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예상점수보다 잘나왔어요

첫토익 | 조회 702 | 추천 0
  • 2022.12.01
  • 글꼴
  • 확대
  • 축소
가채점 돌렸을 때 예상 점수 900었는데 910점 나왔네요
해커스에서는 Lc 만점 예상으로 나왔는데 오히려 5점 깎이고
Rc 점수가 잘나왔어요 ,,, 저는 950점 넘겨야해서 또 봐야겠네요 ,,, 화이팅 !
해커스토익파랭이 무료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공지 [6월16일토익] 토익정답 확인! 토익평균+가채점까지 [11] abcd정리자 2441  
공지 [6월16일토익] 토익난이도 & 실시간총평 보기! 사진 [9] 난이도종결자 2263  
공지 그래서 6월 16일 토익 물토vs불토 ?! 난이도 투표결과 보기 ▶ 사진 [9] 해토지기 781  
공지 [무료] 전원지급 토익응시료+토익인강+장학금 받기! 사진 [6] 해토지기 2776  
공지 LC 파트별 리뷰공부법 목표점수별 쉐도잉음원 무료 사진 [17] 해토지기 11467  
공지 [여름방학 특집] 첫토익 750+점 단기졸업 찐후기 사진 [16] 해토지기 69884  
공지 토익 점수보장반 추천 이유 3가지 [5] 해토지기 409  
공지 단기졸업인강 인기 3.7배 급증♥0원패스 7/1(월)까지 5만원할인 사진 [18] 해토지기 52902  
공지 토익 게시글 1개만 써도 스벅커피 무료! 사진 [995] 해토지기 161243  
공지 600점대부터 900점대까지! 토익점수대별 공부법 [13] 해토지기 2755  
Best 개인적으로 850점 이하이신 분들은 [42] 경험자 72377  
Best 첫토익 1개월 390 --> 810 사진 [19] 별사탕 29002  
Best 토린이 375점에서 750점 맞은 스토리 공개 ㅋㅋㅋ [31] 히릿 22009  
Best 800못넘어서 죽고싶은자들이여 보라 그대들에게 비밀을 알려주겠다. [16] 토익800쉽다얘들아 14982  
100650 얼마나 배고팠으면...... 사진 new 토익뉴비 2 2024.06.21
100649 해커스 1000제 3 [3] new ㅇㅇ 18 2024.06.21
100648 공부와 다이어트의 딜레마 [3] new 흑흑 54 2024.06.21
100647 똑같은 사람이 [1] new ㅇㅇ 15 2024.06.21
100646 지금 [4] new ㅇㅇㅋㅋㅋ 27 2024.06.21
100645 취준생들 점수 [4] new ㅎㅎ 38 2024.06.21
100644 실전서 [2] new ㅇㅇ 26 2024.06.21
100643 해커스 천제 1 1000제 실토점수예상 [1] new alumni 16 2024.06.21
100642 620점은 입문? 기본? 중급인가요? [3] new 00 53 2024.06.21
100641 맛잇게찌 사진 [1] new ㅇㅇ 21 2024.06.21
100640 지금 독학으로 850인데 인강으로 [2] new 루루루 43 2024.06.21
100639 역대 가장 더운 하지 [1] new 해코스 33 2024.06.21
100638 PART 3,4 고수님들 질문이요~ㅠㅠ [3] new adsf 55 2024.06.21
100637 학원끝나고 스벅왔는데 아아아ㅎㅎㅎ [1] new ??? 15 2024.06.21
100636 이 수업 들어본사람 후기좀 [3] new ㅇㅇㅇ 29 2024.06.21
100635 선생님추천rc [4] new 토이커 44 2024.06.21
100634 토린이 점수예측 부탁 드립니다..! [2] new ㅇㅇ 40 2024.06.21
100633 후,, [3] new ㅇㅇ 41 2024.06.21
100632 방학 때 독학하는 사람?? [5] new ㅇㅇㅇ 43 2024.06.21
100631 학교 종강했는데 학원 개강까지 뭐하지 [5] new ㅇㅇ 51 2024.06.21
100630 서울놈들부럽다. [5] new dk 103 2024.06.21
100629 고양이밥주고 토익하로 감 ㅋ 사진 [2] new 토익뉴비 60 2024.06.21
100628 취업 시켜줘 [2] new ㅇㅇ 41 2024.06.21
100627 Lc는 안들려도 rc수준은 [2] new ㄱㄴ 95 2024.06.21
100626 이게 츄르? 함 봐줘요 사진 [4] new 토익뉴비 52 2024.06.21
100625 파랭이 어휘부분 [4] new 파랭이 59 2024.06.21
100624 이 녀석 어떡할까? 사진 [5] new 토익뉴비 75 2024.06.21
100623 단어만 틀리면 어캄요 [9] new loveorlust 84 2024.06.21
100622 백분율 분석좀 부탁드려요 사진 [2] new 이구 75 2024.06.21
100621 그동안 너무 불평만 하고 있었던듯? [4] new 북창일인자 76 2024.06.21
100620 주말단과 [4] new 64 2024.06.21
100619 한국만 왜 상대평가야? [3] new 아앙 123 2024.06.21
100618 RC250점 기본반vs입문반 [4] new 00 83 2024.06.21
100617 토익 점수 발표 진짜 짜증나네 [4] new 운하운하 146 2024.06.21
100616 토익 점수발표일 날 백분율 확인하는 방법 미리 알려드림 ㅋㅋ [7] 말차라떼 371 2024.06.20
100615 알씨는말이에요 [4] new 102 2024.06.21
100614 LC기초 [2] new 캔자스 65 2024.06.21
100613 스터디 [2] new ㅎㅎ 59 2024.06.21
100612 천제2 [3] new 62 2024.06.21
100611 종로해커스 강사추천좀요 [4] new 종로해커스 63 2024.06.21
100610 850졸업 [2] new ㅇㅇ 106 2024.06.21
100609 단기간에 점수 올리기 쉬운 파트는? [4] new ㅍㅍㅍ 128 2024.06.21
100608 1000제 1 누가 쉽대... [5] new 123 156 2024.06.21
100607 여름방학 시작.. 토린이의 고민 들어주세요 [8] new 토리인 94 2024.06.21
100606 첫회독 얼마나 걸릴까요??? [6] new 어우아어 96 2024.06.21
100,650개(1/223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