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토익 기출보카 mp3 무료배포

[790->910] 2주만에 910점 달성 조성재 유수진 선생님 감사합니다!

드디어 | 조회 3092 | 추천 39
  • 2018.05.31
  • 글꼴
  • 확대
  • 축소





정말 공부를 해도 성적이 계속 정체되어있다가 선생님들 수업듣고 2주만에 120점 올랐습니다.

 

쌤들  강의듣구나서 제가 그 동안 왜 정체기가 계속되었는지 느끼고

공부하는 방법을 다시 잡게된 큰 계기가 되었습니다!!

 

 

조성재 선생님

 

제가 전 시험까지 시간안에 다 풀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선생님만의 영영사전 공부법이 p5/6의 정확도를 상승시켜주었으며 시간을 매우 단축시켜줬습니다.

그래서 p7을 다 풀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의 공부방식대로 꾸준히 노력하여 현재는 425점이지만

다음 번엔 450 그리고 만점까지 받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유수진 선생님

 

제가 수업 후 개인적으로 질문드렸을 때

'문제를 왜 틀렸는지, 다음에 틀리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생각해보세요'

라고 말씀하셨던게  제가 LC 485을 받을 수 있었던 한 계기였던 것 같습니다.

그 동안 틀리면 왜 틀렸는지 확인만 하고 들리면 넘어갔었는데,

선생님의 말씀대로 앞으로 틀리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되는지 스스로 연구하니

이렇게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p4/5들을때 선생님이 항상 연기하듯  액션하면서 들으셨는데

그것이 너무 재밌어 저도 공부할 때 실제 말하는 사람처럼 따라하며 공부했더니

혼자 신나고 더 열심히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정말 저처럼 정체기 오래 지속되서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들 정말 많을거라고 생각합니다ㅜㅜ

저도 오랜기간 동안 토익점수가 오르지 않아서 진짜 스트레스도 많이받고 막막 했었는데

선생님들 덕분에 이렇게 목표하던 900점을 넘기게 되었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여러분들도 위에 글이 조금 이나마 도움이 되서 정체기 극복하시고 원하시는 점수 달성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해커스 배치고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1511 900점 컷 몇개까지일까요? [6] 이런 544 2018.05.31
21510 취업시 텝스가 토익에 비해서 메리트가 있는점이 있나요? [4] ㅇㅇ 364 2018.05.31
21509 팟7 에서 기본 20개 틀려서 공부하는데 [2] 하늘색풍선 448 2018.05.31
21508 토익 990 토스 8 오픽 AL 달성했네요 [4] 유학생 516 2018.05.31
21507 토익 990맞으면 취준이나 뭐든 이득보나요?? [5] ㅇㅇ 475 2018.05.31
21506 해커스 어학원 등록했어요 [5] 해커스짱 304 2018.05.31
21505 파트7리뷰할때요 시간 [3] 377 2018.05.31
21504 월수금반도 숙제가 많나요? [2] 월수금 370 2018.05.31
21503 성적표 우편수령하면 언제 도착하나요? [3] 노니 353 2018.05.31
21502 토익 레벨8 이 토익으로 치면 900점대 인가요? [10] 아이구 580 2018.05.31
21501 파트4 잘하는 방법 없나요... ㅠㅠ [3] ㅇㅇ 347 2018.05.31
21500 파트3 공부법 ㅠㅠㅠ [1] ㅠㅠ 429 2018.05.31
21499 토익 끝내구 토스를준비하는데 취업하기싫어지네요 [1] 331 2018.05.31
>> [790->910] 2주만에 910점 달성 조성재 유수진 ... 사진 [6] 드디어 3093 2018.05.31
21497 팟5,6 어휘부분 공부방법! [2] 토익850 403 2018.05.31
21496 감이랑 실제 답적어오는 거랑 차이가 덜나는게 [5] 37 426 2018.05.31
21495 토익 점수!!! [5] 반반한탱고 389 2018.05.31
21494 1000제 RC 몇개 틀림? [5] ㅐㅐ 493 2018.05.31
21493 노랭이 한단어도빠짐없이 [5] 하하하하하 389 2018.05.31
21492 800가능할까요? [5] 800 463 2018.05.31
21491 작년 토익 830점인데요 [7] 룰눈나 585 2018.05.31
21490 방학때 빡시게 해서 [3] ㅇㅇ 257 2018.05.31
21489 한달간 [2] 고생했다 304 2018.05.31
21488 강의차이점좀 물어볼께용!! [3] 토익화이팅 326 2018.05.31
21487 750가능? [6] ㅇㅇ 482 2018.05.31
21486 방학떄 해커스 어학원가면 lc400 rc 280 [4] 니가가라 하와이 327 2018.05.31
21485 파트7무료 자료는 없죠? [3] 360 2018.05.31
21484 LC 0/5/4/5 , RC 15/6/13 [7] 이석현 423 2018.05.31
21483 만점을 만들고 싶은데 어째야할까요 [5] ㅇㅇ 327 2018.05.31
21482 빨갱이 파랭이 노랭이만 보는데 700나오려나요? [8] 빨갱이 좋음? 599 2018.05.31
57,751개(1209/192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