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여기 게시판에 모인 여러분이 위대한 이유 

뻘글 | 조회 45998 | 추천 63
  • 2019.08.25
  • 글꼴
  • 확대
  • 축소
아무리 점수발표가 늦게나와도 문제와 정답을 알 수 없어도 
여기에 모인 여러분이 한명한명이 모여서 
집단지성의 힘을 보여주고 있음
오늘 여기에서 점수,정답,문제 여기에서 다 속시원하게 해결하고 가는데.. 
우리 다들 지금 하는것 열심히해서 몇년후엔 더 훌륭한 사람으로 만납시다. ^^ 
감성충만한 뻘글.. 끄적이고 갑니다 핫핫^^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9200 파트 5에 9번 [4] jyr 568 2019.08.11
19199 157 보기에 facility도 있었나요?ㅠㅠ 답은 interior fe... [4] ㅇㅇ 613 2019.08.11
19198 한나선생님 강의 제대루다. [4] 카튜사가자 1010 2019.08.11
19197 친구들.. 파이프 저거 뭐야... [3] ㄱㄷㄱㄴ 904 2019.08.11
19196 900점ㅠㅠ [3] 하... 545 2019.08.11
19195 콘도 사진 [3] 635 2019.08.11
19194 파트3 SECTION1이 뭐야 [6] 꾸루루 822 2019.08.11
19193 92~94 아무도 기억을 못하시는군요..ㅠ [5] 영블러드 837 2019.08.11
19192 골프뮼제 [4] 613 2019.08.11
19191 해커스 교재 선착순이벤트 [3] 햐커스 362 2019.08.11
19190 75번local election [7] ㅁㅇ 1039 2019.08.11
19189 점수 예측 부탁드려요~~ [3] 토익 810점만... 508 2019.08.11
19188 스벅받는 이벤트 닉넴 다들 머받음 [128] 언제까지어깨춤을추게할거야 3913 2019.08.11
19187 200번 기억나시는분 [5] ㅇㅇ 853 2019.08.11
>> 여기 게시판에 모인 여러분이 위대한 이유  [213] 뻘글 45999 2019.08.25
19185 이번 파트3,4는 몇개 제대로 못들어서 스토리 만들어서 풀었네요 ㅜㅜ [5] 이현석 497 2019.08.11
19184 첫 토익 950으로 가뿐하게 졸업합니당 [11] 귀여운솔로 1158 2019.08.11
19183 저번 28일 토익 때는 [3] ㅇㅇ 794 2019.08.11
19182 현재 응시자 평균 [3] 으아 1262 2019.08.11
19181 토익 첫 시험 [3] 발끈한체력 352 2019.08.11
19180 LC -11 / RC - 10 900 가능할까요??? [4] 이직하자 938 2019.08.11
19179 토익...토익...도대체 언제까지..ㅠㅠㅠㅠㅠ [5] 형광스폰지밥 658 2019.08.11
19178 콘도 증거 사진 [8] Dd 1003 2019.08.11
19177 촉 좋으신 분들 점수예측 해주세요.. [4] 토익극혐 698 2019.08.11
19176 Rc 148 [2] Rc 591 2019.08.11
19175 800점 넘을려면 ㅠㅠㅠㅠ [7] ㅇㅇㅇ 702 2019.08.11
19174 골프가방문제 총평에 없죠? [4] ㅇㅇ 1113 2019.08.11
19173 그래서 아파트? [6] ㅇㄴ 589 2019.08.11
19172 파트2 문제랑 해설 볼수있는곳 없겠죠 ㅠㅠ [3] 친숙한핸드크림 435 2019.08.11
19171 골프 c맞잖아; 사진 [11] ㅇㅇ 1966 2019.08.11
43,920개(825/146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영어 게시글 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