.09.29
>> 중경고 저만 스피커 거지같았나요?ㅠㅠ [8] ㅇㅇ 493 2019.09.29
14695 리스닝 91번인가 그 여자가 남자 격려해주는문제 [2] ㅇㅇ 647 2019.09.29
14694 lc -20 정도면 몇점 뜰까요 [3] ㅇㅅㅇ 799 2019.09.29
14693 RC-25변 몇점 정도 나올까요? [2] 멍멍 804 2019.09.29
14692 Rc 20개틀리면 몇점일까요 [2] Dd 688 2019.09.29
14691 LC -9면 몇점 나올까요 [2] ㅇㅇ 594 2019.09.29
14690 200번답 [1] ㅁㄴㅇㄹ 592 2019.09.29
14689 900넘으시는분들은 팟7어땠나요 [4] 1300 2019.09.29
14688 토익 첫 시험... [5] 서울낙타 448 2019.09.29
14687 감독관이 바로 앞에 있으면 집중이 잘 안되는거 같지 않던가요 [13] 잠자다께 564 2019.09.29
14686 스타토익 괜찮네요 [3] 엠티 491 2019.09.29
14685 인강 질문 여기해도 되나요? 사진 [4] 인강질문 334 2019.09.29
14684 파트7....20개 못품...ㅋㅋㅋㅋㅋㅋㅋㅋ [18] 싱싱한부대찌개 1779 2019.09.29
14683 팟5 in order to가 답이라는 문제 [20] 990 1807 2019.09.29
14682 890으로 졸업해도될까요 [8] 인생망함 879 2019.09.29
14681 파트1 6번문제가 트럭앞에서 남자가 카트?로 짐나르고있는 사진인가요? [4] 바게트맛집 716 2019.09.29
14680 10월에 학원 다닐껀데 [3] 490 2019.09.29
14679 Gxx exx 근무 라는 보기의 전체 문장이 뭐였죠? [3] skd 885 2019.09.29
14678 LC 1~3개 RC 7개 몇점 나올까요? [5] scv 817 2019.09.29
14677 스피커 웅웅거리는거 [11] 리린 762 2019.09.29
14676 이번토익30개정도 틀렸는데 850 못넘겠죠?ㅠ 사진 [5] 애플 1869 2019.09.29
14675 천제 3사려고 하는데요 [4] ㅇㅇㅇ 522 2019.09.29
14674 토자게 지박령인데 진짜 불토익인걸 여기서 느낀게 [26] 토자게지박령 4202 2019.09.29
14673 해커스토익 [7] 신입메뉴판 393 2019.09.29
14672 엥? 토익 문제지에 답체크못해요? [12] 뉴비 1402 2019.09.29
14671 전 토익 rc465점 이번에 rc-9~10각 [6] ㅅㅅㅅ 1314 2019.09.29
45,120개(1015/150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4월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