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보카

알씨 가장 안부서질거같은 거 답

77 | 조회 1036 | 추천 0
  • 2019.07.28
  • 글꼴
  • 확대
  • 축소
답 c 맞나요?ㅜㅜ
토익출첵이벤트_리딩소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0855 Rc 태블릿 문제 [8] ㅇㅇ 641 2019.07.28
20854 오늘.101번 보기 and 있었나요. [8] 618 2019.07.28
20853 order size랑 price 문제 [17] 0000 1394 2019.07.28
20852 890따리가 본 오늘 토익수쥰♡♡ [11] 900따리가 되기위한 준비를 마친 890 1444 2019.07.28
20851 문제지에 낙서 못하게 하는 이유가 머에요 [19] 불만 987 2019.07.28
20850 파트 4 마지막 그림 문제 공사 1번에서 하는 거 맞죠?? [5] 닉네임 678 2019.07.28
20849 첫토익인데 [7] 첫토익임 378 2019.07.28
20848 [7/28토익] 해커스 김현서쌤의 팟2,4 총평강의★ 사진 [4] 해토지기 6865 2019.07.24
20847 다풀고 5분남았길래 답 다써왔는데 채점해보니580점 [15] 1206 2019.07.28
>> 알씨 가장 안부서질거같은 거 답 [15] 77 1037 2019.07.28
20845 책상에abcd적을수가없던데 [17] ㅜ.. 875 2019.07.28
20844 RC문제에서 WWB(???) 문장넣기 문제였는데 [10] ㅠ_ㅠ 890 2019.07.28
20843 타이밍 오브 엔트리 그거 다른 보기가 뭐였나요? [8] 오브문제 477 2019.07.28
20842 rc마지막에 그 태블랫 제품 몇번째꺼고르셧나요 [15] ㅇㅇ 814 2019.07.28
20841 중학교 에어컨 [16] 어휴 610 2019.07.28
20840 파트7 건설기간문제 [18] 1098 2019.07.28
20839 RC 7파트 마지막 문제 복원좀요 ㅠㅠ [8] 가즈아 638 2019.07.28
20838 음.. [10] 음.. 354 2019.07.28
20837 토익 노트테이킹 [14] abca 580 2019.07.28
20836 엘씨에 컴퓨터 수리기사 vs sale representative 모하셨나... [24] 럭셔리한스폰지밥 2410 2019.07.28
20835 9시 20분에 방송 시작하나요? 교실 몇시쯤부터 들어갈수있나요 [12] ㅇㅇ 409 2019.07.28
20834 답글 RE:9시 20분에 방송 시작하나요? 교실 몇시쯤부터 들어갈수있나요 [1] 화끈한성적표 166 2019.07.28
20833 원래 불토익이 점수 잘 나오나요? [9] 발끈한커플 922 2019.07.28
20832 104번 답 of인거 이거는 무슨문제였나요?? [9] ㄱㄴ 706 2019.07.28
20831 아니 근데 다들 저번보다는 이번이 쉽다면서 [16] ㅋㅋㅋ 965 2019.07.28
20830 정답소녀님! [7] 호호 846 2019.07.28
20829 파트5 survey 이문제 뭐였죠? [10] ㅁㅇㄹㅇㅁㄹ 918 2019.07.28
20828 파트4 4000달러 [19] 냥냥이당 885 2019.07.28
20827 토익 어려우면 점수 상대적으로 잘 나오나오? [17] 토익 870 2019.07.28
20826 Has worked 아닌가요 [9] ㅋㅋㅋ 697 2019.07.28
46,715개(863/155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