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700점 맞춤 프리패스

궁금한게 2일의

비호감컴퓨터 | 조회 586 | 추천 0
  • 2019.07.28
  • 글꼴
  • 확대
  • 축소
24시간 전이 왜 1일인가요 31일 아닌가뉴 물론 답지에 없어서 명백하게 1일이답이었지만!!!! 혼자 수학 계산하고 있었는뎈ㅋㅋㅋㅋㅋ 저만 이상하게

생각했나욤 ㅠㅜ 아 체크인으로 부터 24시간 전이니까 체크인이 3시이면 1일 3시 전까지 인건가;;;;ㅋㅋㅋㅋㅋㅋ 애매한 문제 ㅠ^ㅜ
토익보카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1007 파트5 114. 121 .125. 126. 127 [12] ㅇㅏ니제발 957 2019.07.28
21006 Was working vs had worked [38] 궁금 3619 2019.07.28
21005 파트1 1번 2번 [6] 와인안주 439 2019.07.28
21004 LC -11~12 RC-20 몇점 나올까용 ㅠ [5] 토이쿠 541 2019.07.28
21003 닉넴지기님 S급 닉네임 감사합니다. [8] 국내산딸기 380 2019.07.28
21002 파트 2 15번 [6] 어째서 539 2019.07.28
21001 케이터링 [9] 정답 케이터링 652 2019.07.28
21000 파트 6에서 www. 웹주소가서 확인하라는 넣는 지문 몇번임?? [13] 706 2019.07.28
20999 [7/28토익] 해커스 한나쌤의 팟1,3 총평강의★ 사진 [1] 해토지기 5045 2019.07.24
>> 궁금한게 2일의 [16] 비호감컴퓨터 587 2019.07.28
20997 토익도 중독인듯... [16] 형광철학 895 2019.07.28
20996 결국 답 way 인가요... [14] ㅇㅇ 840 2019.07.28
20995 lc 92 rc 99 몇 점정도 나올까요? [7] 방방방 611 2019.07.28
20994 Mr. Wong 프로덕션매니저? [14] ㅂㄷㅂㄷㅂ 833 2019.07.28
20993 RC 만점컷 [3] 가능한가 714 2019.07.28
20992 공지에 있는 정답표 거의다 정확하나요?? [8] 토린이 618 2019.07.28
20991 팟7 electronic games 나오는거 [4] 저깅용ㅠㅠ 692 2019.07.28
20990 Lc 그림문제 공정프로세서?/차트 [13] !! 684 2019.07.28
20989 161번 직원복지 문장삽입 뭔 내용이었죠?? [9] ㅇㅇ 660 2019.07.28
20988 8/11 시험 볼지말지 각재고 있는분들 계신가요ㅜㅜㅜ [17] 럭셔리한핸드백 766 2019.07.28
20987 lc마지막문제 [4] 505 2019.07.28
20986 16 53 189 179번 기억나시나요? [5] 쿠우쿠우 474 2019.07.28
20985 파트 4 맨마지막문제들 기억하시는분 ㅠㅋㅋㅋ 그거 뭐 사는거엿음? [6] 535 2019.07.28
20984 가답안 아직 확정아니죠? [9] 참신한기린 618 2019.07.28
20983 문장삽입문제 [8] ㅇㄹㄴㅁㄹ 535 2019.07.28
20982 팟 3 4 기억나시는분ㅜ [5] 팟3 4 379 2019.07.28
20981 -2/-6/-9/-7 Lc24 -6/-3/-13 Rc22 [3] 점수궁금 513 2019.07.28
20980 Food safety 전체 내용 기억나시는 분 있나요? [10] Sky 829 2019.07.28
20979 첫토익이라ㅠㅠ총평강의 언제 올라오나요? [3] 총평언제 455 2019.07.28
20978 파트7에서 [15] 토리모리 687 2019.07.28
46,597개(854/155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