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고사장,토익고사장후기,토익시험

26일 시험 점수예측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소잃고뇌약간고침 | 조회 343 | 추천 0
  • 2023.12.02
  • 글꼴
  • 확대
  • 축소
0/-5/-3/-3/-2/-1/-5

Lc -11 RC -8

몇점 예측하시나요?
좀 빡빡하게 예측해주셔도 좋습니다..!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4812 파트 2 공부법  [5] 81 2023.12.03
64811 800점대 토익공부법?  [6] 초코 189 2023.12.03
64810 팟7 잘하는 비법같은거 있나요 ㅠㅠㅠ [5] 님도라 137 2023.12.03
64809 이제 날씨가 너무 추워요  [5] 겨울 62 2023.12.03
64808 해커스학원서 스터디하면 [5] 터디 84 2023.12.03
64807 단어 너무 안외워지는데... [5] 아나나나 146 2023.12.03
64806 단어 공부할때에는  [5] 레몬 74 2023.12.03
64805 이제 자려구요  [4] 이제 68 2023.12.03
64804 여기 무료강의 많네요..  [6] 화이팅 78 2023.12.03
64803 700+ 민트색 책  [5] 목금 78 2023.12.03
64802 11/26 시험 lc -10, rc -5 점수예측 [4] ㅇㅇ 317 2023.12.03
64801 사바사이긴할텐데...개인적인 꿀팁으로 저는 rc 순서바꿔서 푼뒤로 점수 ... [8] 123 212 2023.12.03
64800 토익만점자 텝스 [5] 텝스 175 2023.12.03
64799 26일 점수 각각 얼마나올까요? [4] 점수 궁금 453 2023.12.02
>> 26일 시험 점수예측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 소잃고뇌약간고침 344 2023.12.02
64797 파랭이 혼자 푸는거 [4] 수레 89 2023.12.02
64796 내가 학원끝나고 스타벅스 가는 이유 사진 [2] 탑골파크 244 2023.12.02
64795 26일 rc -16 390가능??? [4] ㅇㅇ 316 2023.12.02
64794 750점대 토익 문제집 추천해주세요 [5] ㅇㅇ 82 2023.12.02
64793 part 3,4 쉐도잉 질문 [6] 구독 138 2023.12.02
64792 해커스 1달 종합반 [4] 고민중 62 2023.12.02
64791 part1, 5 정리 하는 법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4] 행복한서양화 93 2023.12.02
64790 토익 처음 시작 고민이 있어요 [4] 토린이 68 2023.12.02
64789 860 가능할까요? [4] ㅎㅎㅎㅎ 263 2023.12.02
64788 점수가 [4] ㅇㅇ 171 2023.12.02
64787 지방인데 해커스 어학원 문의드립니다~ [6] 아스라히 112 2023.12.02
64786 970 가능할까요오? [7] 제발 348 2023.12.02
64785 날씨가 많이 춥네요 [4] 토익 56 2023.12.02
64784 하 LC공부법 봐주세요 [4] 토익구만허고싶다 188 2023.12.02
64783 순대국 잘하는 집은 디테일이구나 [4] 종로맛집탐방 140 2023.12.02
64782 26일 Lc 0/5/4/4 Rc 4/4/7 [4] ㅇㅅㅇ 344 2023.12.02
64781 점수 예측부탁드립니다 [8] 고수님들아 230 2023.12.02
64780 질뮨있습니다 [4] ㅋㅋ 110 2023.12.02
64779 1주 남았는데 1000제 1 vs 1000제 2 뭘 푸는게 좋을까요 [5] ㅇㅈㅎㅈ 200 2023.12.02
64778 토익 문법 어디서부터 시작... [5] 타탄 123 2023.12.02
64777 805인데 26일 시험 [7] ㅠㅠ 525 2023.12.02
64776 Part 5,6 시간 줄이는 법 있나요 [6] ㅔㅔ 148 2023.12.02
64775 700노리는 사람은 물토익이 더 나은 건가요?[26일] [9] 레몬나르고빚갚으리오 633 2023.12.02
64774 900중후반들만.. [9] ㅇㅇ 390 2023.12.02
64773 다 풀었는데 800점은 나오나요?? [6] ㅇㅇ 318 2023.12.02
64772 RC -5면 몇나올까요? [5] zmdje 287 2023.12.02
64771 800에서 850으로 점수 올리는 팁 궁금합니다.. ㅠㅠ [5] 이기자 228 2023.12.02
64770 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다 [4] ㅇㅇ 161 2023.12.02
64769 p7 집중 문제집 vs 전파트 문제집 [4] 익명 105 2023.12.02
64768 몇점일까요 [5] 229 2023.12.02
84,657개(442/188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