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파랭이 인강무료

[리딩 무료강의]출석이벤트 20일차

꽃향 | 조회 24 | 추천 0
  • 2024.02.29
  • 글꼴
  • 확대
  • 축소

지난시간에 이어 오늘도 전치사에 대해 학습하였다.

5. 전치사 선택 5: 이유, 양보, 목적

이유, 양보, 목적을 나타내는 전치사

이유: because of, due to, on account of, owing to(전치사)/because, since as, now that(접속사)

양보: despite, in spite of, with all, notwithstanding(전치사)/although, though(접속사)

목적: for(전치사)/in order that(접속사)

* for이 들어가는 관용표현

- +your convenience, +safety reasons, +further information, articles for sale, money for supplies

제외, 부가를 나타내는 전치사

~를 제외하고: Except(for), Exceptiong, Apart form, Aside from, Excluding

~이 없다면: Barring, Without, But for

~에 더해서: In addition to, Besides, Apart from(* in addition 이건 부사!)

~대신에: Instead of

A of B

쓰임 > a: 동사 b: 주어/a: 동사, b: 목적어/a=b 동격/ab의 소속/부분

6. 전치사 선택 6: ~에 관하여

전치사: on, about, over, as to, as for, concerning, regarding, with regard to

7. 전치사 선택 7: 기타 전치사 by

교통수단, 지불수단, 통신수단, 시간/완료, 장소, 수동태, 수치

* through: 경로, 수단, 기간

* throughout: 기간(동안, 내내), 장소//영화(전체에)

* like, unlike: like(접속사, 전치사, 동사), unlike(전치사, 형용사) Alike[] 똑같이, 비슷하게

위 내용 말고도 기타 전치사 숙어표현, 동사+전치사 표현, 형용사+전치사 표현, 명사+전치사 표현, 2단어 이상으로 이루어진 전치사를 학습하였다.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4314 알려주세여 [5] ㅁㅁ 55 2024.02.29
84313 63번에 285 [1] ㅇㅇ 72 2024.02.29
84312 토익점수600초중반정도인데 파랭이빨갱이돌리는게나은가요??토익 고수님들 추... [4] z0z 112 2024.02.29
84311 토익공부다시시작하기어렵네요 [5] 흥미로운머리카락 65 2024.02.29
>> [리딩 무료강의]출석이벤트 20일차 사진 [2] 꽃향 24 2024.02.29
84309 토익안되도 웃음이 나와 ㅋㅋㅋㅋㅋㅋㅋㅋ [5] 강릉의아들 147 2024.02.29
84308 [토익 RC 무료 인강] 22일차 출석 사진 [1] 황민아 23 2024.02.29
84307 보통 알씨 파트 5 파트 7중 [6] 보통 174 2024.02.29
84306 오늘은 토익 리당 무료 강의 중 이상길 선생님의 22강 문법. 관계절 어... 사진 [1] 포린시스 19 2024.02.29
84305 학원 꼭 다녀야하나요 ???알려주세요 [8] 핫운 262 2024.02.29
84304 해석 속도를 당기고 싶은데요 [7] slf 193 2024.02.29
84303 670 쌉가능인가요? [2] ㅇㅇ 150 2024.02.29
84302 빨걍이 하드버전 [8] 빨갱이 하드버젼 192 2024.02.29
84301 [리딩 무료강의] 출첵이벤트 22일차 사진 [1] 박지은 19 2024.02.29
84300 LC는 감이 중요하네요 [5] 시즌 264 2024.02.29
84299 토익700점 넘기려면... [6] 토익700 466 2024.02.29
공지 [토익모의고사] 오답패턴 익히고 LC점수 UP! 사진 첨부파일 [5] 해토지기 567
84298 팟3,4 다들 모든 문장을 들으려고 하진 않으시죠??? [5] 3월을 기약하며 202 2024.02.29
84297 900목표 [7] 아악ㅇ 154 2024.02.29
84296 [리딩 무료 강의] 19일차 후기 사진 [1] 심영준 22 2024.02.29
84295 엘씨 어느정도 한다하시는님들!!!! 팟3 계속 하다보면요~~~ [6] 엘씨 빡시게 251 2024.02.29
84294 Rc 팟 7 [2] ㅇㅇ 76 2024.02.29
84293 토요일 토익? [4] 원숭이 192 2024.02.29
84292 토익 start 파랭이 day 20 사진 [1] 전광수 35 2024.02.29
84291 토익 2주 남았는데 공부방법 [4] ㅠㅠㅠ 101 2024.02.29
84290 토익스타트로 신발사이즈 극복 [4] 호호 114 2024.02.29
84289 LC 공부 [7] ㅇㅅㅇ 112 2024.02.29
84288 25일 시험 675-680 가능인가요? [3] ㅇㅇ 177 2024.02.29
84287 [리딩 무료강의] 출첵이벤트 22일차 사진 [1] emer7135 20 2024.02.29
84286 Kayley설/박가은/신영화 vs 한승태/김동영/표희정 [4] 호옹 90 2024.02.29
84285 일단 한달독학하려는데 토익스타트괜찮나여 [5] 후루룹 217 2024.02.29
84284 듣기평가 시작!!!!! 사진 [3] 아엠어도그 57 2024.02.29
84283 스터디 [5] 60 2024.02.29
84282 파트7 공부 어떻게 하시는지들 궁금하네요 [3] 헝 ㅠㅠ 241 2024.02.29
공지 [토익모의고사] 정답 10초컷! RC풀이법 사진 첨부파일 [5] 해토지기 509
84281 해커스로 토익 스타트~~ 보카어플좋아욧 [4] 흥미로운신발장 60 2024.02.29
84280 모범생이 왜 공부를 잘하는지 알겠음 [7] 다다 261 2024.02.29
84279 25일 시험 [4] 249 2024.02.29
84278 PART1/2, PART6 공부 방법 또는 공부하기 좋은 책 [5] QQ 122 2024.02.29
84277 [리딩 무료강의]출첵이벤트 2일차 사진 [2] 보라대갈휘 21 2024.02.29
84276 꼭 스타트 - 파랭이 밟고 와야함? [6] ㅇㅇ 119 2024.02.29
84275 토익 900 목표 공부 11일차 사진 [5] bookkut 62 2024.02.29
84274 토익스타트부터 파랭이까지 급하게 먹었지만 안체했습니다 [4] 야호 91 2024.02.29
84273 25일 점수 예측 부탁드려요ㅠㅠㅠ [4] 감사해용 288 2024.02.29
84272 [리딩 무료강의] 출석이벤트 22일차 사진 [2] zard775 21 2024.02.29
95,924개(259/21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스점수, 토익스피킹점수, 토스독학, 토익스피킹독학, 토스시험, 토익스피킹시험, 토스레벨, 토익스피킹레벨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