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800의 늪 .. 슬럼프 제대로 빠졌네요

ㅇㅇ | 조회 440 | 추천 0
  • 2019.08.23
  • 글꼴
  • 확대
  • 축소
700대 시절엔 800도 감지덕지 날라갈 기분이었지만

이젠 앞자리 8이면 진짜 쌍욕이 나오네요 ㅋㅋ

4연속 800 중후반 왔다갔다하는데 유지하는 것 만큼 최악인게 없네요 ..

그나마 독학이라 돈은 별로 안썼는데 25일 시험은 진짜 앞자리 9 였으면 좋겠네요

딱 4문제 정도만 더 맞으면 되는데 쉽지가 않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3286 이정도면 몇개 틀린건가요? [1] 구구공 333 2019.08.23
>> 800의 늪 .. 슬럼프 제대로 빠졌네요 [2] ㅇㅇ 441 2019.08.23
33284 인강보다 실강이 효과가 더 좋나요? [1] 260 2019.08.23
33283 카투사 780 마지막기회라 간절해서 여쭙습니다! [5] 홧팅!! 501 2019.08.22
33282 목표점수에 도달못했는데 [4] 에휴 346 2019.08.22
33281 해석좀 해주세요 [2] 베르체 211 2019.08.22
33280 동영 승태 조합으로 한달만에 750가능? [3] 310 2019.08.22
33279 950이 필요합니다ㅠ [2] bbbbb 349 2019.08.22
33278 시험전날 몇시에 주무시나요? [4] 쭈시애 458 2019.08.22
33277 토익 점수 적어오는 거 [2] 우왕 331 2019.08.22
33276 rc 뭐가 부족한지 봐주세요 ㅠㅠ [4] ㅠㅠ 475 2019.08.22
33275 아니..천제2 lc [3] 유급생만주 311 2019.08.22
33274 rc-30 이면 [1] ㅂㄷㅈㅎ귯ㅎ 427 2019.08.22
33273 1000제 3 많이 어려운 건가요?ㅜㅜㅜ [3] 아댜댜 364 2019.08.22
33272 이번 주 토익예상 [1] 4 529 2019.08.22
33271 점수 보존의 법칙 사진 [2] 8.25 950점 받자 568 2019.08.22
33270 700 목표로 해도될까요,,, [1] ㅏㅏ 286 2019.08.22
33269 정말 모르겠습니다 조언 부탁드려요.. [3] 5 304 2019.08.22
33268 토익 기출문제집 1000제로 다시 살까요 [3] 412 2019.08.22
33267 기분 좋게 방학 마무리 [2] 에네스 411 2019.08.22
33266 듣기 듣는방향 [1] ㄴㄴㅇㄹㅈ 276 2019.08.22
33265 알씨 양치기 [3] 궁금 382 2019.08.22
33264 환불 vs 8.25시험 [1] 고민중 499 2019.08.22
33263 첫토익 735 목표 9월 850 사진 [4] cjm 475 2019.08.22
33262 8.11 엘씨 만점 / 알씨 400이 안되는데 알씨 어떻게 공부해야 할까... [1] 알씨젠장 325 2019.08.22
33261 저도 동영쌤 감사드려요 [1] 나두할래 143 2019.08.22
33260 김동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3] 온라인수강생 339 2019.08.22
33259 님들 강남캠 종합반 들으면 자습실 제공해주는거 [2] ㅎㄹㅎ 222 2019.08.22
33258 수험표 넣으라고 하는 감독관 [1] ㅇㅇ 443 2019.08.22
33257 수험표를 직접뽑아가야해요? [2] ㅇㄻ 339 2019.08.22
46,816개(452/156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풀서비스_상시용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