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점수관련질문이요!

혹시 | 조회 366 | 추천 0
  • 2019.07.18
  • 글꼴
  • 확대
  • 축소
혹시 저번시험보다 분명히 덜틀렷는데 점수가비슷하거나 덜나온적있으싱가요?

5/12 -64로 685이고 6/30은 -50인데 700넘길수있을까요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968 김동영쌤 현강 교재 [1] 나비 355 2019.07.18
12967 천재 문제집은 [2] KJ 395 2019.07.18
12966 파트7 도와주세요 ㅠㅠ [1] 어렵다어려웡 444 2019.07.18
12965 2년만인데 다시 학원다녀야할까요 [5] ㅇㅇㅇ 426 2019.07.18
12964 해커스에서 토익토스병행하는분? [2] 따르릉 402 2019.07.18
12963 해커스 1000제1.... [1] Gaegileon 558 2019.07.18
>> 점수관련질문이요! [2] 혹시 367 2019.07.18
12961 이번 rc [1] ㄱㄱ 529 2019.07.18
12960 rc300점 그리고 350점 넘으려면 몇개정도 틀려야하나요?? [1] rc는 반데이크 691 2019.07.18
12959 이 문제 같이 풀어보ㅓ용 ㅠㅠㅠ 사진 [6] ㅇㅇㅇ 482 2019.07.18
12958 토익 RC 파트5 공부법좀 ㅠㅠ [3] 죽토 607 2019.07.18
12957 해커스학원 아침반 다니는 분들!!? [3] 통학힘들당 431 2019.07.18
12956 한승태 인강에서는 [2] ㅎㅎ 402 2019.07.18
12955 단과 하나 들을려고 왕복3시간 괜춘? [4] 1234567 404 2019.07.18
12954 토익공부순서 [2] 큰그림 576 2019.07.18
12953 파트3,4 쉐도잉 전에 질문 단어모르면 문장단어 오답노트 부터할까요?? [2] 토익600점나오길.. 423 2019.07.18
12952 단어생성시험지 이용은 어떤가요?? [2] 11 381 2019.07.18
12951 파트7 리뷰 [3] 짱우 505 2019.07.18
12950 토익졸업기준 [1] 토익 597 2019.07.18
12949 프린터 업데이트 문제중 논란문제말고 그 다음꺼요.. [2] ㅇㅇ 562 2019.07.18
12948 스터디 해보신분들 스터디 장점 알려주세요! [2] ! 453 2019.07.18
12947 800이상 고수님들 단어 외울때 조언좀부탁해요 [3] utm 484 2019.07.18
12946 한승태쌤이랑 김동영쌤 ㅜ ㅜ 한달만 들어도 될까요? [2] 22 374 2019.07.18
12945 2개월반 수강하시는분들 스터디원 [1] 383 2019.07.18
12944 해커스 기본반 다니시는분들 [2] 토익기본반 385 2019.07.18
12943 점수 [2] 950 569 2019.07.17
12942 승태쌤 인강 [2] 404 2019.07.17
12941 단어랑 파트7이요 ㅠㅠ [1] 노랭이vs팥7 455 2019.07.17
12940 쉐도잉 어디서 하세요 다들? [2] Hardwell 628 2019.07.17
12939 Part5 시간에 관해 [2] 파트5시간분배 952 2019.07.17
46,298개(1112/154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