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학원다니면서 스터디 하시고 점수 오르신 분들?

에휴 | 조회 4964 | 추천 49
  • 2019.09.05
  • 글꼴
  • 확대
  • 축소
저 해커스 수강신청 지금이라도 하려고 하는데,


주변친구들보니까 해커스 스터디 좋다고 하더라구여!!!



혹시 해커스어학원 + 스터디 하신분들중 점수 많이 오르신 분들 계신가요?????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1447 다들 9월 8일 [3] ss 532 2019.09.05
31446 혹시 미국 살아보신분 계세요?? 한번만봐주세요 사진 [8] 603 2019.09.05
31445 엘씨개꿀인가요? [2] 첫토익 725 2019.09.05
31444 9/8 시험 환불 [7] 9/8 시험 768 2019.09.05
31443 만점 받았어요!! ㅠㅠ 사진 [7] 만점ㅠ 1084 2019.09.05
31442 점수확인하기 전에 [1] 360 2019.09.05
31441 9월 8일 토익 [2] Dcc 543 2019.09.05
31440 Rc 진짜 심각하게 나왔다.. [5] ㅇㅇ 1619 2019.09.05
31439 불토익 물토익 다 개소리임 [2] 역시 1459 2019.09.05
31438 드디어 800 넘었네요... 사진 [2] 공대생 519 2019.09.05
31437 film director했는데 만점 받았습니다!(인증샷) 사진 [11] 990 646 2019.09.05
31436 로그인이 안 돼요.. [4] ㅠㅠㅠ 245 2019.09.05
31435 아니 알씨 -8인데 425실화? [6] 알씨쪽박 1125 2019.09.05
31434 멘탈 개털림 -0/-9 라서 [2] ㅇㅇ 719 2019.09.05
31433 파트7 미치겠어요 [2] ㅇㅇ 319 2019.09.05
31432 알씨 480은 몇개정도 틀린걸까오? [3] 붕붕 496 2019.09.05
31431 너무 감사합니다 사진 [2] 카투사 가즈아! 468 2019.09.05
31430 LC 쉐도잉 [1] okm 247 2019.09.05
31429 첫 토익인데 RC 몇개 틀린거죠.. 사진 [3] 프로벼락치기러 1006 2019.09.05
31428 흠...945인데 왤케 아쉽지.... 사진 [8] 호량 722 2019.09.05
31427 영어 특기자 대학 [4] 특기자 366 2019.09.05
>> 학원다니면서 스터디 하시고 점수 오르신 분들? [4] 에휴 4965 2019.09.05
31425 알씨 뭐가 문젤까요 사진 [2] 묘묘 551 2019.09.05
31424 LC 445 / RC420 각각 몇개틀린걸까요? [2] ets망해라 581 2019.09.05
31423 엘씨가 너무 들쭉날쭉인데.... [3] V 423 2019.09.05
31422 만점목표 고득점 교재 추천부탁드려요ㅠ [4] 추천부탁 276 2019.09.05
31421 700점대 정체기네요ㅜㅜㅜ [4] 힘들다 565 2019.09.05
31420 진짜 백분율 봐도 이해안가네요 사진 [4] 모지 1064 2019.09.05
31419 알씨 ㅠㅠ [4] 허언증말기환자 378 2019.09.05
31418 700점만 넘으면 되는데~^_^; 사진 [6] 진짜 아오 790 2019.09.05
46,597개(506/155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