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파트7 도와주세요 ㅠㅠ

어렵다어려웡 | 조회 438 | 추천 0
  • 2019.07.18
  • 글꼴
  • 확대
  • 축소
파트7 인강을 들으려고 하눈데 표희정 선생님이랑 박영선 선생님중 어느게 더 괜찮을까요? ㅠㅠ 너무 고민이라서요 ㅠㅠ

도와주세요...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992 보카집. [1] 저도 질문 277 2019.07.18
12991 실전반 질문합니다 형 누님들! [1] 357 2019.07.18
12990 토익Lc 호주발음 i가 how로 들리는데.. 어쩌죠? 아무리들어도 how... [2] qwertyuiop 476 2019.07.18
12989 봐주세요 [4] 토린이 421 2019.07.18
12988 해커스 스터디 하면 자료도 많이 주나요? [2] 425 2019.07.18
12987 도전합니다 [2] 닉네임 333 2019.07.18
12986 파트3,4공부 어떻게해야하나요 [2] 호롱이 493 2019.07.18
12985 Rc 미치겠습니다 [2] 마르크스박 491 2019.07.18
12984 토익 약점극복 모의고사 받앗는데 [3] 466 2019.07.18
12983 토익 결과 기다리는게 생지옥이네 [3] 와나 611 2019.07.18
12982 토익 LC 너무 안 들려요 [2] 아니 567 2019.07.18
12981 엘씨 스키밍 해도 놓치면 뭘 해야할까요? [1] ㅇㅇ 402 2019.07.18
12980 해커스 토익 700문제집이요 [1] 486 2019.07.18
12979 파트별 시간분배 시간 [3] ㅁ브 424 2019.07.18
12978 LC천제 2 난이도! [7] 900맞고싶 525 2019.07.18
12977 한달만에 550->800가능할까요? [4] 토익냔 708 2019.07.18
12976 Lc만점자이신 분들 있나요? [6] 퉁퉁 548 2019.07.18
12975 토익은어렵다 [2] 이승재 454 2019.07.18
12974 첫토익 525점이였는데 [3] 545 2019.07.18
12973 Afterward 문제 어떤문제엇나요? [2] ㅇㅇ 539 2019.07.18
12972 동영쌤 레알 짱인듯 [2] 뾰로롱 389 2019.07.18
12971 해커스 천제2 무료인강 [2] 토익900이상가자 390 2019.07.18
12970 한승태, 김동영 선생님 강의 질문입니다. [2] 토익익익 379 2019.07.18
12969 토익 첫시작 입문반 수업 어떨까요? [2] 뽀시 441 2019.07.18
12968 김동영쌤 현강 교재 [1] 나비 344 2019.07.18
12967 천재 문제집은 [2] KJ 383 2019.07.18
>> 파트7 도와주세요 ㅠㅠ [1] 어렵다어려웡 439 2019.07.18
12965 2년만인데 다시 학원다녀야할까요 [5] ㅇㅇㅇ 410 2019.07.18
12964 해커스에서 토익토스병행하는분? [2] 따르릉 394 2019.07.18
12963 해커스 1000제1.... [1] Gaegileon 545 2019.07.18
44,372개(1047/148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