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8/26 990점이 쓰는 꿀팁 천제랑 비교 + 인증

김망고 | 조회 9872 | 추천 25
  • 2018.09.06
  • 글꼴
  • 확대
  • 축소

글 수정해서 사진과 함께 더 자세한 후기, 오답노트 쓰는법, RC 파트7 꿀팁 아래링크에 올렸습니다

이번에 제 기준에는 LC는 다 맞은것같고 RC는 한개 틀린건 확실하고... 실수했다면 한개정도 더 틀린것같네요
0/-1 아님 0/-2 였던것같아요.

난이도를 비교하면면 천제1보다 8/26 실토가 LC는 훨씬 쉽고 RC는 살짝 더 어려웠던것같아요. 
그런데 또 천제1 에선 집중하고 안풀어서그런지 만점 한번도 안나왔는데 실토에서 만점이 나오네요ㅎㅎ
그래도 천제로 도움 많이 된것같아요. 

꿀팁 드릴게요
1. 900점 이하이시거나 리딩 시간이 모자란분들. 무조건 단어 탓입니다.
여러분 독해때문에 시간이 모자른게 아니에요. 단어때문이에요. 이건 백프로에요
토익 990점 맞는분 지금 SAT 영어 풀라그러면 시간 엄청 모자랍니다. 같은 독해실력으로 풀지만 단어가 훨씬 어렵기 때문이에요.
950점 위로 맞으시는분들 많은분들이 시간 남습니다.
특히 700점인데 정체기에요 800점인데 멈췄어요 하시는분들 단어가 모자라서 성장하지 않는거에요.
잠시 책을덮고 단어를 엄청 외우고 돌아옵시다. 문제 푸는게 걍 다 달라져요

2. 900점 이상인데 만점받고싶으신분
틀리는 파트를 보세요. 전체적으로 틀리면 단어탓, 집중력 탓이구요. 특정 파트만 틀리면 숙어를 외운다는등의 방법을 쓰실수있겠죠.

3. 오답노트
오답노트 다 쓰시죠? 한 회차를 풀고 거기서 모르는 단어들/숙어들로 만들어야해요.
오답정리를 안하고 문제를 푸는건 그냥 헛짓이죠. 문제를 푼다는게 내가 뭘 모르나.. 를 알기위해 푸는데, 모르는걸 걸러놓고 그걸 정리를 안하고 다음걸 풀어버리면.. 걍 하루종일 뭘 아나 모르나만 검사하고 실력이 하나도 안느는거죠.

4. 집중력이 부족한경우
전 집중력이 좀 부족해서 한번에 두세트씩 풀었습니다. 그럼 한세트만 풀면 오잉 벌써 끝났네 싶어요.
아나운서가 발음 안되면 볼펜물고 연습하는것처럼.. 연습할때의 상황을 실제 토익보다 어렵게 하세요. 창문열구요, 소리 나는거 다 듣습니다. 가족들한테 조용히 하라고 하지마세요. 한번에 두세트씩 풀면 집중할수있는 길이?시간?이 길어집니다

5. 리스닝이 안돼요 
이건 저희 집만의 생활속 꿀팁인데.. 저희집은 모두가 영어를 잘합니다(부모님까지). 이유는 초등학교때부터 항상집에 영어를 틀어놨어요. 이건 모든집에서 가능할거라고 생각하진 않지만.. 저희는 영드나 미드를 보고 그걸 반복해서 집에 틀어놉니다 집에 . 꼭 들을필요없어요 걍 틀어만 노세요. 같은걸 반복해서 들으면서 들립니다. 참고로 셜록 천번 넘게 들었습니다. 영화같은거 한번 보고 맘에들었던거. 이미 내용 다 아시잖아요 이제 그걸 틀어노면 아.. 여기 무슨 부분이였는데.. 아 이런대사였구나... 뭐라하는거지? 아 이 대사구나 하면서 들리게 됩니다.
그 외방법으로는 제가 시험볼때 주변 분들을 보면서 느낀건데 미리 문제 안읽으시는분이 많더라구요. 문제 미리 3개씩 읽어야합니다 지문 나오기 전에. 그리고 문제를 읽으면서 아 지문이 이런게 나오겠구나 생각해두세요. 가끔 세문제들만 보고 지문 안들어도 풀수있는 쉬운것들도 나옵니다. 

