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점수보장 프리패스

RE:9시 20분에 방송 시작하나요? 교실 몇시쯤부터 들어갈수있나요

화끈한성적표 | 조회 187 | 추천 0
  • 2019.07.28
  • 글꼴
  • 확대
  • 축소
50분 안으로만 가심 되요~~!!

20분이 맞긴한데 입실통제가 50분 이에요 근데 그 시간 넘으면 못 들어가요 전 그래서 셤 못 본적도 있다는..ㅠㅠ

45분까지 도착하게 가보세요 여유있게
토익, 토익인강, 토익공부법, 김동영, 한승태, 한나, 토익990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4984 리스닝 71~73 [8] 919 2019.07.28
14983 첫 토익 후기 [14] ㅇㅇ 587 2019.07.28
14982 Rc 태블릿 문제 [8] ㅇㅇ 668 2019.07.28
14981 오늘.101번 보기 and 있었나요. [8] 647 2019.07.28
14980 order size랑 price 문제 [17] 0000 1454 2019.07.28
14979 890따리가 본 오늘 토익수쥰♡♡ [11] 900따리가 되기위한 준비를 마친 890 1544 2019.07.28
14978 문제지에 낙서 못하게 하는 이유가 머에요 [19] 불만 1032 2019.07.28
14977 파트 4 마지막 그림 문제 공사 1번에서 하는 거 맞죠?? [5] 닉네임 712 2019.07.28
14976 첫토익인데 [7] 첫토익임 399 2019.07.28
14975 [7/28토익] 해커스 김현서쌤의 팟2,4 총평강의★ 사진 [4] 해토지기 6938 2019.07.24
14974 다풀고 5분남았길래 답 다써왔는데 채점해보니580점 [15] 1254 2019.07.28
14973 알씨 가장 안부서질거같은 거 답 [15] 77 1063 2019.07.28
14972 책상에abcd적을수가없던데 [17] ㅜ.. 899 2019.07.28
14971 RC문제에서 WWB(???) 문장넣기 문제였는데 [10] ㅠ_ㅠ 925 2019.07.28
14970 타이밍 오브 엔트리 그거 다른 보기가 뭐였나요? [8] 오브문제 505 2019.07.28
14969 rc마지막에 그 태블랫 제품 몇번째꺼고르셧나요 [15] ㅇㅇ 847 2019.07.28
14968 중학교 에어컨 [16] 어휴 632 2019.07.28
14967 파트7 건설기간문제 [18] 1123 2019.07.28
14966 RC 7파트 마지막 문제 복원좀요 ㅠㅠ [8] 가즈아 664 2019.07.28
14965 음.. [10] 음.. 385 2019.07.28
14964 토익 노트테이킹 [14] abca 621 2019.07.28
14963 엘씨에 컴퓨터 수리기사 vs sale representative 모하셨나... [24] 럭셔리한스폰지밥 2447 2019.07.28
14962 9시 20분에 방송 시작하나요? 교실 몇시쯤부터 들어갈수있나요 [12] ㅇㅇ 451 2019.07.28
>> 답글 RE:9시 20분에 방송 시작하나요? 교실 몇시쯤부터 들어갈수있나요 [1] 화끈한성적표 188 2019.07.28
14960 원래 불토익이 점수 잘 나오나요? [9] 발끈한커플 959 2019.07.28
14959 104번 답 of인거 이거는 무슨문제였나요?? [9] ㄱㄴ 731 2019.07.28
14958 아니 근데 다들 저번보다는 이번이 쉽다면서 [16] ㅋㅋㅋ 991 2019.07.28
14957 정답소녀님! [7] 호호 877 2019.07.28
14956 파트5 survey 이문제 뭐였죠? [10] ㅁㅇㄹㅇㅁㄹ 944 2019.07.28
14955 파트4 4000달러 [19] 냥냥이당 930 2019.07.28
45,914개(1032/153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_토익적중예상특강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편입배치표 공지글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