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

불토인지 물토인지

ㅇㅇ | 조회 1167 | 추천 0
  • 2024.06.25
  • 글꼴
  • 확대
  • 축소
알려줘 자게 보고 점수 볼테니까 ㅋㅋ
해커스토익파랭이 무료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0976 이번에 점수 짜다 후하다 [5] ㅇㅇ 806 2024.06.25
100975 900목표인데! [3] 900목표자 153 2024.06.25
100974 940 만료돼서 다시 쳤는데 895.. [3] ㅇㄴ 463 2024.06.25
100973 930 [2] ㅇㅇ 196 2024.06.25
100972 825점인데 [3] 850맞게해주세요 276 2024.06.25
100971 역시 물토 [3] ㅇㅇ 380 2024.06.25
100970 800후반 정체기 살려주세요 사진 [5] 1 215 2024.06.25
100969 955인데 RC에서 몇 개 틀린 걸까요? [3] 땡땡 331 2024.06.25
100968 5점만 더 주지,,,, 사진 [10] ets제발 764 2024.06.25
100967 885 [5] ㅇㅇ 246 2024.06.25
100966 진짜 마지막 카투사!! [4] ㅇㅇ 343 2024.06.25
100965 답글 RE:진짜 마지막 카투사!! [1] ㅇㅇ 59 2024.06.25
100964 LC 다 맞았는데 RC 점수... [2] ㅇㅇ 644 2024.06.25
100963 6/16 점수결과,, [2] 하하 829 2024.06.25
100962 와 토익만점! [7] 토익만점이닷 558 2024.06.25
100961 알려주세요 [2] ㅇㅇ 252 2024.06.25
100960 짜다 [3] ㅋㅋ 813 2024.06.25
100959 840이랑 850이랑 [1] ㅇㅅㅇ 402 2024.06.25
100958 하... [2] 작성자 333 2024.06.25
100957 만점 ㅅㅅㅅㅅ [4] ㅇㅇ 410 2024.06.25
100956 Lc 짜다 짜 [3] ㅇㅇ 1075 2024.06.25
100955 점수떴나요??????? [1] 점수패스 345 2024.06.25
>> 불토인지 물토인지 [3] ㅇㅇ 1167 2024.06.25
100953 지난학기 대학원 합격하고 졸업 못해서 취소됐는데 [2] 제발 276 2024.06.25
100952 세상에서 제일 긴1분 시작 [2] ㅇㅇ 146 2024.06.25
100951 720!!! [2] 720 335 2024.06.25
100950 제발 취업 공부좀하게 졸업좀 시켜줘 [4] ㅜㅜ 225 2024.06.25
100949 깜짝아 ㅋㅋ [2] ㅇㅇ 210 2024.06.25
100948 내게 남은 건 운뿐이다 [2] 운칠기삼 128 2024.06.25
100947 5분전~~~~ [2] ㅇㅇ 107 2024.06.25
100946 10분남았네요 과연 몇점뜰까 [3] 점수패스 233 2024.06.25
100945 15분전 [3] gggg 177 2024.06.25
100944 800 [2] ㅇㅇ 150 2024.06.25
100943 하아아아아아아아아아 [2] 내말이진리 92 2024.06.25
100942 아오 왜케 떨리는긔야 [4] ㅠㅠ 207 2024.06.25
100941 시험점수 [6] 244 2024.06.25
100940 25분전!!!!! [2] ㅇㅇ 80 2024.06.25
100939 다들 이번 목표점수 [5] 토익끝 199 2024.06.25
100938 난 좀 잘게 [2] ㅇㅇ 95 2024.06.25
100937 점수확인할 때 [3] ㅇㅇ 216 2024.06.25
100936 뭐가 의미있나 [2] ㅇㅇ 109 2024.06.25
100935 구자연쌤 강의 들어보신 분 [6] 디토 85 2024.06.25
100934 토익 점수 이번에도 안나오면 [4] 점수 283 2024.06.25
100933 40분남았네요 발표까지... 긴장 은근긴장.. [3] 후후 163 2024.06.25
100932 떳다 [4] 대박달 299 2024.06.25
105,521개(102/234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파랭이 인강무료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