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온오프라인_토익모의고사

Rc part5 instruct 골랐다 ㅜㅜ

디링 | 조회 3416 | 추천 0
  • 2024.04.14
  • 글꼴
  • 확대
  • 축소
경비원이 배달 기사님 안내한다는 문제
Instruct 골라서 오답.. ㅜㅜㅜ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0408 부산 시험장 rc중에 방구 껴서 죄송합니다ㅜㅜㅜㅜ [8] 구글 988 2024.04.14
90407 980) 물은 아니다. [2] ㅇㅇ 770 2024.04.14
90406 upon, 뭐시기 [11] ㅇㅇ 1576 2024.04.14
90405 팥7 중고자전거 [7] ㅇㅇ 1232 2024.04.14
90404 exercise 아님 [2] 홍뿡 1113 2024.04.14
90403 아티클 정답 혹시 몇 번인가요 ? [2] 아티클 정답 혹시 몇 번인가요 ? 933 2024.04.14
90402 리스닝 seaside restaurant [7] tjgus02 1488 2024.04.14
90401 1번 사진 보고 she 로 생각한 사람 있음?? [5] 물토익전문가 1188 2024.04.14
90400 LC난이도 [3] JHK 557 2024.04.14
90399 lc 어려웠음 [2] ㅇㅇ 490 2024.04.14
90398 이번에 [2] ㅇㅇ 156 2024.04.14
90397 Across behind 차이점 [6] Across vs behind 1688 2024.04.14
90396 우산 지문에서 첫번째문제 [1] ㅇㅇ 491 2024.04.14
90395 다리떨지마라 [6] ㅡㅡ 247 2024.04.14
90394 LC 웅얼거림 [7] 437 2024.04.14
90393 토익 5번 쳤는데 어렵네..성취감이없음 [3] 00 817 2024.04.14
90392 985) 오늘 물은 아니었던거 같은데 [2] ㅇㅇ 708 2024.04.14
90391 일산컨벤션고 4고사실 구찌운동화 신고온 인간아 [3] ㅇㅇ 772 2024.04.14
>> Rc part5 instruct 골랐다 ㅜㅜ [15] 디링 3416 2024.04.14
90389 RC푸는데 화장실 들락날락 됨? [6] 이게뭐여 543 2024.04.14
90388 늘푸른고 콧물아재 [4] ㅋㅋㅋ 333 2024.04.14
90387 종결 [2] ㅇㅇ 588 2024.04.14
90386 시계없음 [3] 염쮜 392 2024.04.14
90385 시험볼때 [2] ㅇㅇ 226 2024.04.14
90384 196-200 [1] ㅇㅇ 924 2024.04.14
90383 오늘 lc c 많이 나왔나요?? [5] 엉엉 764 2024.04.14
90382 나 970 965인데 리스닝 제일 어려웠는데 뭔씹ㅋㅋ [11] ㅇㅇ 1134 2024.04.14
90381 part2 점심우리랑먹어, 도시락싸왔어? [5] ㅇㅇ 1455 2024.04.14
90380 이거 정답 언제쯤 뜨나여 [1] ㅇㅇ 385 2024.04.14
90379 리스닝 intern vs. Researcher 지문 [15] tjgus02 1826 2024.04.14
90378 commute vs to commute? [8] 아이큐 1682 2024.04.14
90377 요즘 토익 불도 없고 물도 없는듯 [1] ㅇㅇ 518 2024.04.14
90376 파트7 시작 문제 [1] ㅇㅇ 665 2024.04.14
90375 망했네여 [4] ㅇㅇ 435 2024.04.14
90374 850 넘어야 졸업하는데... [2] 글쓴이 593 2024.04.14
90373 나만망함? [2] 00 363 2024.04.14
90372 옆사람이 다리떨어서 나도 같이 떨어줌 [2] ㅇㅇ 226 2024.04.14
90371 전 시험 960의 후기! [2] 토고수 923 2024.04.14
90370 lc끝나고 rc풀때 나가도됨? [1] 이게뭐여 417 2024.04.14
90369 팟1 자동차 [5] 9999 874 2024.04.14
90368 985의 한줄후기 [4] . 1341 2024.04.14
90367 차 경보음 엔간히 울려야지 [1] dd 202 2024.04.14
90366 바람막이입고 시험 쳐보지마 [4] 개짜증 665 2024.04.14
90365 오늘시험 spea 뭐시기 긴 단어 뭐였는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4] explain 624 2024.04.14
90364 지난번 보다 쉬웠죠? [4] ㅇㅇ 729 2024.04.14
95,898개(123/21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공무원 평생0원패스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