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2주완성반

파랭이

파랭파랭 | 조회 112 | 추천 0
  • 2019.09.12
  • 글꼴
  • 확대
  • 축소
2주만에 완독 가능한가요..?
토익보카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0852 학원 수업 들으려고 하는데.. [2] 은쭈 159 2019.09.13
40851 적중특강 질문 [4] ㅇㅇ 172 2019.09.12
40850 조금만 쉬고 해야지 한게 벌써 3시간 넘었어요 ㅋㅋ [2] ㅇㅇ 228 2019.09.12
40849 그래서 이번 토익 시험 논란문제 종결모임? [1] ㅠㅠ 506 2019.09.12
>> 파랭이 [1] 파랭파랭 113 2019.09.12
40847 적중예상특강 진짜 좋은거? [4] 긴급 244 2019.09.12
40846 지금 점수대가 애매한데 중급 vs 정규 [4] 중급 272 2019.09.12
40845 특강 들으려고 하는데요 [2] 108 2019.09.12
40844 시작부터 끝까지 [2] 배곱 116 2019.09.12
40843 토익vs텝스vs지텔프 [4] 고민스러워요 238 2019.09.12
40842 시험 거의 2주정도 남았는데 [1] 800... 237 2019.09.12
40841 토익 점슈가 안나와여ㅠ [5] ㅇㅇㅇㅇ 298 2019.09.12
40840 학원과 인강의 장단점 [3] 데드풀 234 2019.09.12
40839 팟6 많이틀리는데 어떻게하조 [3] ㅇㅇ 222 2019.09.12
40838 수동태는 완전? [3] 진짜궁금해서그래 142 2019.09.12
40837 학생이라 한달정도만 학원 가능한데 [5] 후하후 655 2019.09.12
40836 정규 팥56 집중반 [4] 990 126 2019.09.12
40835 파랭이 빨갱이 난이도랑 쌤 추천 좀 요 [2] 보라 139 2019.09.12
40834 정규반 [2] ㅇㅇ 103 2019.09.12
40833 -9 -10 점수 몇점각? [2] 1 449 2019.09.12
40832 900점 조성재 유수진 [2] 900점 153 2019.09.12
40831 김동영선생님 실강 수업 진행 [3] 님들 154 2019.09.12
40830 팟7, 표희정쌤 VS 레이챌김쌤 [7] 호두 397 2019.09.12
40829 토익과 운동 공통점 5가지 [4] ㅎㅎ 408 2019.09.12
40828 직장인분들 이직할 때 토익 [5] 직장인 735 2019.09.12
40827 학원다니면 좋은점 [2] 팩트맨 170 2019.09.12
40826 1000제 문제집? 해설집? [2] 155 2019.09.12
40825 750에 맞는 교재랑 강의 추천부탁드려요 [3] ㅇㅇㅇ 153 2019.09.12
40824 해커스 천제 2 도와주세요! 사진 [2] 960 156 2019.09.12
40823 강서구 [2] 강서구 168 2019.09.12
46,822개(200/156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4월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풀서비스_상시용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