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파트1 6번문제가 트럭앞에서 남자가 카트?로 짐나르고있는 사진인가요?

바게트맛집 | 조회 591 | 추천 0
  • 2019.09.29
  • 글꼴
  • 확대
  • 축소
그거맞나요? 그게 정답이 b번이구요?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4695 Rc 20개틀리면 몇점일까요 [2] Dd 609 2019.09.29
14694 LC -9면 몇점 나올까요 [2] ㅇㅇ 522 2019.09.29
14693 200번답 [1] ㅁㄴㅇㄹ 498 2019.09.29
14692 900넘으시는분들은 팟7어땠나요 [4] 1182 2019.09.29
14691 토익 첫 시험... [5] 서울낙타 383 2019.09.29
14690 감독관이 바로 앞에 있으면 집중이 잘 안되는거 같지 않던가요 [13] 잠자다께 486 2019.09.29
14689 스타토익 괜찮네요 [3] 엠티 418 2019.09.29
14688 인강 질문 여기해도 되나요? 사진 [4] 인강질문 280 2019.09.29
14687 파트7....20개 못품...ㅋㅋㅋㅋㅋㅋㅋㅋ [18] 싱싱한부대찌개 1624 2019.09.29
14686 팟5 in order to가 답이라는 문제 [20] 990 1725 2019.09.29
14685 890으로 졸업해도될까요 [8] 인생망함 777 2019.09.29
>> 파트1 6번문제가 트럭앞에서 남자가 카트?로 짐나르고있는 사진인가요? [4] 바게트맛집 592 2019.09.29
14683 10월에 학원 다닐껀데 [3] 422 2019.09.29
14682 Gxx exx 근무 라는 보기의 전체 문장이 뭐였죠? [3] skd 731 2019.09.29
14681 LC 1~3개 RC 7개 몇점 나올까요? [5] scv 744 2019.09.29
14680 스피커 웅웅거리는거 [11] 리린 676 2019.09.29
14679 이번토익30개정도 틀렸는데 850 못넘겠죠?ㅠ 사진 [5] 애플 1700 2019.09.29
14678 천제 3사려고 하는데요 [4] ㅇㅇㅇ 451 2019.09.29
14677 토자게 지박령인데 진짜 불토익인걸 여기서 느낀게 [26] 토자게지박령 3608 2019.09.29
14676 해커스토익 [7] 신입메뉴판 340 2019.09.29
14675 엥? 토익 문제지에 답체크못해요? [12] 뉴비 1264 2019.09.29
14674 전 토익 rc465점 이번에 rc-9~10각 [6] ㅅㅅㅅ 1160 2019.09.29
14673 정답소녀님 [3] 빨간김치찌개 1017 2019.09.29
14672 팟 5 -12, 팟 6 -8, 팟 7 -15... [2] 537 2019.09.29
14671 8.11 vs 9.28 [5] ㅎㅇ 807 2019.09.29
14670 800넘고싶다; 점수환산기 얼마나 정확??? [7] 귀여운심심이 995 2019.09.29
14669 Part7 거의 찍었는데 몇점 나올까요 ㅠㅠ [5] 987 2019.09.29
14668 해커스 감사합니당 [5] 와우 403 2019.09.29
14667 [총평속보] 9/28 토익시험 어려웠던 이유는??? 사진 [31] 해토지기 13263 2019.09.28
14666 lc어떻게맞춰보시나요 몇번에 뭐 마킹했는지 기억도 안나던데.. [5] lc채점 530 2019.09.29
35,065개(680/116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톡 장학금 이벤트_10분의기적챌린지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