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왕기초 인강 수강료지원

요즘 lc가 더 걱정인..

ㅇㅇ | 조회 751 | 추천 0
  • 2019.08.23
  • 글꼴
  • 확대
  • 축소
원래 lc는 점수 채우는 개꿀 이었는데
요즘 950 이상 가야되는 저한테는 lc가 더 까다로운 듯한;
지금 1000제 2,3 풀면서 느끼는건데
파트1,2 는 진짜 요즘 실토가 난이도 미친듯 합니다
특히 저번 11일 시험 본 사람으로서 파트2는 1000제3 으로도 대비가 안될듯한 느낌까지 드네요.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518 승태쌤 부교재 [2] 오아 351 2019.08.23
4517 해커스 토익 스타트로 공부하고 있는데요 [1] 우스 424 2019.08.23
4516 한승태 [2] dfd 332 2019.08.23
4515 해커스 텝스 실전모의고사 난이도 실제시험이랑 비슷한가요? [2] ㅇㅇ 348 2019.08.23
4514 이상한 평정심(?) [1] 1 413 2019.08.23
>> 요즘 lc가 더 걱정인.. [2] ㅇㅇ 752 2019.08.23
4512 rc풀고 시간 부족하면 어떻게 하세요..? [3] 토토 642 2019.08.23
4511 RC 공부 어떻게 하나요. 천제 풀어도 계속 점수 왔다리갔다리 [1] RC 412 2019.08.23
4510 내일 모의고사 봐야할까요ㅠ [2] 383 2019.08.23
4509 현재 도움되는 토익 무료인강?? [1] 졸업하자 제발 315 2019.08.23
4508 RC에서 4개 틀린다면은? [1] 만점졸업하자 460 2019.08.23
4507 팟7 실력이 늘긴 느는걸까? [1] 파트세분 533 2019.08.23
4506 part56 시간 어느정도 걸려야해요? [6] 새벽 824 2019.08.23
4505 토익시험때 다리떠는거 ㅜㅜ [6] 앙큼한늑대 508 2019.08.23
4504 시험지에 줄쳐도 되는 거죠?? [3] 토린이 633 2019.08.23
4503 900넘는 고수분들!! [5] 지긋 616 2019.08.23
4502 토익후반 [2] 토익후반 589 2019.08.23
4501 팟5나 엘씨만 열심히 하면 팟 7도 실력 느나요? [1] 499 2019.08.23
4500 600후반 실력인데 정규반 들어도 되죠? [3] 530 2019.08.23
4499 엘씨 -10에서 [3] 젭알 580 2019.08.23
4498 토익은 상대평가인가요?? [2] ㅇㅇ 586 2019.08.23
4497 다들 내일 마무리 어떻게 하실건가요? 800이상 컴온 [2] ㅇㅇ 688 2019.08.23
4496 드디어 [3] 토토 373 2019.08.23
4495 엘씨 단어 [1] 빈지노 354 2019.08.23
4494 파트 5만 틀리는사람 있나요? 느는 방법좀... [5] ㅇㅇㅇ 812 2019.08.23
4493 시험때 순서대로 문제푸는 분들 [2] 질문 577 2019.08.23
4492 괜찮아 잘될거야! [2] 326 2019.08.23
4491 동영쌤 적중예상특강 문제 난이도요 [2] 이번에도 망해따 499 2019.08.23
4490 알씨 질문 [1] 255 2019.08.23
4489 이번에도 [2] 이번에도 449 2019.08.23
35,118개(1021/117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양지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