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듣기 만점컷 -3 인것 같네요

흥미로운고속도로 | 조회 276 | 추천 0
  • 2023.12.06
  • 글꼴
  • 확대
  • 축소
저 오늘 듣기 만점 나왔는데
저보다 못보셨다는 분을 못본 것 같아요
예전에 토익 볼 때는 -6 도 만점이 나오곤 했는데
점점 실력자들이 많아 지는 것 같네요
이러다가 0개 틀려야 되는건 아닌지 걱정입니다 ㅜㅜ
토익시험, 스타벅스이벤트, 해커스토익, 토익이벤트, 스타벅스, 토익후기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5614 첫토익 335점 835점으로 목표 이루고 졸업합니다 사진 [3] 겨울나무 301 2023.12.07
65613 노랭이 보카 유튜브 [1] ㅏㅏ 68 2023.12.07
65612 lc 딕테이션 방법 [4] ㅇㅇ 99 2023.12.07
65611 팟5 어휘 많이 틀리는데 [2] ㅇㅇ 201 2023.12.07
65610 점수 안나오는 이유 [3] 213 2023.12.07
65609 730-720-695 계속 떨어지는데 [3] ㅇㅇ 267 2023.12.07
65608 알씨 100점 올랐어요! [2] 엘씨 213 2023.12.07
65607 광클 무료도서와 무료 현강 도전 [2] 따끔한 발레리나 63 2023.12.07
65606 700점 넘기는 비법좀 알려주세요 [9] 졸업하고싶다아 297 2023.12.07
65605 해커스 1000제 1,2,3 전부 풀어봤어요 [6] 흥미로운고속도로 226 2023.12.07
65604 듣기 시험 볼 때 팁! [1] 흥미로운고속도로 159 2023.12.07
65603 Lc 3,4 성적 더 빠르게 향상시키는 것은??? [3] ㅇㅇ 198 2023.12.07
65602 해커스 천제 lc 2 어렵나요? [4] ㅇㅇ 107 2023.12.07
65601 LC 480 / RC 475 몇개 틀린건가요? [4] ㅇㅇ 351 2023.12.07
65600 19년도 이후로 다시 준비하는 토익입니다 [5] 서운한은반지 114 2023.12.07
65599 번호 찍을 때 [2] 이야 185 2023.12.07
65598 해커스 보카만 외워서 첫토익880받음 [6] 880 342 2023.12.07
65597 Lc 300후반에서 정체기인데 교재 어떤게 더 좋을까요??? [3] 제에발탈출 77 2023.12.07
65596 3일의 기적 900 돌파 가능할까요 [7] 구백업 232 2023.12.06
>> 듣기 만점컷 -3 인것 같네요 [5] 흥미로운고속도로 277 2023.12.06
65594 오늘 다들 고생했슴다 [1] 흥미로운고속도로 57 2023.12.06
65593 토익 공부 꿀팁 공유해주세요! [3] 행복한모나리자 116 2023.12.06
65592 전 이제 여기 졸업합니다 사진 [7] 990 460 2023.12.06
65591 무작정 공부하는게 아닌 예측하는 공부의 엄청난 장점 [1] 따끔한 발레리나 186 2023.12.06
65590 11월26일 토익성적발표 파트별로 몇개 틀렸는지 분석해드림 [54] 꿀빵 1150 2023.12.05
65589 그 RC가 300점 이하일 때 [9] 238 2023.12.06
65588 토익 접수 [4] 133 2023.12.06
65587 저도 졸업합니당 [5] ㅠㅠ 184 2023.12.06
65586 p3.p4 쉐도잉 [2] ㅇㅇ 95 2023.12.06
65585 감사합니다. 600 -> 945로 졸업합니다. ㅠㅠ  [8] 일원 542 2023.12.06
65584 1등 영어 해커스의 무료교재와 무료현강의로 단기고득점 도전 [2] 따끔한 발레리나 45 2023.12.06
65583 점수지금봤는데 이게뭐죠.. [6] ㅇㅇ 651 2023.12.06
65582 차라리 물이여라~ [3] 토익란 231 2023.12.06
65581 멘탈의 중요성 사진 [9] 멘탈 390 2023.12.06
65580 근데 신분증 뒤에 포스트잇 붙이면 감독관이 뭐라 안하나요?? [1] 231 2023.12.06
공지 민지원쌤의 토익LC 파트1 노하우 총정리 사진 [5] 해토지기 376
65579 12월 시험 모두 접수했습니다 [6] ㅇㅇ 227 2023.12.06
65578 해커스 1000제 2 rc [4] 만년800 121 2023.12.06
65577 토익 공부법 사진 [3] ㅎㅎ 191 2023.12.06
65576 김동영쌤 적중예상특강은 진리인거같아요 [3] 비나이다 188 2023.12.06
65575 1등 해커스 무료교재 이벤트 [3] 따끔한 발레리나 59 2023.12.06
65574 Ets풀다가 해커스2 넘어왔는데 rc [3] ㅇㅇ 203 2023.12.06
65573 토익 점수 [6] 262 2023.12.06
65572 토익 컴싸 [8] ㅇㅇ 200 2023.12.06
65571 해커스 천제가 이름값하네 [3] 천재 282 2023.12.06
84,559개(422/188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토익고사장,토익고사장후기,토익시험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