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고사장,토익고사장후기,토익시험

rc점수 미쳤나

| 조회 1768 | 추천 1
  • 2023.12.06
  • 글꼴
  • 확대
  • 축소
lc는 염전 아닌것같은데 rc 이때까지중에서 젤 잘봤는데 점수 개짜네
기초영문법인강, 기초영어인강, 기초문법인강, 영문법인강, 영어공부혼자하기, 문법무료인강, 영어독학인강, 기초영문법강의, 기초영어강의, 기초문법강의, 영문법강의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5258 허허 다음시험 공부하겠습니다 사진 [1] 617 2023.12.06
65257 저기요 엘씨 컷 [2] 332 2023.12.06
65256 -19/-14 385 385 [1] 800 386 2023.12.06
65255 700 목표였는데 755 ㅜㅜㅜㅜㅜ [2] 드뎌 397 2023.12.06
65254 Rc [1] ㅠㅠㅠ 180 2023.12.06
65253 800 드디어 넘엇어요 사진 [2] ㅇㅇ 587 2023.12.06
65252 캬 토익 졸업합니다!! [5] ㅇㅇ 507 2023.12.06
65251 대박달인듯 [3] 토이커 1063 2023.12.06
65250 겨우 10점올랐네 와 개염전 [1] 이미지 535 2023.12.06
65249 LC 점수 좋다 [1] 오예 339 2023.12.06
65248 가채점900 > 865 [3] ㅁㅁ 619 2023.12.06
65247 상 중 하 중에 뭐나오심? [3] ㅇㅇ 960 2023.12.06
65246 75분 [1] 구암 144 2023.12.06
>> rc점수 미쳤나 [2] 1769 2023.12.06
65244 점수 확인 했습니다. 940컷 알려드릴게요 [4] ㅇㅇ 833 2023.12.06
65243 염전 쩌네요… [1] ㅇㅇㅇㅇ 489 2023.12.06
65242 갑자기 게시판 정적이 느꺼짐 [3] 803 2023.12.06
65241 예상대로 염전 [1] 463 2023.12.06
65240 염전이다 염전 [1] 530 2023.12.06
65239 -1 절대 495아니라시던분들 [5] 996 2023.12.06
65238 님들 점수 후기보고 [1] ㅇㅇ 285 2023.12.06
65237 어떰? [4] ㅇㅇ 647 2023.12.06
65236 제발 ㅠ [1] mj 171 2023.12.06
65235 점수 못보겠음 [1] 아니 331 2023.12.06
65234 앞자리 8만 제발…!!!!!!! [1] 무조건 800 185 2023.12.06
65233 795만 아니면 좋겠더.. [1] ㅇㅇ 171 2023.12.06
65232 점수예측 해주세요 [2] 238 2023.12.06
65231 제발 750 나오길ㅠㅠ [2] 750기원 197 2023.12.06
65230 제발 775..제발... [2] ㅁㅁ 174 2023.12.06
65229 딱 5점만 더 오르면 되는데 [5] ㅇㅇ 207 2023.12.06
65228 약편있음? [14] ㅇㅁㅇㄹ 519 2023.12.06
65227 떨어지지만 마라!! 떨어질점수도없는데ㅠㅜ [2] 제발 162 2023.12.06
65226 한개 틀리신 분들 [3] 164 2023.12.06
65225 경희대 편입지원하시는 분들 [4] 로카티 431 2023.12.06
65224 점수 높을 거 같은 감이 있나요? [3] 990 304 2023.12.06
65223 저번 토익 690 이번토익 제발 700 ㅠㅠ 세무사 3차생 [5] 제발700 제발 351 2023.12.06
65222 떨여서미치겟네 [2] 떨ㄹ 141 2023.12.06
65221 750점만 넘어라 제발,,, [4] 제발 220 2023.12.06
65220 -8/-14인데 [3] ㅇㅇ 327 2023.12.06
65219 마킹실수햇을까봐 [4] 174 2023.12.06
65218 제발요 800만 넘게 해주세요 소원이에요.. [5] 제발요 214 2023.12.06
65217 -8/-7 틀렸는데 900 [2] 떨려 369 2023.12.06
65216 틀린 개수 [2] 토린이 208 2023.12.06
65215 12웡 10일꺼 취소해야할까 [2] 430 2023.12.06
65214 확실히 이번에 좀 쉬워서 그런지 기대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ㅠ [2] ㅇㅇ 387 2023.12.06
84,428개(427/187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