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저 진짜 뭐죠 LC-5 RC-25

알씨고자 | 조회 882 | 추천 0
  • 2019.07.14
  • 글꼴
  • 확대
  • 축소
답 잘못적어온거라 생각해도 되나요 믿기지않아요ㅠㅠㅠㅠㅠㅠ

평소 부족해도 엘씨가 부족했지 알씨가 이렇게 털린적이없는데..ㅠㅠㅠㅠㅠ
한승태_토익적중예상특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183 호 님아 advised 답이면 원래 문장구조좀 부탁합니다 [2] ㅇㅇㅇㅇㅇㅇ 722 2019.07.14
12182 아..컴 업뎃을 해서 프린터가 안됐던거? [13] ㅇㅇ 1041 2019.07.14
12181 please 문제 보기중 advice있었나요? [4] 1 696 2019.07.14
12180 130번 be advised는 절대 답이 될수 없음. feat 접속사 [13] 1186 2019.07.14
12179 [LC] 35~37번문제 지문이 뭐였나요?ㅠㅠ(정답有) [3] ㅇㅇ 872 2019.07.14
12178 팟6 질문 [1] 930 609 2019.07.14
12177 not affected the basic policies 문제와 보기 아... [3] ㄹㄴㅇㄹ 640 2019.07.14
12176 기사 단일 지문 번호 [1] 토익만 몇 년째 597 2019.07.14
12175 논란의 프린트문제 upgrade가 답 아님? [16] 요꾿 1927 2019.07.14
12174 161~163번 보기나 내용 기억나시는분 있나요? [6] 제발좀 806 2019.07.14
12173 문제집 [3] 문제집 추천좀 615 2019.07.14
12172 update안되었다 가 답아닌가요? [6] ㅇㅇ 863 2019.07.14
12171 파트 3 첫번째 두번째지문 내용 아시는 분... [1] 또 700 625 2019.07.14
12170 혹시 현직 강사이신분 계신가요? be advised 논란 [12] 호기심빌런 999 2019.07.14
12169 Lc-13-15 rc-27 [2] Toeic makes me sad 733 2019.07.14
12168 7/14 몇점 나올까요? (with 틀린 문제들) [2] 980점 보유자 990 2019.07.14
12167 Be advised가 답임 [2] ㅇㅇ 698 2019.07.14
12166 lc 노트테이킹 아예 안되나요..? [8] 하ㅏ 914 2019.07.14
12165 토익 끝나고 나오는 ssul.. [12] dd123 1240 2019.07.14
12164 오늘 그렇게 높은 난이도는 아니였음 평균점수 오르는중 사진 [18] ㅇㅇ 1174 2019.07.14
12163 advised 가 답이라면?? [6] ㅇㅇㅇㅇㅇ 835 2019.07.14
12162 오늘 성우...기존 ets ? [6] 토익졸업화이팅 898 2019.07.14
>> 저 진짜 뭐죠 LC-5 RC-25 [6] 알씨고자 883 2019.07.14
12160 원래 점수가 정체하다가 한번에 오르나요? [9] ㅇㅇ 885 2019.07.14
12159 3년전에 LC 89번 듣다가 오류나서 첨부터들어서 개꿀이였는데 [3] ㅁㅇㄻㅇㄹ 615 2019.07.14
12158 abcd 정답 업뎃 된거랑 정답소녀님꺼랑 다르면 어떤게 맞나요? [6] ㅠㅠㅠ정답좀 1089 2019.07.14
12157 점수 예상 [5] ㅇㅇ 834 2019.07.14
12156 2014년에 처음 토익 [5] ㅇㅇ 694 2019.07.14
12155 토익 만점 인증후 130점 논란종결할게 사진 [22] 1850 2019.07.14
12154 LC-9, RC-10 900가능할까여 [5] 동동 859 2019.07.14
45,753개(1120/152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5월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