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ㅠㅠㅠㅠㅠㅠㅠ

ㅠㅠ | 조회 107 | 추천 0
  • 2024.04.24
  • 글꼴
  • 확대
  • 축소
ㅠㅠㅠㅠㅠㅠㅠ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1985 질문있어여 [1] ㅇㅇ 38 2024.04.25
91984 해커스에 이런 반 없음? [3] 910 197 2024.04.25
91983 토익 첫 공부 노랭이 질문 [1] 로지 39 2024.04.25
91982 듣기는 재생 속도 1이 빠르고 [1] ㅇㅇ 51 2024.04.25
91981 이틀남앗는데 ㅠㅠ [2] 힝 ㅜ 100 2024.04.25
91980 4/14 시험 점수 [1] ㅇㅇ 161 2024.04.25
91979 토익응시료는 [1] ㅇㅇ 87 2024.04.25
91978 김동영 한승태 표희정 vs 김동영 한승태 심동혁 수업고민ㅠ [3] 수업 63 2024.04.25
91977 LC 메린이 [2] 쟈미 53 2024.04.25
91976 Lc 도움요청 ㅠㅠ [1] 62 2024.04.25
91975 이번주 시험 볼지 고민입니다. [1] 700고민 97 2024.04.25
91974 lc rc = 380점 나오는 초보 인데요.. 파랭이 빨갱이 봐도 되나요... [2] 1 129 2024.04.25
91973 매일실전RC문제 저만 바보같이 틀리는건가요? [3] 매일실전 181 2024.04.25
91972 리딩공부법 [2] 잉글리쉬 70 2024.04.25
91971 한쌤 수업들으며느낀점.. [4] 193 2024.04.25
91970 영어 전과목 만점! [1] ㅎㅎ 76 2024.04.25
91969 750점 어떻게 하면 가능할까요?? [2] 750점목표 155 2024.04.25
91968 정규반? 문제풀이반?ㅜㅜ반선택 도와주세여 [6] 반선택ㅜㅜ 229 2024.04.25
91967 참 정말 죽고만 십다 ㅜ.ㅜ [1] , 108 2024.04.25
91966 620 목표 rc 올리는 팁 ㅜㅜ 사진 [2] Zizi 123 2024.04.25
91965 800점 넘는 토익커님들~!!!조언 부탁해요~!! 진지하게 도와주세요..... [4] 800넘게해주세요 245 2024.04.25
91964 수험번호 [2] ㅇㅇ 109 2024.04.25
91963 토익 반 어떤거 들어야 하나요? [4] 도와주세요 210 2024.04.25
91962 제발 도와주세요 감도 안잡혀요.. [1] ㅠㅠ 127 2024.04.25
91961 특정 대학교에서 토익 교재 무료로 배포해줄때 [2] 토토토토 112 2024.04.25
91960 4/14 765점 [2] ㄹㄹ 201 2024.04.25
91959 토익 성적 드디어 [2] 닝닝 164 2024.04.24
91958 문제풀이반 어떤가요? [2] 종달 55 2024.04.24
91957 D-18시간 [2] cluber 70 2024.04.24
91956 특강 [5] ㅇㅇ 85 2024.04.24
91955 하 눈물날 것 같아여 [9] ㅇㅇ 963 2024.04.24
91954 점수대별 반 선택의 중요성 [6] 토토토토 464 2024.04.24
91953 나는솔로ㅋㅋ [2] 이위경 69 2024.04.24
91952 학원 다닐분 보셈 반 종결 [4] ㄱㄴㄷㄱㄷㄱ 161 2024.04.24
91951 해석 질문 [2] 38 2024.04.24
91950 [800 탈출 도전기 d+73] 실전 토익 전 마지막 모의고사 풀었네요 사진 [2] wilminghong 55 2024.04.24
91949 적중예상강의는 실망시키지 않네요 [2] 파워 130 2024.04.24
91948 오늘은 특별수면 14시간잡니다 [2] 흐엉 118 2024.04.24
>> ㅠㅠㅠㅠㅠㅠㅠ 사진 [2] ㅠㅠ 107 2024.04.24
91946 토익 2번봣는 앞으로의 공부법... [3] ddd 375 2024.04.24
91945 토익 900 목표 공부 62일차 사진 [2] bookkut 87 2024.04.24
91944 학생들은 진짜 열공장난아님.. [2] 외로워도졸려도 205 2024.04.24
91943 팟7 문제 빨리푸는 법 [3] 토익토익 313 2024.04.24
91942 The schedule has been changed (in case/s... [1] 어엉 86 2024.04.24
91941 해커스 1000제 [4] ㅇㅇ 106 2024.04.24
97,745개(129/217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