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

정규반? 문제풀이반?ㅜㅜ반선택 도와주세여

반선택ㅜㅜ | 조회 232 | 추천 8
  • 2024.04.25
  • 글꼴
  • 확대
  • 축소
토익 790정도 입니다ㅠㅠㅠㅠ휴
안간힘을 써서 900꼭 넘기고싶거든여ㅠ3ㅠ
중급반 한달 수강해서 문법기본등은 다 아는 편인데 달달 외우지못한 부분도 있고 완전히 제껄로 만들지 못했던거같아용ㅜㅜ

저같은 경우 정규반/문제풀이반 어느쪽이 더 나을까요?
저랑 비슷한 점수대이신 분들 어떤 반 수강하시나요?ㅜㅜ조언해주세여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2000 내 친구놈 자기 주제를모르는데 어떡하지요(토익관련) [4] ㄷㄷㄷ 144 2024.04.25
91999 토익 스피킹 과 토익 중 어느것이 단기간에 점수올리기가 좋나요?? [3] 박지허 63 2024.04.25
91998 안녕하세요? 학원끝나고 폴바셋 사진 [3] ㅇㅇ 79 2024.04.25
공지 [토익모의고사] LC 빈출유형 별 문제풀이 스킬 사진 첨부파일 [6] 해토지기 235
91997 연습할떄 파트 5~6 , 7 각각 몇분씩 잡고 풀어야되나요? [2] dd 97 2024.04.25
91996 lc 425 [2] ㅇㅇ 91 2024.04.25
91995 잠괴물 15시간 잤네여 [2] 아이 67 2024.04.25
91994 1일차 후기 사진 [3] tlawod12 78 2024.04.25
91993 700미만 공부방법팁 [6] 1725 2024.04.24
91992 토익 흰듕이 교재만 계속!!!보면 850찍을수 있을까요? [4] 옹덩이 76 2024.04.25
91991 online retailer가 [3] . 81 2024.04.25
91990 토익점수 충격......... 어떻게 올려야 할까요? [6] 충격 1046 2024.04.25
91989 첫토익교재 [3] 루시 58 2024.04.25
91988 쉐도잉 질문이용 ㅠㅠ [3] smile 89 2024.04.25
91987 파랭이 빨갱이 실전 모의고사 난이도 + 공부 방향? 조언 부탁드려요 [3] ㅇㅅㅇ 196 2024.04.25
91986 토익 공식홈페이지 문의 [2] ㅇㅇ 49 2024.04.25
공지 [토익모의고사] 노베이스도 RC 고득점 받는법 사진 첨부파일 [5] 해토지기 348
91985 알씨 점수.. 예상강의.. [3] 1234 237 2024.04.25
91984 종로 [2] ㅇㅇ 45 2024.04.25
91983 알씨천제2 해설인강 있나요?? [2] 1000 2 36 2024.04.25
91982 해커스 토익 1000제랑 1200제 중에 뭐가 더 어렵나요? [3] dd 96 2024.04.25
91981 오늘 [3] ㅇㅇ 63 2024.04.25
91980 500에서 안 올라요ㅠ [6] 제발올라라 376 2024.04.25
91979 흰둥이 알씨 엘씨 난이도 어때요? [3] 구백이 84 2024.04.25
91978 5달에 [2] ㅇㅇ 62 2024.04.25
91977 질문있어여 [1] ㅇㅇ 38 2024.04.25
91976 해커스에 이런 반 없음? [3] 910 197 2024.04.25
91975 토익 첫 공부 노랭이 질문 [1] 로지 40 2024.04.25
91974 듣기는 재생 속도 1이 빠르고 [1] ㅇㅇ 53 2024.04.25
91973 이틀남앗는데 ㅠㅠ [2] 힝 ㅜ 100 2024.04.25
91972 4/14 시험 점수 [1] ㅇㅇ 162 2024.04.25
91971 토익응시료는 [1] ㅇㅇ 89 2024.04.25
91970 김동영 한승태 표희정 vs 김동영 한승태 심동혁 수업고민ㅠ [3] 수업 63 2024.04.25
91969 LC 메린이 [2] 쟈미 54 2024.04.25
91968 Lc 도움요청 ㅠㅠ [1] 62 2024.04.25
91967 이번주 시험 볼지 고민입니다. [1] 700고민 97 2024.04.25
91966 lc rc = 380점 나오는 초보 인데요.. 파랭이 빨갱이 봐도 되나요... [2] 1 129 2024.04.25
91965 매일실전RC문제 저만 바보같이 틀리는건가요? [3] 매일실전 181 2024.04.25
91964 리딩공부법 [2] 잉글리쉬 70 2024.04.25
91963 한쌤 수업들으며느낀점.. [4] 193 2024.04.25
91962 영어 전과목 만점! [1] ㅎㅎ 76 2024.04.25
91961 750점 어떻게 하면 가능할까요?? [2] 750점목표 155 2024.04.25
>> 정규반? 문제풀이반?ㅜㅜ반선택 도와주세여 [6] 반선택ㅜㅜ 232 2024.04.25
91959 참 정말 죽고만 십다 ㅜ.ㅜ [1] , 108 2024.04.25
91958 620 목표 rc 올리는 팁 ㅜㅜ 사진 [2] Zizi 124 2024.04.25
100,640개(193/223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