6. 시험 시간 맞춤 대비
전 시험이 9시 20분 입실 10시 시험이였습니다. 그래서 3일전부터 아침 8시에 일어나서 10시부터 시험을 쳤습니다. 실제 시험처럼요. 생각보다 도움이 됩니다 여러분. 수능치기전 고등학생들이 모의고사 연습하는것처럼요. 

7. RC
RC는 단어, 숙어탓이에요. 끝




토익보카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5134 아랫분보고 했는데 저도 교재 무료당첨될줄이야 ㅠㅠㅠ 사진 [3] 398 2018.09.06
25133 한승태쌤, 표희정쌤 정말 감사합니다!! [3] 백대 358 2018.09.06
25132 점수 상승할 때마다 느낀건데 [5] fDA 519 2018.09.06
25131 와 파랭이 당첨됬어요 다들 10시에 도전!??!? 사진 [5] 아싸파랭 378 2018.09.06
25130 해커스 노랭이 [3] 뀨잉 273 2018.09.06
25129 아니 원 점수 낮으면 [2] 기릿 399 2018.09.06
25128 원래 토익 835-850 [4] 8/26 600 2018.09.06
25127 LC 빼박 6개 틀렸는데 왜 3개 틀렸다고 나오지ㅣ;ㅣ; [2] a 556 2018.09.06
25126 좀 물어볼게요 [2] 개망 345 2018.09.06
25125 만점은 몇퍼센트정도가 받나요? [5] 만점은 540 2018.09.06
25124 점수 상승이 껑충껑충 [4] 잘친다 535 2018.09.06
25123 첫 토익 365점 [5] G 520 2018.09.06
25122 토익 560 -> 765-> 900 후기 [2] 용호 976 2018.09.06
25121 회사지원하기가 싫어요ㅠㅠ [5] 걱정이 518 2018.09.06
25120 토익점수계도 기득권 카르텔 형성가능 [6] 카르텔 565 2018.09.06
25119 8/26자 시험 495/460으로 955 나왔는데 단어공부 질문이요! [4] 모모모마맘 449 2018.09.06
25118 하루에토익공부얼마나해요? [2] 엉ㅇ 469 2018.09.06
25117 백분율로 응급환자 살려줘요 사진 [2] 푸운 425 2018.09.06
25116 800 900점들은 셤 자주보지 마세요 [6] 담합 994 2018.09.06
25115 RC가 점수 더올리기 쉽나요? 아니면 LC가? [2] ㅇㅇ 440 2018.09.06
25114 단어랑 엘씨 관계 [2] 으악 376 2018.09.06
25113 시험당일엔 LC어렵고 RC쉬웠다하지않았나? [2] 아니근데 500 2018.09.06
>> 8/26 990점이 쓰는 꿀팁 천제랑 비교 + 인증 사진 [30] 김망고 9873 2018.09.06
25111 공인회계사도 700인데 변리사는 왜 775냐 [3] 수험생 655 2018.09.06
25110 님들아 만약 고수들 다 빠지면 내 점수도 올라감? [3] 340777 429 2018.09.06
25109 누군가 점수 상승을 하려면 누군가를 끄집어 내려야한다. [8] 웃는ets 489 2018.09.06
25108 생애 첫토익 905 졸업합니다. [2] ... 494 2018.09.06
25107 토익 700대면 놀지는않았구나 생각듬? [3] ㅇㅇ 687 2018.09.06
25106 ★☆(긴급)백분율로 진단 부탁요★☆ 사진 [3] 푸운 451 2018.09.06
25105 한승태쌤 인강 [4] 가난한꿀벌 396 2018.09.06
63,744개(1288/212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