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시험, 토익독학, 토익점수, 토익문제

토익900점 목표로 홍정윤 조성재선생님 문제풀이반 등록

달려보자 | 조회 79 | 추천 2
  • 2024.03.01
  • 글꼴
  • 확대
  • 축소
독학만하다가 800후반에서 정체가되더라구요.. 아무래도 학원을가서 피드백을 받고 공부하는게 좋겠다 싶어
홍정윤 조성재 선생님 문제풀이반 등록했어요
1달 반이더라구요 그래서 한 달 진짜 빡세게 수업듣고 점수 만들려구요
스터디도하고 하면 다음 토익채점 때는 웃을 수 있으려나요ㅠ
토스점수, 토익스피킹점수, 토스독학, 토익스피킹독학, 토스시험, 토익스피킹시험, 토스레벨, 토익스피킹레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4432 저번 시험 평균 750인데 [6] ㅈㅈ 265 2024.03.01
84431 LC 1000제3 듣기 [3] ㅇㅇ 97 2024.03.01
84430 계획은 어떻게들 세우시나요? [7] 서운한신발장 73 2024.03.01
84429 토익 900 목표 공부 12일차 사진 [2] bookkut 48 2024.03.01
84428 김동영쌤 가장최근 예상적중강의 보신분? [5] ㄷㄱㅅㄱㄷ 83 2024.03.01
84427 2/25 만점컷 [3] 616 2024.03.01
84426 종로 재키, 정수진선생님 어떤가요? [3] 76 2024.03.01
84425 물어보살ㅋㅋㅋㅋㅋㅋㅋㅋ [2] 지겨워서 64 2024.03.01
84424 단어가 많이 부족한 것 같아요 [2] 서운한신발장 55 2024.03.01
84423 울 아빠 외모 이재명 판박이인데 [1] 하실이 78 2024.03.01
84422 파트7 리뷰하면서 소름이돋음 [5] 와우 214 2024.03.01
84421 이번 평균 750이면 낮은편 아닌가요..? [2] ㅇㅇ 359 2024.03.01
84420 이번에ㅜ평균 750인데 [4] ㅇㅇ 244 2024.03.01
84419 900안팎이면 조성재 강의가 제일 좋은듯.. [1] ㅁㄴㅇㄹ 78 2024.03.01
84418 토익 공부를 할 거에요 [2] 서운한신발장 44 2024.03.01
84417 걱정입니다 [1] 꽃분이 39 2024.03.01
84416 정규반들으려는데요! [1] ㅇㅇㅇ 46 2024.03.01
84415 토익 처음 보는데 lc 공부법 [2] 은근슬쩍닭고기덮밥 77 2024.03.01
84414 첫토익LC+RC+VOCA무료배포 신청후기 [1] 정누리 47 2024.03.01
84413 노랭이로 단어만 봐도 괜춘? [2] 여여 116 2024.03.01
84412 Move up [2] 타릭 58 2024.03.01
84411 [리딩무료강의] 21일차 출석인증 사진 [1] 이정의 17 2024.03.01
84410 마이히트 저 ㄱ객기들은 꼭 [1] 검은의자 32 2024.03.01
84409 점수 예측 해주세용 [1] ㅇㅇ 91 2024.03.01
84408 알씨 400 비법좀요 ㅠㅠ [5] 제발 151 2024.03.01
84407 난나쁜놈 난악질범죄자 [1] 아웃 31 2024.03.01
84406 650점이 느끼는 토익체감 [5] 궁금 305 2024.03.01
84405 오늘은 토익 리당 무료 강의 중 이상길 선생님의 23강 문법. 부사절 어... 사진 [1] 포린시스 17 2024.03.01
84404 기본서 몇점대까지 보나요? [2] ㅌㅎ 87 2024.03.01
84403 궁금해서 [3] ㅇㅇ 53 2024.03.01
84402 토익 만점은 진짜 인간이 아닌듯 [4] ㅇㅇ 214 2024.03.01
84401 팟7 단어 동의어 문제 감으로 푸세요..? [5] ㅈㅇ 127 2024.03.01
84400 해커스 빨갱이 도움대나요? [5] ㅎㅎ 108 2024.03.01
>> 토익900점 목표로 홍정윤 조성재선생님 문제풀이반 등록 [4] 달려보자 79 2024.03.01
84398 해커스 1000제 [2] 77 2024.03.01
84397 "토익때문에 고민하지마세용." [2] 주경야독 90 2024.03.01
84396 아싸 미군가야지 [7] 유에스아미 204 2024.03.01
84395 인강vs 학원 [5] ㅇㅇ 93 2024.03.01
84394 이디엄을 쉽게 외우는 방법 [2] 주경야독 64 2024.03.01
84393 강남 토익학원 한승태,김동영.표희정/ 한승태,김동영,심동혁 [4] 릴리 76 2024.03.01
84392 LC 적중특강 [3] 48 2024.03.01
84391 어느순간부터 귀때기가…ㅜㅜ [3] ㅇㅇ 84 2024.03.01
84390 흰둥이 리딩 리스닝 풀면 850넘겟죠?ㅜㅜ [3] 11 125 2024.03.01
84389 독해 덜덜 [3] ㄷㄹ 101 2024.03.01
84388 25일 난이도 확인 했는데 [2] ㅇㅇ 629 2024.03.01
96,402개(267/214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