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파랭이 인강무료

보통 토익 공부하고 시험은 언제 치러 가세요?

무비 | 조회 231 | 추천 0
  • 2023.01.28
  • 글꼴
  • 확대
  • 축소
24일부터 인강 듣고 있는데 

시험은 언제 쳐야할지 고민되네요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645 토익시험 점수의 상승을 위해서 필요한 것이 무엇일까요? [1] 저녁형인간 147 2023.01.28
3644 적중예상특강 항상 감사드립니다. [2] 수염 137 2023.01.28
3643 노랭이 시험지 자동 생성기 [2] s 165 2023.01.28
3642 이번 토익 시험은 다 풀수있길.. [1] 기특한바나나주스 98 2023.01.28
3641 해커스 1000제3 LC -20개씩 틀림 [3] 어려워요 401 2023.01.28
3640 해커스 1000제3 리스닝 몇개씩 틀리세요? ㅋㅋㅋ [3] 짜증 252 2023.01.28
3639 토익lc 기본기 쌓는 법 좀 알려주세요 ㅜㅜ [2] 오늘하루문제집 129 2023.01.28
3638 한나쌤 lc 를 통한 토익공부법 공유 [2] 그해의다롱 163 2023.01.28
3637 토익독학이든 토익강의든 오롯이 해커스로! [2] 기특한카네이션 71 2023.01.28
3636 환급반 90일 출석 다했는데 성적환급만 있어요 [2] 1234567 191 2023.01.28
3635 토익 785 정체기 [1] 바게뜨 167 2023.01.28
3634 850 노랭이 한번도 안봤습니다. 보면 점수 좀 오를까요? [2] ㅇㅇ 213 2023.01.28
3633 알씨 취약 [1] 230-255왔다갔다 104 2023.01.28
3632 알씨 [1] 엘씨 400대 알씨 200대 57 2023.01.28
3631 그 1/14 토익 해커스에서 요약강의하는거요 [3] 토익토익 120 2023.01.28
3630 [토익모의고사] 김혜미쌤의 정답률 높은 패턴 총정리! 사진 첨부파일 [5] 해토지기 621 2023.01.09
3629 입실시간 [4] ㅎㅇ 224 2023.01.28
3628 자리에서 일어나서 소리지르고 싶은적없나요? [4] 이쿵이 180 2023.01.28
3627 영어공부 추천합니다! [2] 착한단풍나무 46 2023.01.28
>> 보통 토익 공부하고 시험은 언제 치러 가세요? [4] 무비 231 2023.01.28
3625 내일 제발 700만 넘기게 해줘요 ㅠㅠㅠㅠㅠㅠ [3] 제발 700만... 220 2023.01.28
3624 단어암기의 중요성... [1] 청량한상추 161 2023.01.28
3623 토익 난이도 높을때 [2] 기특한대추차 163 2023.01.28
3622 토익 LC 난이도요 어떨지.. [2] 귀찮은수박주스 191 2023.01.28
3621 토익 점수 매길 때 배점 [3] 기특한바나나주스 115 2023.01.28
3620 토익준비를 그냥 수능공부로 대체하네요 [3] 토익만세 157 2023.01.27
3619 일주일만에 700점대 가능할까요 [3] Z 370 2023.01.27
3618 좋은 시험장에서 여러번 시험보기 [4] 매진임박지구 125 2023.01.27
3617 학원 현강 들을때 통학분들 공부 [5] 토익 164 2023.01.27
3616 650 목표 [4] 져뉘 177 2023.01.27
3615 토익문제풀이는 역시 해커스 [4] 소박한바닐라라떼 49 2023.01.27
3614 SO BACK HAN JA MONG JUICE 토익문제 [3] 소박한자몽주스 106 2023.01.27
3613 토익이야말로 인생의 진리 [2] 착한호밀 118 2023.01.27
3612 토익 초보들은 정독연습을 존나게 해야함 [2] 우아앙 384 2023.01.27
3611 파트2고수님들제발 ㅠㅠ [1] ㅠㅠ 143 2023.01.27
3610 토익은 해커스 합격은 해커스 [4] 나의영화일지 52 2023.01.27
3609 엘씨 공부? [4] 초보 132 2023.01.27
3608 한달 만에 100점 올리면 [4] 아어 239 2023.01.27
3607 12.25 시험 본 후 지금까지 [7] ㅇㅇ 323 2023.01.27
3606 토린이 인데요! 디렉션 들을 때 [5] ㅎㅎ 145 2023.01.27
3605 파트7 지문 대충 읽는 습관 어떻게 고치나요 [2] ㅇㅇ 251 2023.01.27
3604 해커스 1000제로 문제풀이중! [1] 소박한에스프레소 78 2023.01.27
3603 토익 정기시험 기출문제집3 [4] 뿌뿌 217 2023.01.27
3602 요즘 RC 팟7, 천제시리즈 지문보다 긴가요? [3] 요즘 RC 137 2023.01.27
3601 토익 고수님들 공부법 어떻게 하시나요? [3] 토린 121 2023.01.27
100,440개(2152/2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시험, 스타벅스이벤트, 해커스토익, 토익이벤트, 스타벅스, 토익후기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