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파랭이 인강무료

ㅈㅂ 얼려주세여

ㅇㅇ | 조회 64 | 추천 0
  • 2024.06.14
  • 글꼴
  • 확대
  • 축소
첫 IM3 받았는데 전에 기본들었는데 또 들으면 AL나오나여?? 중급반이 폐강되서 ㅠㅠ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9097 지방사립 토익 950 vs 건동홍 800 [2] 인사 265 2024.06.15
99096 토익시험답 적어올시간 [2] 115 2024.06.15
99095 언냐오빠들 강남 VS 종로 (지방에서올라가려구요), 그리고 특징들좀 여쭤... [15] 800초반 248 2024.06.14
99094 천제2 LC를 25개~30개 정도 틀리는데 [2] ㅇㅇ 123 2024.06.14
99093 토익 900점이 정말어려운걸까여? [2] 둡둡이 228 2024.06.14
99092 전 이제 잘거에요 [3] ㅇㅇ 60 2024.06.14
99091 밤에 공부할때 제일 땡기는 야식은????? [3] 쿠쿠 77 2024.06.14
99090 7월 1개월 해커스학원 수강신청 [4] 감사합니다+^^ 53 2024.06.14
99089 매번 엘씨때매 힘들었는데 [2] 번번히 113 2024.06.14
99088 벌써 유로 개막이네 ㅜㅜ [1] 자선사업가 42 2024.06.14
99087 해커스 경찰 질문합니다!!!!! [1] 경아리 30 2024.06.14
99086 44살에도 아빠가 되네요ㅎㅎ [1] 즐거움 93 2024.06.14
99085 800이목푠데요 [2] 흐엉 112 2024.06.14
99084 시험 이틀 [3] ㅇㅇ 68 2024.06.14
99083 토익 900이700에게 해주고 싶은말.....절대 [3] dfdfd 321 2024.06.14
99082 어우 [2] ㅇㅇ 31 2024.06.14
99081 rc 문법 문제 알려주세요. [3] 작성자 65 2024.06.14
99080 한승태/김동영/표희정 정규 라이브클래스 수강하면요. 파랭이 및 빨갱이는 [4] 아윤 69 2024.06.14
99079 파랭이 [3] ㅇㄴ 35 2024.06.14
99078 독학의 한계일까요 ㅜㅜ 7월부터 해커스 다녀야 할듯 [2] 으아 104 2024.06.14
99077 팟7 표희정쌤 [2] 토익잼 60 2024.06.14
99076 900을 못넘는 [2] 970 81 2024.06.14
99075 스물 다섯인데 편입할까요 ㅠㅠ [3] 143 2024.06.14
99074 지금 점수 700점대 [2] qf 115 2024.06.14
99073 870 --> 900이상 강의 추천해주세요! [2] 궁그미 113 2024.06.14
99072 토익 기본반 종합반 질문이요! [2] 지나 52 2024.06.14
99071 rc 50개틀리면 몇점나와요??? [2] ㅇㅇ 185 2024.06.14
99070 시험때 스키밍 질문 [3] ㅇㅇㅇ 100 2024.06.14
99069 한승태쌤 수강신청하고 옴! [2] 후아 54 2024.06.14
99068 RC 1000제 3 확실히 어렵네요;; [2] 아넝 135 2024.06.14
99067 리스닝 1000제 1 매번 ㅜㅜㅜ [4] 교교하 90 2024.06.14
99066 LC를먼저? [2] ㅋㅋ 111 2024.06.14
99065 교재 추천 [3] 왕초보 56 2024.06.14
>> ㅈㅂ 얼려주세여 [2] ㅇㅇ 64 2024.06.14
99063 막막.. [5] 토린이 95 2024.06.14
99062 너무 쉽게 생각했나봅니다 [2] oo 210 2024.06.14
99061 승태쌤 [4] ㅇㅇ 54 2024.06.14
99060 너무조아 영화쌤 >, [2] 너무 50 2024.06.14
99059 매일실전LC 저만 어렵나요? [4] 나만_너는 101 2024.06.14
99058 노랭이 다독하면 어떤면에서 좋은건가요? [4] 노랭이 142 2024.06.14
99057 제가 수강했던 선생님들 [4] 84 2024.06.14
99056 이번주 송파중 [2] summmmer 79 2024.06.14
99055 혹시 알씨먼저잡고 엘씨 올리신분있나요? [3] ㅂㅎㄴㅇ 142 2024.06.14
99054 솔직히 [1] ㅇㅇ 77 2024.06.14
99053 RC천제1만 풀면 [2] 가가가 114 2024.06.14
105,082개(134/233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토익고사장,토익고사장후기,토익시험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