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700점 맞춤 프리패스

lc -15 / rc -30

토익졸업제발 | 조회 576 | 추천 0
  • 2019.05.26
  • 글꼴
  • 확대
  • 축소
lc는 0/-2/-9/-4

rc는 -6/-5/-19



총 45개 틀렸는데 750 나올까요ㅜ

실시간 토익정답 확인 & 채점하기 돌렸을 때 755 나오는데 궁금해서요!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908 토익칠때 엘씨시간에 너무 더워서 죽는줄 알앗어요 [8] 벌받은냉장고 400 2019.05.26
9907 오늘시험630점나올라믄 [3] 오늘시험 506 2019.05.26
9906 for access to 너무 떡하니 나왔는데 accessing 하는분들... [7] ㅇㅇ 762 2019.05.26
9905 LC 10,11번 기억 나시는분 ㅜㅜ [5] 395 2019.05.26
9904 점수나올때까지 아무것도 못할듯 ...이번이 마지막이라ㅠㅜ [4] 414 2019.05.26
9903 -4/-1 점수예측부탁드립니다 [3] 부탁드립니다 458 2019.05.26
9902 113번 문제 [3] 앵기야 375 2019.05.26
9901 오늘 정말 망친것 같습니다! ㅠㅠ [10] 김치왕뚜껑 803 2019.05.26
9900 정답소녀님 파트7랑 3 복원좀 부탁드려요! [3] 복원좀요 1000 2019.05.26
9899 For accessing 예문 많은데 사진 [15] dd 864 2019.05.26
9898 카펫문제 new carpet같은디 [11] ㅇㅇ 1179 2019.05.26
9897 6번 a 문장 정확하게 기억하는사람 없음? [1] 486 2019.05.26
9896 두개틀려도 990나오겠죠? [2] ㅇㅇ 473 2019.05.26
>> lc -15 / rc -30 [2] 토익졸업제발 577 2019.05.26
9894 -6 / -6인데 930 넘길 수 있을까여.....?ㅠㅠ [8] 근로 626 2019.05.26
9893 파트1 [5] 진정 633 2019.05.26
9892 아재, 아지매님들께.. [10] 729 2019.05.26
9891 110번 팟5 [6] 앵기야 621 2019.05.26
9890 회계팀 관련 software 개발 workshoo에 대하여 [9] 990 893 2019.05.26
9889 파트4 첫지문 [3] 545 2019.05.26
9888 파트5 so nevertheless [4] 파트5 so nevertheless 850 2019.05.26
9887 외대인데 내주변에 왤캐 given 고른사람이많냐 [5] ㅇㅇ 1093 2019.05.26
9886 팟3 마지막 지문 기억나시나요? 답이 ecucation인거 [5] sdfsdf 780 2019.05.26
9885 욕먹을 각오하고 글 쓰자면 RC는 역대급으로 쉬웠다는 생각 [14] 2년전 950 1198 2019.05.26
9884 [5/26토익] 해커스 케일리설쌤의 팟5,6 총평강의★ 사진 [8] 해토지기 5291 2019.05.24
9883 여동생이랑 토익점수내기 했는데 진거 같네요 [3] 계란 스물아홉개 420 2019.05.26
9882 LC 31, 63, 66번 문제 기억나시는분 [5] 긴가민가 591 2019.05.26
9881 lc 10개 틀리면 몇점정도에요?? [7] 나마 687 2019.05.26
9880 냄새 테러 [5] 594 2019.05.26
9879 LC가 어려웠어요ㅠㅠ [7] 짧은여행 618 2019.05.26
46,628개(1225/155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톡 장학금 이벤트_10분의기적챌린지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