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8/11토익] 해커스 김진영쌤의 팟1,3 총평강의★

해토지기 | 조회 4851 | 추천 0
  • 2019.08.08
  • 글꼴
  • 확대
  • 축소
해커스 김진영쌤의 팟1,3 총평



해커스 종로캠퍼스 김진영선생님 강의 보기 ☞클릭
여름방학 토익강의 예약하러가기 ☞클릭

★PC로 보기 ☞ http://bit.ly/310FJhC
모바일로 보기 ☞ http://bit.ly/2LKhS2c

★텍스트총평★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1239 102번 [6] 975 428 2019.08.11
31238 기사문 문제질문이요 [4] 기사문 정답번호 330 2019.08.11
31237 정답 아파트임 [5] ㅇㅇㅇㅇㅇㅇ 408 2019.08.11
31236 총평 강의가 답 알려주는건가여..?? [8] 섹시한한량 546 2019.08.11
31235 아파트 리조트 문제 사고의 흐름이 [4] 388 2019.08.11
31234 Lc -9 rc-28 [5] 또르르 471 2019.08.11
31233 이문제 d 보기 뭔지 기억하시는분 있나요?? [6] ㅇㅇ 456 2019.08.11
31232 파트5에 문제 하나 _____ manufacturing and 답아시는분... [11] 파트5 808 2019.08.11
31231 저번 셤 엘씨 대박달이엇잖아요 이번셤도 그럴까요? [11] ㅇㅇㅇㅇㅇㅇ 884 2019.08.11
31230 해커스 토익단어책어 condo이거 아파트라고 외웠는데 [7] ㄹㅇ 573 2019.08.11
31229 문제점이랑 공부방향좀 조언해주세요... [14] 토초보양 364 2019.08.11
31228 그래서 총평강의 몇시에뜨냐 [11] 헤이맨 493 2019.08.11
31227 이번에 850받고, 다음시험에 800 받으면 점수 갱신되는 건가요? [9] 토린이 438 2019.08.11
31226 처음으로 끝까지 다 풀었어요;; [18] ㅇㅇㅇ 771 2019.08.11
31225 듣기 중에서 트레블 에이전시 [13] 듣기 중에 402 2019.08.11
31224 환산기 돌릴때 [5] 276 2019.08.11
31223 [8/11토익] 해커스 김진태쌤의 팟5,6 총평강의★ 사진 [9] 해토지기 7320 2019.08.08
31222 점수가 저번보다 떨어지면 [7] 빼애앸 433 2019.08.11
31221 0/0/-1/-6/-2/0/1 몇점 나올까요? [5] f 440 2019.08.11
31220 점수환산기 있잖아요?? [6] 312 2019.08.11
31219 파트5 118 gradually 말고 [9] 748 2019.08.11
31218 6번문제 및 그림들 기억 나나요? [11] 파트1 487 2019.08.11
>> [8/11토익] 해커스 김진영쌤의 팟1,3 총평강의★ 사진 [1] 해토지기 4852 2019.08.08
31216 몇 점 정도 될까요ㅠㅠ??? [6] 몇 점 정도 나올까요 399 2019.08.11
31215 신토익 처음 봤는데 재밌어요 [9] 하하하하 344 2019.08.11
31214 혹시 lc풀고 정줄 나가서 rc망친분? [11] ㅡㅡ 526 2019.08.11
31213 뭐임? 아파트 아니고 레조트임? [10] ㅁㅁㅁ 880 2019.08.11
31212 아파트인 이유.. 사진 [13] ㅇㅇ 639 2019.08.11
31211 0/0/2/3/2/0/2 몇점 나올까요? [8] ㅇㄴㄹ 416 2019.08.11
31210 Rc -15 [2] 으억 329 2019.08.11
47,529개(544/158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파트7,표희정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풀서비스_상시용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