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팟3 첫문제 답이 뭔가요!

서울토종망고 | 조회 368 | 추천 0
  • 2019.09.28
  • 글꼴
  • 확대
  • 축소
크래프트 어쩌고 한거 같은데 답이 art~~ 에요?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0638 파트1 6번 a임? b임? [11] ㅇㅇ 749 2019.09.28
30637 팟3 -1이면 팟2 몇 -일까여.... [3] 매우호감인보쌈 410 2019.09.28
30636 오늘이 세번째 토익인데 [12] 미슐랭스파게티 541 2019.09.28
30635 이번rc 10개초반틀리면.... [8] 심심한망고 591 2019.09.28
30634 initiative 다른보기 뭐엿나요 [4] ㅅㅇㄷㄱㅈㅇ 512 2019.09.28
30633 듣기인가 중에 set up technical equipment?? 답 있... [9] ㅇㅇ 480 2019.09.28
30632 9/8 엘씨처럼 오늘 엘씨도 대박달 각 나오나요? [7] 엘씨시러 730 2019.09.28
30631 가채점 토익정답 바뀌면 [4] 귀여운치즈케익 442 2019.09.28
30630 뭐야 닉네임 내맘대로 하는거 아니였어요!? [14] 오늘의된장찌개 419 2019.09.28
30629 팟2 [8] 냥냥 펀치 435 2019.09.28
30628 토익 총평에 파트7 난이도 중상이라는데 [14] LC만잘함 1105 2019.09.28
30627 lc part16번 트럭 있는 문제 [3] #&# 609 2019.09.28
30626 나 왜 김치찌개됐냐 [16] 싱싱한김치찌개 520 2019.09.28
30625 lc 57번 여자가 하려던것 문제 video컨퍼런스/ 다른보기 [6] sss 676 2019.09.28
30624 난이도 헬이라고하시는거 엄살아니고 진짜인가요 [21] 시토발익 1004 2019.09.28
30623 토익 ㅡㅡ [15] 망고주인장 464 2019.09.28
30622 137번 다른 보기 기억나시는 분 [4] 137 306 2019.09.28
30621 서울 상경중 스피커 울리고..노래자랑까지... [10] 토익망함 452 2019.09.28
30620 기사 답 기억하시는 쌉고수분 계세요? [3] ㅇㅇ 554 2019.09.28
30619 initiative 맞나요? [2] ㅇㄹㅇㄹㅇ 545 2019.09.28
30618 예상합니다 [6] 예상충 440 2019.09.28
>> 팟3 첫문제 답이 뭔가요! [2] 서울토종망고 369 2019.09.28
30616 [9/28토익] 해커스 조해나쌤의 팟2,4 총평강의★ 사진 [3] 해토지기 2805 2019.09.28
30615 LC #43,44,45 질문이랑 답 아시는분? [2] 너너 420 2019.09.28
30614 lc -23 360점 넘을수있나요?? [4] 하.. 544 2019.09.28
30613 [9/28토익] 해커스 이정민쌤의 팟7 총평강의★ 사진 [3] 해토지기 3024 2019.09.28
30612 파트 7에서 화자 직업묻는 문제요 [5] ㄹㄴㅇ 619 2019.09.28
30611 리스닝에서 ingrid, you 웅앵 before 이거 답 뭔가요 [11] ff 2255 2019.09.28
30610 점수나오고 10.13일 시험신청 안되겠죠? [8] 푸핫 695 2019.09.28
30609 파트7ㅠㅠㅠㅠ [9] 매콤한스프 520 2019.09.28
46,058개(515/153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배틀 9월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